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능력을 가진 5가지 최고의 FF 무기

SPAS-12

종종 간과되는 최고의 FF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5가지 최고의 FF 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가레나 프리파이어 는 총 50명의 플레이어가 섬에 뛰어들어 서로 대결하는 정통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최후의 1인이 승자로 선언되며 무기는 분명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Free Fire에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무기가 있으며 각 유형의 무기는 현장에서 고유한 중요성을 가집니다. AR은 근거리 전투에 사용되며 저격총은 원거리에서 적을 쓰러뜨리는 데 항상 선호됩니다.

Garena는 모든 패치에서 Free Fire에 새로운 무기를 추가했으며 거의 모든 무기에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AK나 M4A1과 같은 고전적인 무기에 비해 이 새로운 무기는 훨씬 더 강력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최고의 FF 무기 5개를 보여줍니다.

최고의 FF 무기 목록 

여기에서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FF 무기 목록을 준비했습니다.

차지 버스터

최고의 FF 총
차지 버스터

'차지 버스터'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범위에서 조작할 수 있는 산탄총입니다. 다른 소총과 달리 신무기는 단순히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발사 버튼을 충분한 시간 동안 누르고 있어야 발사된다.

총을 발사하기에 충분한 충전량을 생성하려면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시간이 길수록 데미지와 범위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러나 무기에는 임계값이 있습니다.

Charge Buster는 "충전" 방식을 사용하는 특수 산탄총입니다. 플레이어는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높은 데미지, 사거리, 낮은 확산 범위를 가진 강력한 샷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충전되면 한 발이면 대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Charge Buster는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여 차량과 벽을 매우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지프, 파란색 자동차, 스포츠카를 2발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수륙양용 자전거와 같은 소형 차량은 단발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AC80

최고의 FF 총
AC80

AC80 기관포는 지정사수 소총으로 중장거리 전투용 무기입니다. 데미지가 높고 연사력이 낮습니다. 피해는 실제로 헬멧에 관계없이 한 명의 플레이어를 머리에 쏠 수 있을 만큼 높습니다.

그 외에도 2연타에 추가 피해를 주는 특수 능력도 가지고 있다. 이 무기는 동일한 목표물에 2,4,6,8발의 사격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전반적으로 AC80은 두 번째 총알로 헤드샷을 할 수 없더라도 치명적입니다.

코드

최고의 FF 총

공식 Free Fire 패치 노트에 명시된 바와 같이 새로운 Kord 무기는 LMG 클래스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Battle Royale 및 Clash Squad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Kord에서 웅크리거나 기관총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Kord는 M60과 M249 사이의 평균적인 손상, 탄창 크기 및 발사 속도를 갖춘 중간 선택으로 보입니다. 그러나이 최고의 FF 무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특수 능력입니다. Kord는 웅크리고 있는 동안 발사 속도가 +5% 증가하고 한 번에 3발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플레이어의 전체 DPS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세 가지 기관총 모드 보너스 중 가장 강력합니다. 기관총 모드를 활성화하면 Kord의 발사 속도가 5% 증가하고 한 번에 세 발이 발사됩니다.

G36

최고의 FF 총
G36

다음 최고의 FF 무기는 G36입니다. AR G36 새로운 것은 2가지 모드가 있는 두 번째 무기이지만 M4A1과 달리 스위치가 대신 범위를 변경합니다.

G36 사용자는 근접 공격 모드와 중거리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으며 각 모드는 발사 속도와 손상에 특정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전투에서 모드를 전환하여 전투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FF에서 승리 확률을 높이는 방법

MAC10

최고의 FF 총

MAC10은 게임에 추가된 최고의 최신 FF 무기 중 하나입니다. 사전 설치된 댐퍼로, MAC10 무거운 갑옷을 입은 적을 쉽게 관통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특히 플레이어가 자신의 위치를 숨기고자 하는 경기 초기 단계에서 UMP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MAC 10의 잠재적 피해는 선천적인 방어구 관통 스탯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꽤 좋습니다.

자체 이점을 위해 이러한 무기는 높은 수준의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짧은 거리에서 사용할 때 Mac-10 FF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이 무기에는 이미 기본 소음기가 있어 무기에서 생성되는 소리를 크게 어렵지 않게 만듭니다. 그렇게 하면 적이 자신의 위치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AWM

최고의 FF 총
AWM

스나이퍼 라이플은 장거리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모든 스나이퍼 라이플 중에서 AWM이 가장 강력하며 한 번의 헤드 샷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저격수는 재장전 시간이 길지만 그 힘을 감안하면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Free Fire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로 만드는 사전 설치된 8X 스코프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FF OB33 캐릭터 리워크입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그래서 다른 무기에는 없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최고의 FF 무기 5개였습니다. 5가지 최고의 FF 무기 중 어떤 것을 사용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