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Super Sus를 자주 사용하여 이기는 팁입니다.

ngabuburit super sus에 적합한 게임

Super Sus를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는 팁은 아직 초보자라도 실제로 적용하기에 충분합니다.

슈퍼수스는 하나 계략 어몽 어스와 유사한 멀티플레이어. 목표는 동일합니다. 즉,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침입자를 찾는 것입니다.

슈퍼수스는 어몽어스와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Super Sus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치며 Super Sus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에도 영향을 미치며 이는 달라질 것입니다. 계략 다른.

그렇다고 해서 연주하기 어렵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계략 이것과 승리.

초보자로서 플레이 팁을 통해 계속 플레이하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슈퍼수스 이것.

Super Sus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모든 Super Sus 맵 마스터하기

슈퍼 sus 마스터 더 맵 플레이 팁

슈퍼 수스 재생 첫 번째는 Super Sus에서 맵을 마스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Super Sus에는 다양한 맵 크기와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맵이 있습니다.

임포스터 역할을 한다면 맵의 안팎을 마스터하는 것이 정말 필요합니다.

당신은 적을 죽이기 위해 보안 지역과 적절한 지역인 특정 장소를 알아야 합니다.

Super Sus 플레이의 다음 팁은 CCTV를 확인하여 가장 붐비는 지역과 그렇지 않은 지역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편, 다른 역할의 경우 영역, 특히 작업이 있는 영역을 알아야 합니다.

현재 Super Sus에는 Spaceship, Air Force Lab, Mars Base, Giant Airship 등 4개의 맵이 있습니다.

우주선

우주선은 모든 플레이어가 Super Sus를 시작하는 첫 번째 맵입니다. 우주선에는 수직 대칭 환기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맵을 플레이하면 쓰레기 버리기, 신체 검사, 방패 수리, 운석 타격과 같은 많은 작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공군 연구소

다른 3개의 맵과 비교할 때, Air Force Lab은 현재 게임에서 가장 작고 작은 맵으로, 14개의 다른 위치와 19개의 다른 작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군 연구실은 3~5번의 게임 라운드를 플레이한 후 열립니다. 계략 슈퍼 수스.  

화성 기지

화성 기지는 14개의 다른 위치, 24개의 임무 및 새로운 게이트 메커니즘을 포함하는 거대한 행성 기지입니다.

화성 기지를 여는 메커니즘은 우주선 및 공군 연구소와 다릅니다. 화성 기지를 잠금 해제하기 위한 최소 기준은 트로피 200개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비행선

이 맵은 넓고 복잡하기 때문에 이전 세 맵 중 가장 어려운 맵입니다.  최소 550개의 트로피를 획득했다면 이 지도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Giant Airship의 이 지도는 다른 세 지도와 다른 세 가지 새로운 메커니즘을 추가합니다: 모바일 플랫폼, 사다리, 매번 출산실 선택.

사용하는 역할에 주의

슈퍼서스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상대를 알고 있습니다.

Super Sus가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한 가지는 각 플레이어의 역할입니다. 

게임 루프에는 Spacecrew와 Impostor 외에 두 역할 외에 관련된 여러 역할이 있을 수 있습니다.

Super Sus를 플레이하기 위한 다음 팁은 여러분이 맡은 모든 역할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총 33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 중 하나를 얻으려면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무작위로 역할을 선택하거나 상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역할을 맡은 경우 수행할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화범은 플레이어를 불태울 수 있고 의사는 우주선 승무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Super Sus 플레이 팁, 즉 응용 프로그램 또는 웹사이트 슈퍼 수스.

자신의 성격을 이해함으로써 이러한 강점을 쉽게 활용하여 자신을 승리로 이끄는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신 Android 게임 컬렉션, You Must Play!

영리하게 캐릭터 이동 관리

슈퍼 서스 영리한 플레이를 위한 팁

다른 게임 못지않게 중요한 Super Sus 플레이 팁은 움직임과 전술을 현명하게 결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에서와 같이 계략 우리 가운데, 시체가 발견되면 사기꾼이 누구인지 결정하기 위해 토론이 있습니다.

또는 예를 들어 방화범 역할로 인해 사망한 경우 방화범이 누구인지 알아내야 합니다. 

이에 대해 토론할 때 증인 100%도 신뢰하지 않을 수 있지만 증인이 있으면 쉬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살인의 목격자임을 다른 사람에게 납득시키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믿고 진짜 임포스터에게 투표할 타당한 이유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임포스터라면, 당신이 할 수 있는 Super Sus 플레이 팁은 사람들이 당신을 비난하기 시작할 때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좋은 알리바이가 필요할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음성채팅으로 슈퍼서스 플레이 팁

계략 2021년에 출시된, 예를 들어 다른 캐릭터인 척해야 합니다. 통풍구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인 척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이 환기 덕트에 들어가는 것을 볼 때. 두 역할 모두 그렇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수리를 위한 알리바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Super Sus에는 음성 채팅 기능도 있습니다. Super Sus를 플레이하기 위한 또 다른 팁은 다른 플레이어를 설득하기 위해 단계에서 이 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사기꾼이 누구인지 알고 있음을 플레이어에게 확신시키거나 사기꾼의 고발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음성 채팅을 사용할 때 Super Sus를 플레이하는 요령은 의심스러워 보이지 않도록 말하는 방식, 시제 및 사용되는 억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