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님 사랑은 전쟁, 고백을 위한 천재 배틀!

카구야님 사랑은 전쟁이다

카구야 님: 사랑은 전쟁(Kaguya-sama: Love Is War)은 아카사카 아카(Aka Aka Aka)가 쓰고 그린 일본의 로맨틱 코미디 만화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2015년 5월부터 2016년 1월까지 슈에이샤의 청년 만화 잡지 미라클 점프에 처음 연재된 후 주간 영 점프로 옮겨 2016년 3월부터 2022년 11월까지 연재되었습니다. 단코본 28권으로 챕터가 수집되었습니다. 북미에서는 만화가 Viz Media에 의해 영어로 라이센스되었습니다.

A-1 Pictures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각색으로 2019년에 방영되었습니다. 이어 2020년에 두 번째 시즌이 방영되었고, 2021년에 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OVA)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으며, 2019년에 세 번째 시즌이 방영되었습니다. 2021. 2022.

애니메이션 영화 '끝나지 않는 첫 키스'는 2022년 12월 극장에서 개봉되었습니다. 가와이 하야토 감독의 실사 영화는 2019년 9월 개봉되었습니다.

2022년 12월 현재 이 만화는 2,200만 부 이상 발행되어 베스트셀러 만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2020년에는 '카구야님 사랑은 전쟁'이 제65회 쇼가쿠칸 만화상 일반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을 위한 7가지 추천!

카구야 사마 사랑은 전쟁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세요

카구야님 사랑은 전쟁이다
카구야님 사랑은 전쟁입니다. 출처 : GGWP

전국 최고 성적을 거두며 천재라는 칭호를 얻은 시로가네 미유키는 아름답고 부유한 부회장인 시노미야 카구야와 함께 슈치인 학원의 명문 학생회 회장을 맡고 있다.

두 사람은 실제로 연애 관계에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종종 학생들에게 완벽한 커플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사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뒤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왔다.

안타깝게도 두 사람 모두 서로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감히 인정하지 못합니다. 그렇게 하면 약함의 표시로 간주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미유키와 카구야는 엘리트 학생으로서의 자존심을 걸고 그들 중 한 명이 자신의 감정을 고백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6개, 매우 흥미롭고 공감 가능!

시노미야 카구야의 캐릭터 알아보기

카구야 시노미야
시노미야 카구야. 출처: 핫스타

가구야는 대나무꾼 이야기의 주인공인 나요타케노 카구야히메를 표현한 것입니다. 그녀의 차가운 성격은 카구야히메가 구혼자들에게 불가능한 일을 대하는 방식에 대한 아카사카 아카의 견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Kaguya는 하얀 피부, 보통 검붉은 리본으로 묶인 긴 검은 머리(머리를 묶으면 등 중앙과 평행하게 보임), 앞머리나 양쪽에 늘어진 머리카락을 가진 아름다운 어린 소녀입니다.

기분에 따라 더 날카로워 보일 수 있는 아몬드 모양의 커다란 빨간 눈, 가느다란 눈썹, 작은 가슴에 슬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몸매. 그녀는 만화 캐릭터 프로필에서 '놀라운 아름다움'을 가진 것으로 묘사됩니다.

과거와 학생회 초기에 그녀는 상징적인 빨간 리본 없이 항상 머리를 감았습니다. '얼음공주'답게 더욱 날카롭고, 어둡고, 생명력이 결여된 눈빛으로 어둡고, 차갑고, 범접할 수 없는, 접근할 수 없는 아름다움의 아우라를 선사했다.

이는 매우 엄격한 양육 환경의 영향을 받아 다른 사람에게 냉정하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까 봐 거리를 두는 그의 정신 상태를 반영합니다.

나중에 그는 다른 학생회 구성원 (특히 시로가네 미유키) 및 다른 학생들과 가까워지면 그의 하인 하야사카 아이에게 자신을 "귀엽게" 만들어달라고 부탁합니다.

빨간 리본은 다른 사람의 눈에 덜 위협적이고 차갑게 보이려는 그의 시도이며 그의 성격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냉담하고 냉담한 태도를 취하는 대신,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하며 전반적으로 더 밝고, 더 재미있고, 더 행복해진다.

특히 이 변화는 더 이상 공허하고 아득해 보이지 않는 그의 눈에 반영됐다. 이제 그의 눈은 더욱 넓어지고 생기 있어 보였다. 그는 보통 슈치인 교복을 입는다.

카구야는 처음에는 매우 냉정하고 이성적인 성격이었지만, 학생회에 들어오면서 점차 변해갔습니다. 의회 초기에 그는 시로가네 미유키가 자신의 감정을 먼저 고백해야만 그녀와 관계를 맺을 가치가 있는 사람으로 여겼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녀의 자백을 유도하기 위해 심리 게임을 계속했다. 시리즈 후반부에서 그의 행동은 그가 공개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지만 미유키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음을 보여줍니다.

부유하고 명문가 출신이기 때문에 Kaguya는 때때로 자신의 지능과 비범한 기술에 대해 오만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의 눈에 비친 그의 이미지일 뿐이었다. 그는 마음속으로 항상 가족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큰 압박감을 느꼈고 친구들이 매일 하는 일을 하는 것이 낙담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법률 애니메이션 시청 사이트 및 Indo Sub!

Kaguya Sama Love Is War에 대한 토론입니다.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기술 및 게임 충전에 관한 기사를 보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뉴스 예!

귀하의 디지털 제품 요구사항을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