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본 최강 보스 5인과 대처법, 오토GG!

블러드본 - 블러드본 보스

블러드본(Bloodborne)은 2015년 3월 24일 콘솔로 출시된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4. Bloodborne의 세계에 뛰어들려면, 싸워야 할 Bloodborne 보스를 알아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끔찍한 장면과 보기 흉한 적들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정신적으로도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게임은 희귀 질병에 대한 해독제를 찾기 위해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는 여행자의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그는 Yharnam까지 여행했습니다. 약재가 있는 도시.

만약에 비시저스 게임 시리즈의 스토리라인을 생각했습니다. 다크 소울 또는 Demon Soul은 매우 복잡하므로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임무를 수행하려면 과거 사건의 조각을 수집하고 Yharnam 시에 서식하는 다양한 생물과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최고의 다크 소울 수업 7가지!

5명의 가장 강력한 블러드본 보스

블러드본 - 블러드본너 보스
블러드본 – 블러드본너 보스.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니버스/구글) 

게임에서 만나게 될 VCGamers 버전의 가장 강력한 블러드본 보스 목록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편도체

편도체
편도체.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니버스/구글)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나중에는 긴 팔을 가진 이 생명체와 마주하게 됩니다.

Amygdala의 주요 능력과 공격은 넓은 범위에 의존합니다. 그는 기억될 수 있는 끊임없는 움직임으로 점프하고 당신을 때릴 것입니다.

문제는 거기에 없습니다. 그를 이길 방법이 가장 큰 어려움입니다. 왜냐하면, 이 몬스터를 마비시키려면 특정 부위를 공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 약점은 전투 중에도 계속해서 움직인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다른 게임에서는 보스의 약점을 공격하면 보스의 피가 급격히 줄어들게 됩니다.

모든 보스와 싸울 때 같은 길을 찾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블러드본.

대리자 아멜리아

대리자 아멜리아
목사 아멜리아.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니버스)

처음에는 인간 형태의 Vicar Amelia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그녀가 아직 늙은 할머니의 모습으로 제단에서 기도하고 있을 때 당신을 그녀에게로 데려갈 것입니다.

그 후 그는 몸 전체에 두꺼운 흰색 털로 뒤덮인 거대한 늑대로 변할 것입니다. 이 깃털은 또한 Vicar Amelia의 주요 방어 수단이 될 것입니다.

HP 또는 체력 포인트를 재생하는 능력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저자는 이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그를 계속 공격할 것을 제안합니다. 왜냐하면 피가 가득 차면 Vicar는 얼어붙은 상태로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야남의 그림자

Shadow of Yharnam - 블러드본 보스
야남의 그림자.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니버스)

Shadow of Yharman을 마주할 때 가장 중요한 팁은 개미가 설탕을 만나는 것처럼 이 세 생물이 당신을 둘러싸도록 두지 않는 것입니다.

각 공격 패턴을 기억하세요. 아마도 이 단계에서는 비시저스 그는 종종 그의 손에 죽기 때문에 포기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공격 패턴뿐만 아니라 비시저스 또한, 각 그림자가 가지고 있는 세 가지 다른 무기도 피해야 합니다.

카타나, 불 덩어리, 그리고 마술 램프도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피해야 할 것입니다. 먼저 그 중 하나에 공격을 집중하십시오.

최초의 사냥꾼 게르만

최초의 사냥꾼 게르만 - 블러드본 보스
최초의 사냥꾼 게르만.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니버스)

Gherman의 형태인 The First Hunter는 다른 보스만큼 무섭지는 않지만 Yharnam City에서 모험을 완료하기 위해 싸워야 하는 마지막 두 보스입니다.

그의 가장 큰 장점은 그가 들고 있는 큰 낫에 있습니다. 공격도 불규칙하다.

Bloodborne은 게임 전반에 걸쳐 귀하가 보유한 모든 기술을 테스트하도록 Gehrman을 의도적으로 설계했습니다. 즐기다!

코스의 고아

코스의 고아 - 블러드본 보스
코스의 고아.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유니버스)

우선, 난이도가 말도 안 되는 코스의 고아(Orphan of Kos)가 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공격도 끔찍합니다. 그는 고기 더미에서 메이스 망치를 가져올 것입니다.

비시저스 Orphan이 둔기 같은 무기로만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그는 멀리서 당신을 죽일 수 있는 장거리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기 있는 최신 공포 게임 Lethal Company에 대해 알아보세요.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곧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