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로머 영웅 7인

최고의 로머 영웅 vcgamers 버전

당신은 로머 사용자입니까? 물론 VCGamers 버전에서 최고의 로머 영웅 참조를 알아야 합니다. Roamer는 게임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로머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방어 본능이 있으며 민첩한 의사 결정자입니다. 로머가 되는 것은 물론 매크로, 마이크로 및 커뮤니케이션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개발자 Moonton이 특별히 설계한 5 대 5 MOBA 게임입니다. 상당히 인상적인 게임 체계를 갖추면 많은 플레이어가 상대 자체의 방어와 공격에 쉽게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를 보다 민첩하게 플레이하려면 자신만의 계획과 게임 플레이가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당신이 알아야 할 VCGamers 버전의 최고의 로머 영웅 7명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의 지긋지긋한 MLBB 막스맨, 클로드가 있습니다!

개요 히어로 로머

콤보 다이로스
라파엘라

Hero Roamer는 게임 조정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입니다. 이 모든 게임의 핵심은 로머 영웅에 있습니다. 결정된 게임 흐름은 사용자 로머 자체가 내리는 결정 중 하나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많은 로머 영웅들이 Tigreal, Franco, Atlas 등과 같은 탱크를 사용했습니다. 이 탱크 영웅은 두 번째 영웅이 될 수 있고 적 방어의 초기 거점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탱크를 사용하지 않는 로머가 많이 있습니다. 현재 마법사 영웅에 대한 패치 업데이트나 로머가 되기 위한 지원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최고의 로머 영웅의 이 vcgamers 버전을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리스 게임플레이 팁

7 최고의 로머 영웅 VCGamers 버전

히어로 로머

Roamer는 팀의 주축 중 하나입니다. 프로 선수들을 포함해 지금이야말로 순조로운 공격을 가해 본연의 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시점이다.

하지만 로머 자체는 정글러를 커버할 수 있도록 내구도가 높은 영웅과 동일합니다.

본질적으로 이 로머 영웅은 팀의 게임 플레이와 게임 플레이를 극대화하기 위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 이 vcgamers 최고의 로머 영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년 3월 클린트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루비

루비

vcgamers의 첫 번째 버전인 최고의 로머 영웅은 루비입니다. 루비는 헤비 스펠 뱀프로 높은 내구력을 가진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확실히 이 영웅은 여러분이 취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스킬의 군중 제어는 일부 상대를 정말 짜증나게 합니다. 물론 이 순간을 이용하여 상대방을 반격하거나 눈싸움을 하십시오.

이 영웅을 극대화하기 위해 VCGamers의 아이템과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판 최고의 솔로 랭크 ML 영웅 5명, 이 영웅들을 사용하세요!

셀레나

셀레나

셀레나는 피해를 입은 로밍 영웅입니다. 현재 이 암살자/마법사 유형의 영웅은 토너먼트 및 랭킹에서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영웅에게서 피해야 할 것은 기절입니다.

기절은 매우 길었고 확실히 기절한 플레이어가 셀레나의 음식 중 하나가 될 수 있었고 매우 쉬운 즉사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셀레나가 배회하는 주된 이유는 단지 고통스러운 손상 때문이 아닙니다. 셀레나의 함정은 종종 상대방을 엿보는 데 사용됩니다. 상대의 움직임은 셀레나가 알기 매우 쉽습니다.

적을 납작하게 만드는 데 사용하면 아주 좋기 때문이다. 구축된 커뮤니케이션도 이 영웅을 사용하면 더 원활해집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히어로 마티스

쿠프라

쿠프라

VCGamers의 다음 Best Hero Roamer 버전은 khufra입니다. 군중 통제와 높은 내구성을 갖는 것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이 탱크는 MPL에서 가장 많이 뽑힌 탱크입니다. 튀는 공을 가진 Khufra는 암살자 사용자를 정말 괴롭혔습니다.

암살자가 잠수하거나 탈출하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얇은 파이터 영웅이나 방벽이나 NB-in(Body Hold)이 필요한 명사수 등 팀의 내구력이 높지 않을 때 이 로머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스킬 향상을 위한 5가지 팁

마틸다

안티 군중 제어 mathilda

Mathilda는 VCGamers의 Best Roamer 영웅 버전으로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유연하고 상당히 높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Mathilda는 프로 선수들이 자주 선택합니다.

만약, 당신이 종종 정글러를 지키지만 여전히 상대 정글러를 잠그는 유형의 로머라면. 이 영웅은 당신이 선택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영웅은 상당히 탱키하며 정글러와 로머의 움직임을 한 번에 제한할 수 있습니다. Mathilda는 종종 팀과 함께 눈부신 선방을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Mathilda의 기술을 공격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영웅과 결합하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Harith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에스테스

에스테스

현재 Hero estes는 매우 중요한 Best Roamer 영웅의 VCGamers 버전 선택입니다. 충분한 내구력과 강력한 치유 능력을 갖춘 미학은 당신과 많은 프로 선수들에게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치유 측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 1명의 영웅은 피의 면에서 유리한 영웅 중 하나이다. 이 에스테스는 후반 게임에서 주 무기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같은 색상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베인 카운터 영웅

턱머리

카운터 히어로 카자

Jawhead는 VCGamers의 Best Roamer Hero 버전으로 상대 정글러에게 상당히 방해가 됩니다. 물론 이 한 명의 영웅을 사용하면 더 창의적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전투기 유형이지만 여전히 미사일로 인한 피해가 상당히 높은 계획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이 한 명의 영웅을 훌륭하고 진정한 로머로 연구해야 합니다. 또한 이 영웅을 사용하면 개시자가 될 준비가 더 잘 됩니다. 나머지는 더 잘 몽타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조심해야 할 14개의 ML 메이저 버프 유출

나탈리아

엠블럼 나탈리아 커버

Best Roamer Hero의 마지막 VCGamers 버전은 Natalia입니다. Natalia는 매우 인상적이고 유연합니다. 나탈리아는 데미지가 높습니다. 이 암살자 영웅을 사용하면 상대 정글러를 즉사시킬 수 있습니다.

Natalia는 또한 지도에 매우 개방적입니다. 이 영웅은 매복 공격을 받으면 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매우 취약하고 적의 기술로 감지할 수 있는 인상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탈리아는 물론 데미지가 높고 맵을 쉽게 열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현재 가장 좋아하는 로머입니다.

결론

안티 군중 제어 추

실제로 VCGamers 버전에서 여전히 최고의 영웅 로머인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특히 슈처럼. Chou는 또한 플레이할 수 있는 주요 로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유연하고 그의 궁극기는 상대를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슈는 매우 취약하고 매우 토너먼트 영웅입니다. 그래서 Vici는 현재 메타에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네, 그 상황과 VCGamers의 Best Hero Roamer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최신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VCNews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