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MMORPG PC 플레이어, 노트북, 콘솔, 스마트폰 사용자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르입니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이 있습니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의 약자인 MMORPG를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을 하면서 캐릭터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장르가 마음에 들지만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원한다면 선택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안드로이드 게임 우리의 특별한 최고의 mmorpg. 

몇 년 전만 해도 MMORPG 장르가 특히 PC방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Ragnarok, RF, Seal Online, Pangya, Gunbound, Yulgang, Point Blank와 같은 게임이라고 부릅니다.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의 감각과 느낌을 빨리 체험해보고 싶으세요? 다음은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입니다.

라그나로크 기원

라그나로크 프론티어
라그나로크 기원

몇 년 전에 큰 인기를 끌었던 라그나로크는 여전히 팬들의 요구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Ragnarok의 개발자인 Gravity.co가 Ragnarok의 모바일 버전인 Ragnarok Origin을 만든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Ragnarok의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고 몬스터와 다른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좋은 평가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MMORPG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Facebook, Twitter, Discord의 Gravity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이브 메아리

이브 메아리
이브 메아리

Eve Echoes는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나쁜 짓을 할 것인지, 심지어 딜러가 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는 다른 게임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완전한 자유가 있는 샌드박스 스타일의 게임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이 은하계에 있는 수천 개의 시스템을 탐색할 수 있으며 나머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주 시스템을 탐험하고, 자신의 회사를 만들고, 세일즈맨이 되고, 다른 항공모함을 "방해"하는 것을 좋아하는 군인이 될 수 있습니다. 호기심보다는 NetEase에서 EVE Echoes를 다운로드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드래곤네스트M

드래곤네스트M
드래곤네스트M

Dragon's Nest M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력이 사라진 구식 게임입니다. 많은 새로운 MMORPG 게임이 등장했지만 드래곤네스트M은 마니아, 특히 90년대 세대에게 여전히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다른 MMORPG 게임에 비해 SIAMGAME에서 만든 이 게임의 장점은 캐릭터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드래곤네스트에서 매일매일 퀴즈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각 캐릭터마다 70가지의 다양한 스킬이 존재합니다.

던전 헌터 5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던전 헌터 - 어드벤처 게임

Dungeon Hunter 5는 Android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Android 핵 앤 슬래시 MMORPG 게임입니다. Gameloft에서 만든 이 게임에는 흥미로운 스토리가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다른 게임과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짐승을 사냥하고, 사악한 마법사를 물리치고, 가장 강력한 보스를 물리쳐 완수할 수 있는 90개 이상의 미션이 있습니다. 특히 던전헌터5에서는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방어구가 존재한다.

게임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친구를 전투에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벽을 쌓고 하수인을 풀어 적의 공격을 막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재미있는 최신 오프라인 Android 게임 5개

루코이 온라인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Rucoy Online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2D 그래픽만을 기반으로, 루코이 온라인 다른 3D MMORPG 게임보다 더 흥미로운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 게임은 저사양 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루코이 온라인 캐릭터는 메이지, 나이트, 아쳐가 있으면 선택 가능합니다.

오픈 월드에 들어가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모드에서 플레이하여 더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태도에 관해서는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Rucoy Online은 Google Play에서 만족스러운 리뷰로 별 4.6개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오프라인에서 가장 흥미로운 Android 게임 5개

게임의 존재는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를 적절하게 탐색할 수 있게 해주며, 그 자체의 감각과 흥분을 제공합니다. 또한 멀티플레이 기능을 사용하여 많은 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