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에디션 안전하게 플레이하기 위한 6가지 최고의 무료 소방 애완동물

ff 상환 코드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이 반려동물 추천에 매우 적합합니다. 다음은 6종의 애완동물 목록입니다. 프리파이어 안전한 플레이를 위한 베스트 2022년 4월 에디션.

Free Fire의 모든 플레이 스타일 중에서 수동적으로 플레이하거나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특히 순위 경기에서 초보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타일입니다. 패시브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범위를 확장하여 즉각적인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합니다.

목표는 상대방과 조심스럽게 교전하거나 필요한 경우 싸움을 피하는 것입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이 얼마나 차분한지를 감안할 때 좋은 수비 캐릭터를 갖추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원하는 경우 특정 Free Fire 애완 동물을 사용하여 생존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안전한 플레이에 적합한 무료 Fire 애완 동물 목록 

나이트 팬더

무료 화재 애완 동물
팬더

Night Panther, Weight Training 스킬을 사용하면 플레이어의 인벤토리 공간이 15 증가합니다. 이 추가 슬롯은 사용자에게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줍니다. 필요한 경우 더 많은 치유 장비와 전술 아이템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대와 함께 플레이할 때 이 추가 인벤토리 공간을 통해 플레이어는 상대와 교전하더라도 보급품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적군이 보급품을 모두 사용하게 함으로써 그들은 몸을 숙이고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Night Panther가 더 적합하기 때문에 설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 Night Panther는 새로운 게임 기능의 도움을 받기 때문에 더 이상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Bad Pouch Free Fire를 찾으면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령 여우

무료 화재 애완 동물
정령 여우

Spirit Fox는 Free Fire에서 매우 기본적이지만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Well Fed라고 하며 플레이어가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추가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기본 레벨에서 HP가 4개만 회복되지만 이 프리파이어 펫은 최대치에 도달하면 매우 강해집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이 추가 HP를 통해 플레이어는 치유 물품을 어느 정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전투에서 남은 HP가 가장 많은 사람이 승자를 결정하기 때문에 이 여분의 HP가 유용할 것입니다.

물론 Spirit Fox는 단독으로 사용하면 훌륭한 메타 전쟁을 만듭니다. HP회복 상태에서 적들로부터 HP만 안전한 곳에 보관하도록 하세요.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것은 예를 들어 경쟁을 통해 적과의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경우에 더 사실입니다.

시바

무료 화재 애완 동물

Shiba는 Free Fire에서 유용한 강아지입니다. Shiba의 기술인 Mushroom Sense는 플레이어가 지도에서 버섯을 찾고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스킬은 180초마다 버섯 위치를 표시하며 핑은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패시브 플레이어로서 전체 EP 막대를 갖는 것은 항상 매우 유용합니다. 플레이어는 치유하지 않고도 계속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느린 HP 회복으로 의료 키트 및 기타 치유 용품의 필요성이 감소합니다.

오테로

무료 화재 애완 동물
오테로

의심할 여지 없이 Ottero는 Free Fire에서 가장 독특한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스킬 펫인 Double Blubber를 사용하면 치료 권총과 Medkit을 사용하여 치료할 때 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EP 회복량은 총 HP 회복량의 35%입니다.

이 이중 치유 속성은 Ottero를 일제 사격에서 벗어날 수 없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동반자로 만듭니다. HP와 EP 회복으로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죽이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Pet Panda처럼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가 죽일 수 있다면 Ottero는 나중에 다른 많은 EP와 함께 Heal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취소되어 다시 오테로의 모자가 바뀌었다.

Pet은 지금까지 몇 개의 EP를 더 출시했습니다. Friends Med Kit 및 Treatment Gun 항목을 사용하는 경우. 물론 이런 식으로 이 애완동물은 여전히 지원 플레이어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Ottero는 또한 현재 가장 많이 지원되는 Free Fire로 Chapel에 합류할 자격이 있습니다. 앞으로 이 Free Fire 애완 동물은 다른 많은 캐릭터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박사 비니

무료 화재 애완 동물
비니

박사 Beanie는 안전하게 플레이하기에 완벽한 차세대 Free Fire 애완동물입니다. 안전한 플레이 스타일에는 많은 달리기, 숨기, 웅크리기가 포함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Dr. Beanie는 작업에 완벽한 Free Fire 애완 동물입니다. 그들의 기술인 Dashy Duckwalk는 웅크리고 있을 때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이 기술은 귀엽게 들릴 수 있지만 많은 전술적 이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낮은 프로필을 유지하고 맵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 속도 보너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몸을 낮게 유지하고 적의 측면을 빠르게 공격하여 방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콤보 펫 모코 프리 파이어 투 플레이 바바리안

드레키

무료 화재 애완 동물
드레키

적이나 당신이 전쟁 중이라면 적이 죽고 치유됩니다. Dreki는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Dreki의 능력은 Medkits와 같은 치유 아이템을 사용하는 적에게 Pananda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스킬의 범위 내 위치는 즉시 드러나므로 적이 어디 있는지 헷갈릴 필요가 없다. 이 애완 동물에주의를 기울이면 적의 머리에 치료 신호가 표시됩니다.

이 효과는 오래 지속되지 않으므로 즉시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장기적으로 그 효과가 곧 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OB33을 위한 최고의 FF 애완동물 추천

2022년 4월에 안전하게 플레이하기에 완벽한 6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애완동물 목록이었습니다. 이 모든 애완 동물 중에서 어떤 것을 사용 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