2023년 가장 많은 GG 쿠프라 스킨 컬렉션

스킨 쿠프라

스킨을 사용하고 싶다면 쿠프라 인게임 모바일 레전드, 그러면 외모가 더 흥미롭고 멋질 것입니다.

Khufra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주축인 탱크 영웅입니다. 이 독특한 영웅의 인기도는 MPL 인도네시아 이벤트에서 여러 번 목격된 후 크게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2023년에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스킨은 총 7개다.

7종의 스킨은 Normal, Elite, Starlight, Special, 서사시. 사실 이 7가지 스킨만 있으면 언제나 믿고 사용하는 스킨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 2023에서 가장 많은 GG Khufra 스킨 목록을 알고 있습니까? 글쎄요,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가장 멋진 Khufra 스킨 컬렉션 목록 

이번 기회에 2023년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멋진 Khufra 스킨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 스킨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시죠!

사막 올빼미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사막 올빼미 – Khufra. 출처: VCGamers.

첫 번째 멋진 Khufra 스킨은 Desert Owl입니다. 이 일반 피부 타입은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269개로 구매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Desert Owl은 미라 같은 붕대로 감싼 고대 이집트 왕실 의상을 입은 Khufra와 함께 사막을 주제로 합니다. 피부에 회색빛이 도는 것은 사실입니다. 

흰색과 갈색의 조합은 차갑고 무섭게 보입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상점 섹션에서 다이아몬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아포피스

아포피스-쿠프라. 출처: VCGamers.

아포피스는 이집트에서 유래한 어두운 신화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 Khufra 피부는 매우 위험하고 위험합니다. 이 엘리트 스킨은 다이아몬드 599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예술적 효과를 위해 분홍색 효과가 있습니다.

사실 이런 스킨의 특성상 이곳에서 돈을 벌 수 있게 해준다. 위험한 뱀을 조종하는 이미지를 소유하는 것 또한 많은 적들에게 위협이 됩니다.

Kalina가 적을 공격할 때 그녀는 불을 제공하고 Snake의 강력한 기술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엘리트급 스킨임에도 불구하고 만족하실 수 있도록.

신사 도둑

쿠프라와 에스로라
도둑 신사 - 쿠프라. 출처: MLBB 인도네시아.

Khufra의 다음 스킨은 Gentleman Thief입니다. 이번 스킨은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에스메랄다(도둑여왕) 스킨과 함께 출시된 스킨이다. 쿠프라는 겉모습부터 많은 이들에게 공포의 대상인 직업 범죄자처럼 보인다.

Gentleman Thief는 특별한 발렌타인 스킨이므로 모든 예술에서 사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산적 스킨은 사용하기 정말 멋집니다. 

신사 도둑은 다음과 같은 한 쌍의 스킨입니다. 에스메랄다, 아주 좋아 보이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피부가 더 강해지고 많은 범죄자를 빠르게 물리 칠 수있는 마피아 파트너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젠틀맨 씨프는 그들의 인정과 사랑 모두에서 문제투성이의 피부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그것의 외관은 당신을 강하게 보이게 하고 이것은 게임에서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많은 게이머들의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은 탱크 사용자입니까? 시즌 22에서 Khufra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막의 폭군

Khufra 모바일 전설의 장단점
사막의 폭군 - 쿠프라. 출처: VCGamers.

쿠프라 최고의 야수 스킨 외형인 사막의 폭군은 전투에서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악의 군대가 만든 괴물이 되기까지, 에스메랄다의 파트너가 되기까지. 

여전히 Desert Tyrant였던 Khufra조차도 정말 강했고 그의 몸은 전장에서 다 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강력한 신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것 같아서 사막의 폭군은 너무 강력해서 무력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피부는 그저 평범하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매우 훌륭합니다. 사실 그의 온 몸은 그의 몸의 일부인 검은 붕대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Khufra는 신비한 힘을 가진 Desert Tyrant를 직접 사용합니다. Hero Khufra의 손조차도 그림자로 간주되지만 많은 피부 조각이 그의 힘 위에 떠 있습니다. 아름답고 보이지 않는 피부처럼 손의 기운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2023년 최고의 Khufra Mobile Legends 스킨에 대한 설명입니다. 위의 스킨 중 하나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영웅을 멋지게 만드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명의 최강 모바일 레전드 영웅 시즌 28

Mobile Legends에서 저렴하고 빠른 충전 다이아몬드를 원하십니까? 바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