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야 할 최고의 에이펙스 레전드 캐릭터

Apex 모바일 패스파인더 스킬

PC가 아닌 휴대폰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VCGamers는 사용해야 할 최고의 Apex 레전드 캐릭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비교적 새로운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찾고 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어느 것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단지 편리함의 문제가 아니라 이 Apex 레전드 캐릭터가 승리를 가져올 수 있는 방법도 탐색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각 캐릭터는 게임에서 유용할 수 있는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유용한 Apex Legends 캐릭터는 5개뿐입니다. 그들은 쉽게 이길 수 있는 여러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의 캐릭터 설명도 Apex Legends Mobile의 게임 클래스에 맞게 조정됩니다.

2022년 최고의 에이펙스 레전드 캐릭터 목록

망령

에이펙스 레전드 캐릭터
망령

러셔 역할을 맡은 분들을 위해 이 게임의 주된 선택은 Wraith의 apex 레전드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의 능력은 특히 근접 전투에서 훨씬 더 승리합니다.

Into the Void를 사용하면 5초 안에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의 보호 구역에서 탈출하거나 피하려고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후자는 순간 이동 포털을 열 수 있습니다. 쓰러진 팀원을 구하는 임무에서 이 능력을 사용하여 아군의 위치를 안전한 곳으로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이스의 존재는 게임의 조건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의무도 매우 유용합니다.

먼 거리에 있는 적을 조준하고 있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레이스가 속삭여 팀에 알려줍니다. 상대의 위치가 보이지 않더라도 이 정보는 첫 번째 스킬을 잠금 해제하여 피해로부터 안전한 장소를 찾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블러드하운드

에이펙스 레전드 캐릭터
블러드하운드 에이펙스 모바일

이 캐릭터로 월핵 치트를 사용합니다. Bloodhound의 스캔은 그가 스킬 영역에 있는 경우 적의 위치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스킬 영역은 전장에 진입할 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넓습니다. 이를 통해 적이 눈치채지 못한 채 예비군의 최적 위치가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유용한 패시브, 즉 적의 흔적을 읽는 것도 있습니다. Bloodhound를 사용하면 항상 흙길을 볼 수 있으며 왼쪽 적에게서 한 발짝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알고 있습니다. 일부는 단순히 그들을 따르거나 다른 안전한 장소를 찾기로 결정합니다.

결국 이 블러드하운드가 이긴 것은 끝이었다. 활성화되면 Bloodhound는 헌터 궁극 모드에 들어갑니다. 장면은 약간 어둡지만 적이 나타날 때마다 빨간색으로 바뀌고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블러드하운드의 이동 속도도 빨라졌다.

추가로 마지막 효과는 첫 번째 스킬의 쿨타임을 단 5초로 줄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Viciger 친구들이 지속적으로 적의 위치 정보를 스캔하고 팀원에게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옥탄

에이펙스 레전드 캐릭터
옥탄

옥탄 최신 Apex Legends 캐릭터입니다. 이 기능의 장점은 속도입니다. 뿐만 아니라 Mend의 Swift 능력도 그를 쉽게 치료합니다.

소리를 제어하는 능력은 약간의 수명을 희생시키면서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또한 점프 패드를 꺼내 자신이나 팀원을 공중으로 날려 상대가 공격하거나 기습 공격을 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는 두려움 없이 게릴라를 공격하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지브롤터

에이펙스 레전드 캐릭터
지브롤터

팀원을 수비하면서 수비 플레이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히트박스가 가장 큰 지브롤터 캐릭터가 적합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이 캐릭터는 탱커 역할을 합니다.

그는 관통할 수 없는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 캐릭터가 Gun Shield라는 패시브 파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15초 동안 자신과 팀원을 보호하는 보호 돔을 꺼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궁극기 스킬은? 방어 폭격 지브롤터 공습에 맞은 적에 대한 코드를 발행할 수 있어 집행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캐릭터는 외부에서 내화성 돔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돔 안에 있으면 적이 폭탄을 떨어뜨리지 않는 한 공격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패시브가 적을 조준할 때 방패를 발행할 또 다른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함께 싸울 때 특히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갑옷은 많이는 아니지만 올라갔습니다. 최소한 촬영 수명을 연장하는 데는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후자는 Bangalore에서 동일한 효과를 냈습니다. 이 Apex Legends Mobile 캐릭터는 연기로 표시한 장소에 공습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스킬로 인한 피해는 팀원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지브롤터에서 발사하는 미사일에 맞지 않도록 돔을 제거하여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 최고의 Apex 모바일 착륙 지점, 무엇이든?

생명선

에이펙스 레전드 캐릭터
라이프라인 에이펙스 모바일

차라리 팀 위생병의 역할을 하고 총알을 맞은 팀원을 치료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라이프라인 캐릭터, 친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ifeline은 드론을 사용하여 적을 포함하여 약 1-2미터 떨어진 다른 캐릭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최고 능력은 지브롤터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품질 방어 무기 패키지를 발행하는 것입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면 모든 아이템이 25% 더 빠르게 수리됩니다. 생명선은 또한 방패로 보호될 때 팀원을 더 빨리 깨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패시브는 적에게 던져진 팀원을 깨울 때도 유용합니다. 버튼을 다시 누르면 팀원이 자동으로 깨어나 Lifeline Shield의 보호를 받습니다.

급하다면 팀원 생성 과정에 참여하지 않고도 상대를 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케어 패키지입니다. 나중에 훔칠 아이템이 부족한 팀원에게 매우 유용한 주사기, 갑옷 또는 배터리 실드와 같은 방어 아이템 공급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레전드 모바일 무기 티어,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Apex Legends 캐릭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정답을 적어주세요,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