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위한 권장 영웅 칩 빌드

고통스러운 칩 빌드

칩은 새로운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텔레포트 능력을 갖고 있어 빠르게 장소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에는 다음에 대한 빌드 권장 사항을 제공하겠습니다. 작은 조각 아프다.

칩의 순간이동 스킬은 본인뿐만 아니라 팀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독특한 스킬을 지닌 칩의 존재감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 특히 역할을 자주 맡는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로머.

따라서 플레이할 때 칩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여기에서는 이 영웅의 가장 멋진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이템, 엠블럼 및 주문 조헤드 로밍(Jawhead Roam) 제작

칩 아이템 제작

고통스러운 칩 빌드
고통스러운 칩 빌드. 출처: 문튼/유튜브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잘못된 칩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터프 부츠

Tough Boots를 사용하면 Chip이 팀 전투의 시작자가 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신발에는 군중 제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효과도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칩의 피는 다른 탱커들에 비해 진하지 않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꼭 구매하셔야 합니다.

Dominance Ice에서 얻은 패시브는 칩이 공격 속도를 견딜 수 있게 하고, HP 재생을 감소시키며, 쉴드 성장을 억제합니다.

오라클

오라클은 칩에게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 진입할 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칩은 추가 HP 850포인트, 마법 방어 42포인트, 쿨다운 감소 10% 및 독특한 패시브인 Bless를 얻게 됩니다.

패시브 블레스 자체는 강력한 재생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므로 제거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아테나 방패

이 아이템은 칩에게 패시브 쉴드 효과를 부여하여 칩이 마법 유형 공격을 받을 때 3초 동안 25%의 마법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테나 방패 또한 매우 좋습니다. 즉 HP 포인트 900, 마법 방어 포인트 62, HP 재생 포인트 2입니다. 

가디언 헬멧

칩이 팀전을 떠날 때 HP를 회복하고 HP 바를 채우기 위해서는 가디언 헬멧이 필요합니다.

높은 HP 속성을 가짐으로써 칩은 다양한 레인으로 회전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사

불멸은 칩이 게임 후반 단계에 진입할 때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그의 불멸 패시브가 제거된 칩을 부활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야 Chip이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Kadita Mobile Legends 빌드 최고 글로벌 버전 2024

칩 엠블럼

칩 - 카운터 히어로 칩
칩 능력. (출처: 문튼/유튜브)

엠블럼의 경우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또는 탱크, 그것은 모두 현재의 게임 플레이에 달려 있습니다. 

지원 엠블럼은 칩을 회전 중에 활성화하려는 경우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한편, 이 영웅의 HP를 더 높이려면 탱크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오로라 빌드 2024, 적 자동 미치광이 Ketar-Ketir가 동결 효과를 얻습니다!

이것이 2024년 가장 멋진 칩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이 기사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장치, 애니메이션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자, 이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쉽고 안전하며 빠르며 물론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