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narok Origin의 카드 헌터 권장 사항

카드 헌터 추천

헌터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고급 직업군입니다. 라그나로크 기원. 제대로 사용하려면 VCGamers의 헌터 카드 추천을 사용해야 합니다.

헌터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큰 체형으로 장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역할입니다. MVP나 작은 몬스터를 사냥할 때 이 역할을 가진 플레이어가 왕이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처음 접하고 스나이퍼 직업을 선택하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먼저 Hunteri 카드 권장 사항 및 권장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어디서 싸게 사야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빠른 Top Up Nyan Berry를 VCGamers로 만나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카드 헌터 추천

카드 헌터 추천
카드 헌터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HTH 게이밍.

Hunter 카드 추천, Golem 카드, Scorpion 카드, Wolf 카드 등과 같은 ASPD 수준을 높이는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빌드 항목을 선택하면 Andre 카드, Marine Sphere 카드, Marduk 카드 등과 같이 P.Pen 또는 손상을 증가시키는 카드를 찾으십시오. 

군사 헌터 카드 권장 사항의 경우 Sasquatch 카드, Hode 카드 및 Matyr 카드와 같은 HP 부스팅 이펙터를 사용하십시오. 한편 익스트림 유형은 Anubis 카드, Magnolia 카드, Raydric Archer 카드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헌터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장점은 몬스터를 쉽게 처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도 이 역할은 멀리서 공격할 수 있고 원소 화살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MVP에서 치명적인 클래스이기도 합니다. 

헌터의 단점은 특히 캐릭터의 ASPD가 500% 이상인 경우 낮은 방어 수준과 쓸모없는 리소스 소비입니다.

PvP 콘텐츠의 경우 스나이퍼는 캐릭터를 대상으로 하는 데미지 딜러 역할을 합니다. 지원하다 또는 적 DPS 캐릭터를 죽이십시오.

상태 및 기술 

헌터 장비 추천
헌터 라그나로크. 출처: 사누크.

헌터 카드 권장 사항이 무엇인지 알고 나면 이 역할의 상태와 기술도 알아야 합니다. 특히 활 계열의 무기를 사용하는 근접 역할의 경우 STR 상태를 높여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근접 역할과 달리 DEX가 상위 레벨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DEX 캐릭터 모드는 손상 증가 외에도 명중(정확도)과 속도(저지력 감소)를 추가합니다. 

DEX 레벨을 높이고 싶다면 다음으로 올릴 수 있는 레벨은 LUK(심각한 스나이퍼 유형의 경우), VIT(PvP 요구 사항의 경우) 또는 AGI(사냥의 경우)입니다.

차량 및 헌터 공격에 의존하는 것 외에도 알아야 할 전투 기술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기절 모드에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충전 가능한 자산입니다. 마스터하고 싶은 스킬은 부엉이 눈, 독수리 눈, 원소 화살, 차지 화살, 집중력 향상, 매 조종술 마스터리, 샷 집중 샷, 트루 사이트, 인티미데이트, 에이스 테이머, 샤프 슈팅, 와일드 어웨이크닝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스킬 외에도 필요한 아이템을 가져오거나 필요에 따라 업그레이드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Xenohunter 스킨 번들 출시 날짜 및 가격

헌터 라그나로크 오리진 빌드

카드 헌터 추천
헌터 라그나로크를 만드십시오. 출처: 유튜브/킹스페이드.

Ragnarok Origin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역할 중 하나는 사냥꾼. 그 이유는 이 작업은 쉽게 할 수 있고, 데미지가 높으며, 야생동물과 함께 사냥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간단하지만 적절한 사냥 위치와 기술을 확립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많은 재료를 제작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품질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려면 기술 조합이 필요합니다. 

Ragnarok Origin 하우스의 권장 사항을 따를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팁들은 DEX와 INT 특성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완벽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Blitz Beat 활성화도 LUK에 따라 다르지만.

DEX-INT-LUK 구성 요소에 등급 기능을 부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액은 필요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물론 공격력을 높이려면 DEX가 필요하지만 해야 한다. 

다음으로 Falcon이 싸우게 하려면 DEX와 INT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INT를 증가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LUK도 중요합니다. 최소 50개를 만들면 Falcon이 더 자주 공격하기 시작하고 끔찍해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헌터 장비 추천

위에서 제공하는 헌터 카드 권장 사항을 사용하면 Ragnarok Origin 게임에서 최고의 헌터가 될 것입니다. 에서 가장 저렴한 Ragnarok Origin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