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Magic Chess ML에서 값비싼 영웅을 얻는 방법입니다.

푸시 랭크 매직 체스

Magic Chess ML 2022에서 비싼 영웅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방법이 있습니다. 궁금하십니까? 다음은 전체 토론입니다.

Mobile Legends는 많은 모드가 있는 게임이며, 가장 자주 플레이되는 모드 중 하나는 Magic Chess ML입니다. 할 수 있는 많은 팁과 요령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agic Chess에서 값비싼 영웅을 얻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게임 모드의 영웅은 여러 부분으로 나뉘며 영웅에서 보라색과 노란색의 색상이 전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색깔별로 분류해보면 고가로 분류되는 영웅들이 여럿 있다.

예를 들어, 무색 헤오르는 1~2골드로 평가되고 노란색은 5~6골드로 평가됩니다. 그렇다면 Magic Chess Mobile Legends에서 비싼 영웅을 어떻게 얻습니까?

Magic Chess ML에서는 값비싼 영웅을 얻는 것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끈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올바른 전략과 인내심만 있다면 값비싼 영웅은 더 이상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매직 체스란?

매직 체스 ML
ML

Auto Battler 게임으로서 이 모드는 전략에 관한 것입니다. 체스와 같은 전장에서 여러 라운드에 걸쳐 최대 7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합니다. 혼자 싸우는 대신 유닛(Mobile Legends 영웅)을 구매, 장비 및 제작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시너지와는 별개로, 전장에서 각 영웅의 특정 위치를 관리하면서 얻은 무작위 아이템을 위임해야 합니다. 또한 돈을 저축하거나 계속 이기거나 져서 금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지휘관의 체력 포인트를 0으로 줄여 다른 경쟁 플레이어를 제거해야 합니다. 배치에 따라 매치 후 특정 수의 랭킹 포인트를 얻습니다. Warrior 5부터 시작하여 Mobile Legends 랭킹 시스템과 유사한 Mythic까지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Magic Chess ML에서 값비싼 영웅을 얻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다음은 Magic Chess ML에서 값비싼 영웅을 얻는 것에 대한 완전한 논의입니다.

비싼 영웅을 얻는 요령 Magic Chess ML

이번 기회에 Magic Chess Mobile Legends에서 비싼 영웅을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 게임에서 더 강력한 라인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Magic Chess ML 2022에서 가장 높은 가격에 희귀한 영웅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페이트박스 사용

매직 체스 ML
운명의 상자

Magic Chess ML의 시스템 중 하나는 게임의 일부에 있는 Fate Box입니다. 꽤 많은 추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Fate Box는 5라운드마다 열립니다. 여기에서 사용 가능한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의 게임 시스템에는 Fate Box라는 스테이지가 있으며 Fate Box에는 몇 가지 추가 항목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Fate Box 자체는 5라운드마다 나타나며 이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운명 상자는 일반적으로 게임 초반에 나타나며 이러한 영웅 중 일부는 게임 후반에만 나타납니다.

Fate Box 시스템의 흥미로운 점은 Gatotkaca, Minotaur 및 Thamuz와 같은 꽤 비싼 영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쉽게도 게임 초반부터 등장하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값비싼 영웅이 담긴 Fate Box는 게임 후반, 즉 게임 종료 시점에 등장합니다.

더 많은 환자

매직 체스 ML
유키

라운드가 종료되거나 게임 후반 또는 최종 라운드에 도달하면 구매 비용이 매우 비싼 영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일반적으로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나타나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상당히 합리적이다. 그 이유는 게임 초반에 등장하는 영웅들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영웅들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게임이 진행될수록 영웅들은 점점 비싸지고 강력한 가격으로 등장합니다. 게임이 끝나면 찾을 수 있습니다.

경기가 게임 후반, 스테이지 또는 최종 라운드에 도달하면 구매 비용이 상당히 비싼 여러 영웅을 종종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ng, Guinevere, Thamuz, Claude, Gatotkaca 및 Minotaur와 같은 영웅이 해당 무대에 자주 등장합니다.

Mobile Legends의 Magic Chess 게임에서 등장하는 영웅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 초반에 등장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Magic Chess Mobile Legends 플레이의 장점입니다.

Buts 사용

매직 체스 ML
아우스터스

Buts는 뛰어난 기술을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주요 강점은 자유롭게 구를 수 있고 이렇게 하면 비싼 영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리 롤 스킬도 몇 라운드마다 수행할 수 있으므로 값비싼 영웅을 얻을 기회가 더욱 커집니다. 이 두루마리를 몇 번이나 가지고 계셨습니까? 15라운드마다 값비싼 영웅 기회를 얻습니다.

Buts는 영웅을 전문으로하는 리터 사령관입니다. 이 능력은 무료로 굴릴 수 있으며 더 다양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명의 강력한 Magic Chess ML 영웅이 승리를 보장합니다.

이제 세 번째 스킬인 Little Commander Buts를 사용하면 여러 라운드에서 자유 롤링 효과가 있으며, 이 외에도 이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15회전마다 가장 높은 가격으로.

이상, Magic Chess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값비싼 영웅을 얻는 방법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위의 방법이 특히 Mobile Legends 게이머인 사용자에게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영화 정보를 확인하고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프리파이어, PUBG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도 VCGamers 충전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