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격 게임에서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

게임에서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바보가 되지 않기 위해 알아야 할 것 너무 빨리. 그럼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좋은 초보자의 KD(Kill/Death) 비율을 높이는 방법은 Free Fire 순위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배틀 로얄 게임에서 시즌 27이 시작된 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으므로 플레이어는 마침내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항상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위협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게임을 반복적으로 플레이하고 그 과정에서 게임 플레이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제공된 팁은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Booyah를 얻기 위해 게임에서 구현해야 하는 Free Fire에서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초보자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

Free Fire에서 플레이어의 KD 비율은 매우 중요합니다. 높은 숫자는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고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은 쉽지 않습니다.

더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몇 시간의 게임 플레이가 필요했습니다. 다행히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이 프로세스가 쉬워질 수 있습니다.

숨다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
비니

은신은 오랫동안 살아남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적이 빠르게 접근해도 모바일 게이머는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어 상대를 기습해야 했다.

따라서 Free Fire와 같은 서바이벌 게임의 경우 공격적인 게임보다 수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항상 권장합니다.

Free Fire의 근접 전투는 때때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의 기술과 샷건의 위력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를 한 방에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플레이어는 이 상황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저격수의 도움을 받아 장거리 제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alcon Fervor 및 Sharp Shooter와 같은 능력을 사용하면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적의 돌진 공격에서 탈출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
서두르다

Free Fire 게임에서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은 밀고 싶은 적의 공격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되면 반격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물러서십시오.

자신감이 부족한 초보자는 내리막길을 갈 때마다 항상 탈출 경로를 선택해야 합니다. 적을 물리칠 자신이 없는 중개자는 언제 포기하고 도망쳐야 하는지도 알아야 한다. 열에 아홉은 상대를 추격하지 않고 약탈과 은신에 집중합니다.

캠핑은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지만 게임에서의 실제 사용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작동하려면 플레이어는 상대방이 경로를 건너 쉽게 죽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플레이어는 이런 방식으로 킬을 확보할 수 있지만 원하는 만큼 킬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죽으면 KD 비율이 마이너스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 및 조합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
시로

캐릭터 선택 모바일 게이머가 주목해야 할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일부 캐릭터는 팀 경기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지만 다른 캐릭터는 솔로 경기에 더 적합합니다.

따라서 HP 게이머는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전술에 따라 다른 캐릭터 스킬을 쌓아야 합니다.

플레이 스쿼드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
FF

방법 KD 비율을 증가 또 다른 초보자는 항상 스쿼드를 플레이합니다. 초보자와 중급자는 팀원이 숙련된 경우 더 잘 수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소생시키고, 체력이 떨어지면 필요한 물품을 지급하는 등의 지원 역할을 최선을 다해 수행하면 됐다.

원활한 의사 소통을 보장하고 비난 플레이를 줄이기 위해 친구들과 노는 것도 현명합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 경기가 매우 어렵더라도 살아남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실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수의 운이 바닥날 때가 있다.

그러나 그들이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면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킬 카운트에서 앞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Auto Booyah의 베스트 5 FF 솔로 VS 스쿼드 캐릭터!

위험한 장소 피하기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방법
칼라하리

초보자는 항상 Free Fire의 인기 있는 장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착륙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착륙하여 보급품을 수집한 후에는 항상 안전 지대로 점진적으로 이동하고 버려진 집 중 하나에서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EP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Agent Hop 및 Ottero와 같은 애완 동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 게임에서 초보자의 KD 비율을 높이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무력을 사용하는 것은 K/D 비율을 높이는 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매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든 결정에서 전략을 구현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공격할 때와 수비할 때를 알아야 합니다.

무력을 사용하는 것은 K/D 비율을 높이는 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매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든 결정에서 전략을 구현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공격할 때와 수비할 때를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의 프리파이어 패시브 스킬을 위한 6가지 최고의 펫

Instagram, Twitter 및 YouTube에서 팔로우하여 VCGamers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