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Gun Buddy를 얻는 방법, 이것을 참고하세요!

라이엇 건 버디

발로란트 총 친구에게 무기 스킨과 같은 다양한 화장품 선택이 있습니다. 유명한 총 친구 중 하나는 Riot Gun Buddy 또는 Fist Bump Buddy입니다.

총 친구는 희귀함으로 유명하며 통과해야 하는 경로도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어서, 총 친구에 대한 토론과 아래에서 그것을 얻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콘솔 플랫폼 용 Valorant, 언제 출시됩니까?

라이엇 건 버디

라이엇 건 버디 뷰
피스트 범프 버디 디스플레이. 출처: EarlyGame

Riot "Fist Bump" 총 친구는 Valorant에서 가장 희귀한 총 친구 중 하나입니다. 이 총 친구는 Riot Games 로고와 똑같이 주먹을 쥔 형태의 평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은 이러한 화장품이 희귀한 이유를 결정하는 요인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총 친구를 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Valorant 플레이어는 Shop, Battle Pass 또는 Night Market을 통해 이러한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장식은 사용 중인 무기 측면의 열쇠 고리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샵과는 별개로, 배틀패스, 야시장, 에이전트 계약 레벨을 통해 건 버디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방법과 방법으로는 Fist Bump Buddy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Fist Bump Buddy를 어떻게 얻습니까? 아래에서 받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또한 읽기: 당신이 알아야 할 Viper Valorant Skill 게임 플레이

Riot Gun Buddy를 얻는 방법

Riot Gun Buddy를 얻는 방법
희귀한 총 친구를 얻는 방법. 출처: Twitter/@Valorant

플레이어가 Riot Gun Buddy 또는 Fist Bump Buddy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Riot 직원의 선물을 통해서입니다. 라이엇 게임즈 직원들은 이 직원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좋은 스포츠맨십과 품행을 보이는 선수들에게 이 화장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Valorant 매치 메이킹에서 Riot 직원을 만나는 것은 확실히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이들은 일반 선수로 위장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Valorant를 플레이하는 동안 좋은 스포츠맨십과 품행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동기를 부여하고 동료 팀과 다른 사람들에 대해 항상 긍정적인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Riot 직원의 선물은 Fist Bump Buddy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 외에도 사기 또는 사기이기 때문에 Fist Bump Buddy를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속지 마십시오.

라이엇 직원은 Fist Bump Buddy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친구를 파는 사람을 발견하면 당국, 즉 Riot Games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Riot 직원에게 직접 문의하는 것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의 공식 도움말 페이지에 따르면 폭동 게임, Riot 직원에게 친구를 요청하는 것은 총 친구를 극적으로 떨어뜨릴 기회만 만들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동료 플레이어들에게 계속해서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유독하게 굴지 마십시오. Valorant는 게임일 뿐이며 때로는 다른 플레이어가 나쁜 하루를 보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읽기: Valorant 최고의 맵 3개,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

Valorant 매치메이킹 정보

발로란트 팀 바탕화면
발로란트 팀 배경화면. 출처: UHD 월페이퍼

Valorant 게임의 중매는 때때로 불쾌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선수들은 종종 팀의 실수에 대해 서로 다투고 비난합니다.

따라서 Fist Bump Buddy를 제공하는 것은 Valorant 플레이어의 긍정성과 스포츠맨십을 장려하는 인센티브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치장품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정규 플레이어로 위장한 Riot 직원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러한 화장품을 원하는 플레이어가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항상 서로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갖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Riot Gun Buddy에 대한 토론이 유용하고 항상 다른 플레이어에게 긍정적이기를 바랍니다!

에서만 Valorant에 대한 RP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