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계곡의 추석영웅과 함께한 어린 시절의 향수!

하베스트 문 리프 밸리의 영웅

우리는 논의 할 것이다 수확의 달 나뭇잎 계곡의 영웅(HMHOLV). 물론 선수들은 계략 Harvet Moon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 프랜차이즈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원예 시뮬레이션 장르를 반영한 가장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인 Harvest Moon은 물론 팬들의 마음에 매우 가깝습니다.

전설적인 콘솔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라인업은 나이든 게이머의 관심을 끄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리고 2023년까지는 이 프랜차이즈가 시대를 초월한 것처럼 여전히 잘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출시된 많은 게임 타이틀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게임 중 하나는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HMHOLV입니다.

어쩜 이 하나의 라인업으로 게임과는 다른 컨셉을 제공하는지 수확의 달 이전에.

그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내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예전에 맛본 경험이 있는 올드 게이머들에게는 함께하면 정말 그리운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아무데도 가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Harvest Moon Android와 비슷한 5가지 게임, 너무 신나요!

Leaf Valley의 Harvest Moon 영웅 토론

리프 밸리의 추석 영웅: 승마
리프 밸리의 추석 영웅: 승마. 출처: VCGamers

HMHOLV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매혹적인 농촌 농업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Marvelous Interactive Inc.에서 개발한 게임 나츠메 주식회사 2009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Harvest Moon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이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출시는 PlayStation Portable(PSP) 콘솔을 위한 것이었지만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2001년에 PlayStation 2 콘솔용으로 이미 출시된 Harvest Moon: Save the Homeland를 리메이크한 것입니다.

이 게임은 쇼핑몰 건설로 위기에 처한 리프밸리 마을을 구하라는 임무를 맡은 플레이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마을이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영웅의 역할을 맡습니다.

플레이어의 임무에는 토지를 구입하고 쇼핑 센터 건설을 중단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을 모으는 것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다른 Harvest Moon 게임과 마찬가지로 HOLV도 플레이어가 마을에서 자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게임 플레이를 유지합니다.

심고, 가축을 키우고, 낚시를 하고, 다양한 재료를 채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을 사람들과 교류하고, 우정을 쌓고, 기존 캐릭터 중 한 명과 연애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페스티벌 기능을 지금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여름 축제, 요리 대회 또는 낚시 대회에 참가하여 돈이나 유용한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게임 플레이에 다양성을 더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마을 캐릭터와 상호 작용하고 관계를 심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하베스트 문 게임 방법, 참고하세요!

HMHOLV의 독특한

HMHOLV 채굴
HMHOLV 마이닝. 출처: VCGamers

Harvest Moon: Hero of Leaf Valley를 인기 있게 만드는 한 가지 측면은 플레이어가 결정을 내리고 스토리를 형성할 수 있는 자유입니다.

플레이어는 Leaf Valley를 구하고 존재하는 도전에 직면할 자신만의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필요한 자금을 얻기 위해 농장을 개발하고 마을 사람들과 거래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는 관광지가 되기 위해 보존해야 할 지역을 만드는 스토리라인을 선택합니다.

총 16개의 서로 다른 스토리라인이 있으며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플레이어가 성공하기 위해 자신의 농장을 개발해야 하는 표준 스토리입니다.

자연과 환경보호에 대한 이야기에서 시작하여 지역을 관광지로 만든 이야기까지.

이 게임의 스토리텔링 기법을 '분기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전에 다양한 Harvest Moon 설치물에서 구현된 적이 없기 때문에 완전히 새로운 개념입니다.

이와 같은 기술을 통해 플레이어가 빨리 지루하지 않고 다양한 목표와 임무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각 스토리 라인을 추적하고 각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맞게 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반적으로 HMHOLV는 다른 HM과 상당히 다른 Harvest Moon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특히 핸드헬드 모드에서 독특하고 멋진 터치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이 플레이어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긴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HMHOLV 낚시
HMHOLV 낚시. 출처: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추천하는 5가지 정원 가꾸기 게임,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잊지 마세요. Game Top Up은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