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Zombies, Minecraft Mobs가 매월 플레이어가 됨

좀비 마인크래프트

이번에는 Zombie Minecraft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네, 이 괴물은 또한 우주에서 가장 찾기 쉬운 괴물 중 하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그럼에도 불구하고 좀비는 이전 기사에서 논의된 다른 몬스터만큼 무섭지 않습니다. 사실, 이 괴물은 종종 플레이어의 엉덩이입니다.

따라서 이 괴물에 대해 더 자세히 이해하기 위해 이번에는 이 가벼운 기사에 대해 계속 논의해 봅시다!

한가할 때 즐기고 자유 시간을 즐기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알렉스 마인크래프트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Minecraft 좀비, 어두운 세계에 서식하는 무시무시한 생물

마인크래프트 좀비 인 다크 플레이스
마인크래프트 좀비 인 다크 플레이스. 출처: 유튜브/큐비

좀비 마인크래프트 안에 있는 생명체 중 하나입니다. 계략 가장 유명하고 무서운.

그들은 게임에서 어둡고 신비한 세계를 탐험할 때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일반적인 적입니다.

Minecraft 좀비는 매우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옅은 녹색 피부에 팔을 앞으로 쭉 뻗은 살아있는 시체처럼 보이는 그들의 모습은 어두운 환경에 사는 몬스터들에게 딱 맞는 공포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분류를 고려할 때 좀비는 사악하거나 적대적인 생물(몹)로 분류됩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언데드 마피아 클래스에도 포함됩니다. 그 외에도 좀비는 무기를 사용하지 않고 걷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근접 피해에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edstone Minecraft 가이드, 읽어보세요!

Minecraft 좀비 역학

좀비 메카닉
좀비 메카닉. 출처: 유튜브/큐비

Zombie Minecraft의 특징 중 하나는 플레이어를 찾아 공격하려는 욕구입니다.

그들은 종종 어두운 거주 지역을 천천히 산책하거나 동굴이나 묘지와 같은 어두운 곳에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존재를 감지하면 따라와 치명적인 물기로 공격합니다.

당연하게 여기지 마세요. Minecraft Zombies는 매우 강력하고 내구성이 강한 적입니다.

체력이 뛰어나고 현명하게 다루지 않으면 플레이어에게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공격을 받으면 플레이어는 큰 피해를 입고 장비와 아이템을 잃을 위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좀비는 '좀비 감염'이라는 감염을 옮길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공격에 맞으면 플레이어도 감염되어 좀비로 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좀비와의 전투를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Minecraft를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좀비와 싸우세요

대들다 <yoastmark class=

Zombie Minecraft와 대면하려면 플레이어는 올바른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검, 도끼 또는 활과 같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좀비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울타리나 벽과 같은 보호 장치를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Zombie Minecraft에는 흥미로운 다양성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좀비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성인 좀비(성인)가 있고 일부는 아직 어린이(아기)입니다.

둘 다 외모가 다르며 하나가 다른 것보다 커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분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Zombie Villager와 마찬가지로 이전에는 주민이었지만 감염되어 좀비로 변했습니다.

올바른 물약을 사용하여 주민으로 다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Movie: 출시 일정 및 출연 배우

좀비의 역할과 발전

도전적인 적인 것 외에도 이 폭도는 플레이어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좀비가 죽으면 Rotten Flesh, Iron Ingot, Potato, Iron Shovel & Sword, Armor와 같은 여러 아이템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항목을 수집하여 제작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Minecraft 세계에서 생존에 필수적인 식품 공급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일부는 매우 고가의 드롭일 수도 있습니다.

Minecraft 개발 과정에서 Zombies도 몇 가지 변경 및 개선을 거쳤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게임에 새로운 요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추가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예는 사막에 있는 좀비 허스크나 물에 빠진 익사한 좀비의 모습입니다.

이 존재는 확실히 마인크래프트 세계 자체의 다양한 역학에 추가되며, 이는 정적이기를 꺼리고 그와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Monsters 2023의 전체 목록

저렴한 가격과 빠르고 안전한 프로세스로만 Minecraft 요구 사항 및 기타 게임을 구입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