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x Evangelion 2022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완전한 정보

PUBG x 에반게리온

Krafton은 2022년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신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매우 멋진 PUBG X Evangelion에 대한 전체 정보를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배그 X Evangelion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으며, 나중에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상징적인 의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협업을 만드는 것은 게임 개발자가 아직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은 새로운 브랜드를 유치하는 방법입니다. 한편, 콜라보레이션 게임을 할 수 있는 새로운 팬들도 콜라보레이션 프랜차이즈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저자의 경험에 따르면 현재 새로운 플레이어를 유치하거나 플레이어가 지치지 않도록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매우 공격적으로 함께 작동하는 두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두 게임은 Fortnite와 PUBG Mobile이며 Fortnite 자체는 MCU, 유명 아티스트 및 기타 서양 시리즈와 같은 서양 프랜차이즈인 경향이 있습니다. 

한편 PUBGM 자체는 Jujutsu Kaisen, Resident Evil 2, Arcane Series와 같은 다소 유사한 프랜차이즈와 광범위하게 작업했으며 그 당시에도 Blackpink에 왔습니다.

그리고 PUBG Mobile이 마침내 공식적으로 신세기 에반게리온과 함께 최신 협업으로 작업하면서 이 협업을 더욱 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PUBG X 에반게리온

PUBG x 에반게리온
모바일 게임

이번 달 가장 기대되는 콜라보레이션 중 하나인 PUBG x EVANGELION이 2022년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 공식적으로 게임에 등장합니다.

"Struggle for Victory"라는 콜라보레이션 덕분에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제한된 모드에서 새로운 게임을 경험하고 동시에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 및 만화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의상을 입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PUBG x EVANGELION 독점 게임 모드인 Core Circle이 이제 지도에서 순위 모드로 제공됩니다. 에란겔 그리고 리빅.

이 이벤트에 사용 가능한 모든 가격은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Supreme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고 3000 UC로 모든 보상을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 19일까지 플레이어는 EVANGELION 테마 로비에서 로비 테마와 반주 음악도 즐길 수 있습니다. "Angel Invasion" 오퍼에서 둘 다 무료로 받고 로비에서 EVANGELION 모티프의 사진을 찍도록 팀을 초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EVANGELION 탐험 이벤트 외에도 EVA-01, Fire!라는 다른 특별 미션의 무료 선물도 있습니다. 2022년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 가능한 일일 임무를 완료하고 미사일과 에너지 변환기를 얻은 다음 이 두 항목을 사용하여 진행률을 높이십시오.

최고 레벨에 도달하고 BP, AG, UMP 무기 스킨 바우처 형태의 10가지 무료 상품을 받으세요!

PUBG Mobile의 특별한 협력은 게임 모드뿐만이 아닙니다! 그 증거는 특별 이벤트 "EVANGELION Exploration"에서 플레이어가 독점적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액세스할 수 있는 최소 40개 영역이 있으며 완료 시 보상으로 신세기 에반게리온 에디션을 받게 됩니다.

낙하산 스킨, 가방, 헬멧, 무기, 자동차, 버디, 에반게리온 특별 수트, Anno Hideaki가 만든 애니메이션 플러그 수트가 포함됩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료 선물을 받거나 UC 포인트를 사용하여 직접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음악이라고 하면 플레이어 PUBG 모바일 에반게리온 테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Angel Invasion" 이벤트 메뉴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두 선물 모두 레벨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벨에 도달하면 BP, AG, 바우처 및 무기 스킨 형태의 10가지 무료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숙달해야 하는 5가지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신세기 에반게리온 소개

PUBG x 에반게리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메카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저자가 간략한 시놉시스를 제공합니다.

세컨드 임팩트(Second Impact)로 알려진 재앙이 있은 지 15년 후, Angels라고 불리는 무시무시한 천상의 존재들이 Tokyo-3를 하나씩 공격하면서 세계는 새로운 위협에 직면합니다.

인간은 아무리 정교한 군사 전술을 구사한다 해도 천사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수 없습니다.

인류의 안전을 위한 유일한 희망은 Genda Ikari가 이끄는 신비한 조직인 NERV의 손에 있습니다. NERV는 에반게리온이라는 거대한 휴머노이드 로봇을 사용하여 Absolute Terror Fields로 알려진 고급 무기와 무기를 사용하여 천사와 싸웁니다.

아버지가 떠난 지 몇 년 후, Gendou의 14세 아들 Shinji Ikari가 Tokyo-3으로 돌아옵니다. 신지는 항상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를 홀로 남겨둔 트라우마에 시달렸다.

신지의 인생은 그가 전에 경험하지 못한 것을 그에게 보여주는 NERV 선임 관리인 카츠라기 미사토(29세)를 만난 후 영원히 바뀝니다.

Gendou가 아들을 Tokyo-3으로 다시 초대한 진정한 동기를 밝히자 천사들의 파괴적인 공격으로 인해 Shinji는 행동을 취하게 됩니다. Shinji는 자신의 생체 데이터와 동기화된 새로운 로봇인 EVA-01을 효과적으로 조종할 수 있는 유일한 아이입니다. .

EVA-01을 제어함으로써 생긴 잔인한 심리적 트라우마에도 불구하고 신지는 아버지의 어두운 의도를 알지 못한 채 천사의 위협으로부터 도쿄-3을 지킨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 업데이트: 새로운 Livik 맵과 Evangelion 콜라보레이션

어떻게 생각하나요? PUBG X Evangelion 콜라보레이션이 게임을 시도할 만큼 충분히 흥미로울까요? 아니면 PUBG X Evangelion과 같은 Battle-Royale Mobile 게임에서 작업하는 것을 보고 싶은 프랜차이즈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정상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