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Truck Free Fire의 5가지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차량이 되세요!

몬스터 트럭 FF

다른 차량 중에서 몬스터 트럭 프리파이어 가장 큰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무시무시한 모습을 보면 상대방의 정신적 공포를 자아낼 수 있다. 최고의 차량의 5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즐거움 중 하나는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다양한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 인력거나 타이 툭툭에서 친구와 함께 운전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까지 다양합니다. 그 외에도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은 서킷에서 오토바이 경주를 즐길 수 있지만 여전히 주변 환경을 인식해야 합니다.

따라서 많은 차량 중에서 Monster Truck Free Fire가 승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량 중에서 Monster Truck Free Fire는 크기가 가장 큽니다.

그의 무시무시한 모습을 보면 상대방의 정신적 공포를 자아낼 수 있다. 그냥 서 있으면 치이고, 도망치려 해도 치인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차량인 Monster Trucks Free Fire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Monster Trucks Free Fire의 강점 목록

Free Fire 게임의 장점이 무엇인지 알면 모든 것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또한 현재 최신 정보에서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작업이 여전히 있습니다.

Free Fire 게임에서 시도할 수 있는 많은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번 OB33 Free Fire 업데이트에서와 마찬가지로 시도해볼 수 있는 독특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 모든 새로운 정보에서조차 플레이어가 여전히 사용하고 있는 최고의 무료 소방 차량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사실을 아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존재하는 차량은 이와 같은 것과 함께 사용할 때 실제로 매우 강력하고 치명적입니다. 글쎄요, 이 차량이 매우 강력한 Monster Truck Free Fire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그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적을 더 빨리 추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소방 몬스터 트럭
적을 추격하다

차량을 사용할 때 아직 달리고 있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유리합니다. 그 외에도 Monster Trucks Free Fire를 운전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궁지에 몰릴 때까지 더 빨리 움직여 다른 플레이어를 쫓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 트럭은 우리가 당연하게 여길 수 있는 것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대면하면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충돌에 맞은 플레이어도 즉시 사망할 수 있습니다.

그 큰 몸은 부담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경쟁할 때 플레이어를 더 쉽게 도울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적을 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이 큰 차량이 Airdrop 기능의 차량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 이것은 실제로 Free Fire 게임 맵의 모든 구석에서 꽤 많이 찾을 수 있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왜냐면 보통 없으면 에어드랍, 이 차량은 비행기에서 내리면 반드시 본토로 갈 것입니다. 이 차량은 실제로 크고 Airdrop에서 떨어집니다. 나중에는 게임 초반에 찾을 수 없습니다.

다른 차량을 파괴할 수 있음

무료 소방 몬스터 트럭
모바일FF

이 몬스터 트럭은 뛰어난 크기로 다른 플레이어와 차량을 분명히 위협할 수 있습니다. Monster Truck Free Fire를 사용하여 추격을 하면 승자가 됩니다. 치이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다른 차량은 비켜선다.

태워주는 것 뿐만 아니라 보호해주는 역할까지

무료 소방 몬스터 트럭
FF

차량으로 이동하면 속도 면에서 유리합니다. 레드 존에서 삼켜지기 전에 가스를 밟아 위험한 지역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Monster Truck Free Fire의 두꺼운 몸체는 적의 공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더 많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방어를 쉽게 파괴할 수 있음

무료 소방 몬스터 트럭
글루 벽

적의 공격을 받으면 일반적으로 궁지에 몰린 플레이어는 뒤에 숨습니다. 글루 월. 하지만 몬스터 트럭 앞에서 그의 수비는 무의미했다. 강력한 충격력으로 인해 몬스터 트럭은 Gloo Walls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량이 Gloo Wall을 향하고 있으면 필연적으로 걸리거나 전면에 충돌하여 내려야 합니다. 몬스터 트럭의 경우가 아니라면 그냥 치면 즉시 파괴됩니다.

나중에 Gloo Wall이 파괴된 후,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도망가서 숨어 있는 적들을 움직일 수 있는 것입니다. Gloo Wall 외에도 이 차량은 다른 차량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Katana 스킨 및 오토바이 병사 악몽을 얻는 방법

치유하는 동안 안전 지대 주변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무료 소방 몬스터 트럭

차량 이용의 좋은 점은 안전한 지역으로 탈출하여 충돌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도보로 총격전을 벌이십시오.

몬스터 트럭의 운전석에 조용히 앉아 몇 명의 플레이어만 남을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의료 키트를 찾는 동안 섬 주위를 회전하면서 게임 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차량에 몬스터 트럭을 위험한 차량으로 만드는 버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이 차량을 사용하여 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이 모든 버그는 더 이상 이 Free Fire 게임에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ic FF 2022년 4월 에디션으로 순위를 올릴 최고의 캐릭터

Viciger 친구들이 이 기사를 흥미롭게 생각한다면 친구와도 공유하세요. 다른 기사를 보려면 VCGamers를 계속 팔로우하세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우리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등의 게임 상품권도 VCGamers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매력적인 혜택을 드립니다! VCGamers에서만 추가 보너스와 캐쉬백을 위해 게임 상품권을 구매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