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al Abyss 2022의 5가지 좋은 원신 임팩트 영웅

파투이 하빈저 겐신 임팩트 알레키노

Spiral Abyss 2022에는 다섯 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원신 충격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아직 초보자라면 이러한 영웅 중 일부가 정말 유용할 수 있습니다.

Spiral Abyss는 Genshin Impact 버전 2.7에서 재설정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최종 게임 도전을 완료하여 최대 600개의 Primogem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업데이트마다 이벤트 소원 배너에 표시된 5성 캐릭터에 따라 Abyss의 적 라인업이 변경됩니다.

Spiral Abyss는 현재 Electro와 Hydro라는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상대가 Electro-Charged DMG를 받으면 Electro RES가 10초 동안 1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7 Spiral Abyss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해야 하는 5명의 훌륭한 원신 임팩트 영웅이 있습니다.

좋은 원신 임팩트 영웅 목록

Genshin Impact의 Spiral Abyss는 잔인하기로 악명 높은 시스템으로, 일부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보다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에 있는 5명의 Genshin Impact 영웅은 Spiral Abyss의 9-12층에서 5명의 사용률이 가장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높은 층은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어려운 콘텐츠 중 일부입니다. 따라서 이 환경에서 어떤 캐릭터가 뛰어난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중리

좋은 겐신 임팩트 히어로즈
Genshin Impact Zhongli. 출처: 주고 모바일

첫 번째 좋은 원신 임팩트 영웅은 Zhongli입니다. Shadowy Husks와 같은 Corrosion 및 안티 실드 적의 도입에도 불구하고 Zhongli는 여전히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실드 캐릭터입니다.

그의 방패는 제대로 구축되면 거의 깨지지 않으며 Elemental Burst는 엄청난 Geo DMG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Zhongli는 지원, Geo DPS, Burst DPS, Physical Carry 및 Hybrid DPS 유닛으로 모든 팀 구성에 배치할 수 있는 게임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라이덴 쇼군

 

Electro Archon이 이 목록을 만든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녀는 Elemental Skills와 Elemental Burst로 지속적인 AoE Electro 공격으로 오프 필드에서 전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Electro-Charged 반응은 현재 Abyss에서 강화되었으며 Raiden Shogun은 이 반응을 유발하는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Kokomi 또는 Xingqiu와 같은 Hydro 지원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가즈하

좋은 겐신 임팩트 히어로즈
가즈하

Kazuha는 원소 피해를 높이려는 플레이어에게 꼭 필요한 영웅입니다. 패시브 특성 중 하나를 사용하여 파티원에게 Elemental Mastery를 기반으로 추가적인 Elemental DMG를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5성 Anemo 소드 사용자는 현재 Spiral Abyss에서 파괴된 팀의 반응을 Electro-Charged할 수 있습니다.

또한 Kazuha의 군중 제어 능력은 Spiral Abyss와 같은 시간 기반 챌린지에서 유용합니다. 그는 가장 무거운 바닥을 식은 죽 먹기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Iron Sting은 Kazuha를 소유한 Genshin Impact 플레이어를 위한 훌륭한 예산 검입니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Elemental DMG를 처리하는 Kazuha의 능력과 시너지 효과를냅니다.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6%에서 12% 사이의 DMG 증가를 얻습니다(검의 정제에 따라 다름).

Venerer Viridescent 4 세트는 그가 선택한 최고의 유물입니다. Swirl DMG를 60% 증가시키면 Spiral Abyss에서 Kazuha의 DPS 능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Kazuha는 Spiral Abyss의 9-12층에서 소유한 플레이어의 97.2%가 사용합니다.

베넷

좋은 겐신 임팩트 히어로즈
베넷. 출처: VCGamers

이것은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넷 항상 최고의 지원 캐릭터이자 좋은 겐신 임팩트 영웅이 될 것입니다. 엘리멘탈 스킬로 파이로를 지속적으로 적용할 수 있지만, 진정한 게임 체인저는 엘리멘탈 버스트입니다.

엘리멘탈 버스트로 베넷은 파티원을 최대 70%까지 치료하고 체력이 70% 이상이면 기본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공격력 버프를 받습니다.

Bennett은 제작하기 쉽고 잠금 해제한 플레이어는 피해 딜러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Festering Desire가 가장 자주 사용되는 검이지만 최선의 선택은 없습니다. 그러나 아티팩트 세트는 하나의 선택으로 치우쳐 있습니다.

그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게임에서 최고 중 하나이므로 Noblesse Oblige 4 세트는 의심 할 여지없이 그의 최선의 선택입니다. Bennett은 Spiral Abyss의 9-12층에서 소유한 플레이어의 89.2%가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최고의 파이로 원신 임팩트 캐릭터

싱추/코코미

좋은 겐신 임팩트 히어로즈
코코미

코코미 Xingqiu는 Genshin Impact에서 Electro-Charged 반응을 유발하는 데 필수적인 Hydro 요소에 속합니다.

그러나 전자는 별 5개 힐러이고 후자는 별 4개 서브 DPS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팀의 필요에 따라 Xingqiu 또는 Kokomi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Hu Tao, Raiden Shogun, Diluc와 같은 폭발적인 DPS 유닛이 있는 팀은 Hydro Xingqiu를 지속적으로 적용하여 훌륭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의 데미지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치유가 필요한 약한 데미지 딜러가 있는 팀에는 Kokomi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명단은 Spiral Abyss와 같은 최종 게임 콘텐츠를 완료하는 데 가장 가치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 Genshin Impact의 지원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7 Spiral Abyss의 5대 원신 임팩트 영웅

플레이어 피해 딜러는 다를 수 있지만 위의 유닛은 다재다능하며 플레이 스타일은 현재 Abyssal Moon의 축복과 일치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