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패스 챕터 4 시즌 3의 새로운 포트나이트 무기

무기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C4S3

무기 주제에 대해 토론하기 포트나이트 특히 최신 배틀 패스에 등장하는 라인업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항상 흥미진진합니다. 네, 항상 다양한 흥미로운 테마를 수반하는 배틀 패스의 출현은 플레이어를 위해 항상 미래에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게임처럼 배틀 로얄 오늘, 포트나이트 또한 매 시즌마다 항상 업데이트되는 배틀 패스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 구매 횟수를 늘리는 데 성공한 것을 보고 이 계획을 좋아합니다.

패스 1개만 구매하면 의상, 캐릭터 등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라인업 중에서 Fortnite 플레이어와 관련된 것 중 하나는 각 배틀 패스에 제공되는 새로운 무기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무기를 얻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그것을 구입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지금, 비시저스, 당신은 그들 중 하나입니까? 그렇다면 배틀패스(BP)에는 어떤 무기들이 등장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4장 이번엔 시즌3(C4S3)! 누가 알겠습니까, 나중에 당신이 맞을 것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니 꼭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C에서 나만의 Fortnite 지도를 만드는 방법, 확인해보세요!

배틀 패스 C4S3 개요

최신 업데이트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BP의 제목은 'Wilds'입니다.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는 테마는 정글의 광야에서 사냥 활동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는 특징 또한 이 테마와 동일합니다. 열대우림 컨셉의 고유한 부족 및 열대 패턴, 근접 무기 스킨, 야생 모험가 복장에 이르기까지 BP의 셀링 포인트입니다.

독특하게도 이러한 자연적 요소에 붙는 경향이 있는 테마 외에도 모순되고 "이상하게" 보이는 것이 수반되지 않는 이름은 Fortnite가 아닙니다. 네, 이번에는 BP에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옵티머스 프라임도 등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ortnite 업데이트 v23.40은 멋진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기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C4S3

이번에 배틀패스에 등장하는 무기들을 부각시키기 위해 4가지 라인업이 등장할 예정이다. 그들 중 네 명은 완전히 다르고 다양한 무기 클래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각각의 리뷰입니다.

열 DMR

DMR 써멀 포트나이트 건
DMR 써멀 포트나이트 건. 출처: 유튜브/포트나이트

처음부터 Thermal DMR이 있습니다. 긴 총열을 닮은 모양에서 이 무기가 장거리 지정사수소총 계열에 속함을 단번에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는 열 감지 기능이 있는 스코프가 장착되어 있거나 체온을 기반으로 살아있는 목표물을 조준한다는 것도 이름에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반자동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원샷 원킬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플랩잭 라이플

플랩잭 라이플
플랩잭 라이플. 출처: 유튜브/포트나이트

다음으로 Flapjack이라는 새로운 돌격소총(AR)이 있습니다. 이 전자동 무기는 근거리 중거리에 집착하는 전투 유형에 매우 적합합니다.

대형 45발 탄약에 의존하는 Flapjack 소총은 실제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이 무기는 '오리'급 무기의 전형적인 큰 반동으로 인해 상당히 멀리 있는 목표물을 조준해야 할 때 적합하지 않습니다.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키네틱 부메랑

키네틱 부메랑
키네틱 부메랑. 출처: 유튜브/포트나이트

유틸리티 클래스 무기의 경우 Kinetic Boomerang이라는 새로운 라인업이 추가되었습니다. 넵 미디엄 레어에 적합한 이 무기는 재미있는 변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플레이어를 때릴 때 피해가 상당히 고통스럽기는 하지만 이 부메랑은 건물을 공격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결함은 던져진 후 다시 날아갈 수 있는 능력을 고려할 때 배제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사이버트론 캐논

사이버트론 캐논
사이버트론 캐논. 출처: 유튜브/포트나이트

그리고 물론 마지막 무기는 Explosive 클래스, 즉 Cybertron의 '캐논'에 속합니다. 네, 이번에는 로봇 행성과 동일한 무기를 출시하여 Battle Pass를 전달하는 Transformer 테마를 Epic Games에서 극대화했습니다.

이 대포의 발사체는 효과 범위(AOE)가 상당히 넓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먼저 이 무기를 장전해야 합니다. 최대 콕킹은 2개뿐이며, 맞은 상대는 넉백 효과를 받게 됩니다. 압도적 인 후보 여부?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mares 2022 유출: 새로운 스킨과 좀비!

Fortnite 2023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보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