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의 최고의 지원 추천, 지금 플레이하세요!

최고의 지원 상담원 알아보기 발로란트 물론 이것은 모든 FPS 게임 애호가, 특히 팀의 지원 역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입니다. 경기 중에 팀원들을 계속 도와야 하기 때문에 팀을 지원하는 것은 확실히 쉬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팀에서 지원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에이전트를 추천합니다.

발로란트

Valorant는 장르별 게임입니다. 1인칭 영웅 슈팅 게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Microsoft Windows용 Riot Games에서 개발하고 게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9년 10월 코드명 Project A로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으며, 이 게임은 버전을 시작했습니다. 클로즈 베타 2020년 4월 7일에 제한된 액세스에 이어 2020년 6월 2일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자체는 2014년부터 개발 중입니다.

여러면에서 Valorant는 게임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이것은 일련의 전술 사수.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영감을 받았습니다. 구매 메뉴, 스프레이 패턴, 이동 중 촬영의 부정확성.

Valorant 게임 자체에는 플레이할 때 여러 역할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지원입니다. VCGamers는 이 글을 통해 Valorant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어떤 에이전트가 Valorant를 가장 잘 지원하는지 추천해 드릴 것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무기 등급 목록, 최고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지원 용맹

발로란트 최고의 서포터
발로란트 로고. PlayValorant.com

기술적으로 Valorant의 대부분의 에이전트는 지원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Yoru 및 Phoenix와 같은 특정 결투사조차도 다양한 상황이나 조건에서 지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지원 에이전트와 우수한 지원을 구분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팀원에게 유용성을 제공하는 능력입니다.

플레이어는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상당히 이기적인 키트를 가진 에이전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가장 좋은 예는 Reyna입니다. Reyna 요원은 플래시를 가지고 있지만 기술그가 가진 것은 자신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이런 점에서 Valorant에서 최고의 지원가는 팀원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Valorant에 대한 최상의 지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PUBG x Evangelion 2022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완전한 정보

세이지

발로란트 최고의 서포터
현자 용맹

아마 많은 분들이 발로란트에서 최고의 서포터를 이야기할 때 세이지가 첫 번째 캐릭터라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물론 농담이 아니다. 세이지는 자신보다 팀원들에게 많은 효용을 제공하는 요원이다.

그가 가지고 있는 스킬 E는 매우 단순한 스킬이다. E는 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치유하다 재충전이 가능하며 단일 대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 궁극기는 할 수 있습니다. 되살리다 필요할 때 상황을 바꿀 수 있는 사람.

그 외에도 Sage는 농담이 아닌 또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느린 구와 느린 벽은 경로의 모든 밀림 속도를 늦춥니다. 이 때문에 그는 치유 또는 치유를 통해 팀의 포스트 플랜트 우승 또는 재도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되살리다 동맹국.

스카이

발로란트 최고의 서포터
스카이 발로란트

Skye는 팀원을 치료할 수 있는 Valorant의 두 번째 에이전트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에이전트 Skye를 지원이 아닌 대부분의 프로 Valorant 플레이어의 의사 결투 사로 사용하지만.

깜박임충전식이 그 주된 이유입니다. Reyna 또는 Phoenix와 유사하게 Skye는 자신을 깜박임으로써 공간을 차지하고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스카이의 지원 스킬이 쓸모없다는 건 아니다. 성공을 위해 팀원을 설정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Skye는 Valorant의 완벽한 지원 에이전트입니다.

섬광, 도그, 궁극기는 상대를 방해할 수도 있는 정보 수집 도구입니다. 또한 스카이는 치유 한 번에 여러 팀원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OB34 업데이트의 5가지 최고의 Hayato FF 스킬 조합

케이/오

케이/오 발로란트

이전에 Counter-Strike 플레이를 좋아했던 게이머라면 KAY/O가 Valorant에서 지원가로 가장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에이전트일 것입니다. KAY/O는 현재 프로 게임에서 최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지만 여전히 팀원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KAY/O를 사용할 때 서포트로 가장 유용한 것은 억압-nya는 현재 Valorant에서 매우 독특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E(ZERO/POINT)도 넓은 반경 내의 적을 제압하고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습니다. 기술-그의.

또한 그의 궁극기(NULL/CMD)는 적에게 제압을 적용할 수 있지만, 이는 KAY/O 주변의 적을 제압하는 동시에 그가 죽은 후 부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6월에 새로운 ML 영웅 유출 예정

아스트라

아스트라 발로란트

물론 아스트라는 프로 발로란트 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에이전트 중 하나다. Astra는 현재 Valorant 게임에서 최고의 지원 에이전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유가 없습니다.

지도에 세계적인 영향을 미치고 팀을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그의 능력. 또한 Astra에는 연기, 두 가지 형태의 CC 및 방탄 글로벌 월이 있습니다.

그러나 Astra를 사용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은 사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키트효율적으로. Astra를 사용하는 많은 플레이어가 내려 놓을 것입니다. 별 라운드 시작 시 사용하고 장벽이 떨어지자마자 모두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Valorant에서 지원 에이전트를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한 번에 모든 것을 생성하는 대신 Astra 별을 빠르게 사용하십시오.

또한 좋은 위치에 한두 개를 배치하고 라운드 초반에 배치하여 주울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팀의 정보와 함께 별을 사용하여 팀을 위한 사이트 및/또는 킬을 확보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