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ya Mobile Legends Guide: 최고의 빌드, 상징 및 게임 플레이 팁

가이드 미야 모바일 레전드

미아 모바일 레전드 가장 기본적인 마크맨 캐릭터입니다. 최근 그는 Moonton으로부터 업데이트를 받았고 이제 새로운 기술과 멋진 패시브 기술로 완전히 변신했습니다.

미야 모바일 레전드는 위치와 사용법만 알면 가장 사용하기 쉬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쉽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쉽게 마스터할 수 있는 쉬운 요령과 팁에 대한 몇 가지 Miya Mobile Legends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Miya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iya Mobile Legends로 승리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포함하여 최고의 엠블럼, 빌드를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빌드를 위한 Miya Mobile Legends 가이드

새롭게 개편된 Miya Mobile Legends는 중후반 게임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녀는 후반 게임에서 최고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약간의 안전 플레이를 하고 필요한 버프를 획득하고 길을 비워야 합니다.

Mid Game에서는 갱킹을 쉽게 할 수 있지만 항상 탱크 뒤에 있어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는 상대와 쉽게 교전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미야의 엔드게임 데미지는 OP입니다. 다음은 최고의 빌드를 위한 Miya Mobile Legends 가이드입니다.

데미지 빌드

항상 탱크 지원이 좋은 경우에만 이 빌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Selena, Helcurt 또는 Gusion과 같은 영웅이 있으면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빌드는 일반 스나이퍼 부팅으로 Swift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악마 사냥꾼은 공격 속도와 생명력을 증가시킵니다.

초기 게임 빌드

Miya의 초반 게임을 쉽게 시작하고 싶다면 이 빌드를 선택하세요. 그러나이 빌드에는 Retribution 주문이 필요합니다. 적에게 티그리엘, 세실리온, 아틀라스와 같이 CC기가 높은 영웅이 있다면 사용하지 마세요.

빌드는 Raptor Machete와 Marksman 부팅으로 스피드 부츠로 시작되었습니다.

최고의 엠블럼 세트를 위한 Miya Mobile Legends 가이드

엠블럼 세트

Miya의 경우 Assassin Emblem 및 Marksman Emble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ssassin Emblem의 경우 +3 민첩성을 최대 이동 속도로 설정하십시오.

두 번째 세트, 최대 물리 관통력을 위한 +3 침략. 세 번째 세트인 Killing Spree는 적을 처치할 때마다 HP가 15% 증가합니다.

Emblem Marksman의 경우 최대 치명타 피해를 위해 +3 Fata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세트, 최대 공격 속도를 위한 +3 Swift. 세 번째 세트, 약점을 찾아 회피하는 적의 속도를 늦춥니다.

Miy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Miya는 골드 레인 또는 하단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니 적이 처음부터 당신을 표시한다면 팀원들에게 중앙에서 아래로 회전하라고 말하세요. 게임 플레이에 따라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게임 플레이가 잘 되도록 미야 모바일 레전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초기 게임

응징을 사용하는 경우 먼저 빨간색 버프를 가져와 경기를 시작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초기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붉은 버프를 줍은 후 아래쪽 경로로 내려서 미니언을 제거하십시오. 터렛 가드를 혼자 밀지 마십시오.

갱킹을 하고 싶다면 팀원, 특히 탱커를 기다리세요. 미니언을 클리어 한 후 황금 게와 캠프를 죽이십시오. 미니언이 와서 청소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미야는 궁극기가 없으면 회피 스킬이 없기 때문에 혼자 밀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age Mobile Legends

게임 중반

게임 중반에 탱크와 마법사와 함께 중간 차선에서 플레이하여 포탑을 떨어뜨리고 적을 매복하세요. 초기 코어 빌드를 마친 후 Miya는 이제 패시브를 잘 사용하기만 하면 큰 피해를 쉽게 입힐 수 있습니다.

미야의 대미지 비결이 거기에 있다. 미야는 기본 공격 기반 명사수이므로 특정 스킬 콤보가 없습니다. 

늦은 게임

게임 후반에 Miya에게 먹이를 주면 Uranus 및 Hylos와 같은 탱크를 1~2초 안에 쉽게 녹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먹혀들더라도 항상 팀과 갱킹을 해야 합니다.

저격수가 되려면 항상 살인에 집중해야 하지만 너무 개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탱크가 후퇴하는 것을 보면 물러서서 초기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영주를 물리치고 승리를 쟁취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대 영웅, 의지할 수 있는 영웅이 있나요?

결론

Miya는 이제 매우 강력한 명사수이며 그녀를 Karrie 및 Moskov와 같은 다른 메타 mms와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Miya Mobile Legends 가이드는 참고용입니다.

특별한 대시 스킬이 아니라 궁극기 스킬이 있어서 둘이 보완했다. 미야가 끈기 있게 플레이한다면 랭크 매치에서 최고의 후반 하드캐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Miya Mobile Legends 가이드는 주요 참조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전달할 수 있는 미야 모바일 레전드 가이드의 전부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