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배틀 패스 Valorant 에피소드 5 Act 3 검토

플레이어 카드 배틀 패스 Valorant

Valorant 에피소드 5 Act 3 업데이트에는 확실히 다양한 새 스킨, 플레이어 카드, 총 친구 및 스프레이가 포함된 최신 배틀 패스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Valorant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 스킨의 효과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무료 스킨과 Radianite 포인트를 통화로 얻기 위해 배틀 패스를 구매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배틀 패스 에피소드 5 액트 3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무기 스킨과 플레이어 카드를 검토합니다.

또한 읽기: Harbor Valorant 게임 플레이 및 기술, 그래서 OP!

최신 배틀 패스 무기 스킨

Valorant 배틀 패스 스킨
배틀 패스 스킨 선택. 출처: Twitter/@valorantleaktr & @ValorLeaks

각종 유출에 따르면 트위터, 이번에는 배틀 패스에 거의 모든 무기에 대한 스킨이 있습니다. 보안관, 판사, 버키, 운영자, Vandal, Ghost, Guardian, Spectre, Shorty, Bulldog, Marshall 및 Odin.

모든 무기 스킨은 3개의 스킨라인, 즉 진한 파란색 액센트가 있는 Iridian Thorn, 검은색과 갈색 액센트가 있는 Rune Stone, 마지막으로 다양한 색상 변형이 있는 Starlit Odyssey로 나뉩니다.

위에 표시된 것처럼 Starlit Odyssey에는 악센트가 다른 4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이는 배틀 패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무기 스킨의 장점입니다.

저자에 따르면 Iridian Thorn 스킨라인은 위의 세 가지 스킨라인 중 가장 좋은 스킨라인이라고 합니다. Iridian Thorn은 독특한 색상 악센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Splinter 스킨과 유사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Starlit Odyssey에는 플레이어가 이 스킨라인을 사용하여 쉽게 지루해하지 않도록 좋은 변형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용감한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3가지 팁,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플레이어 카드 배틀 패스

플레이어 카드 배틀 패스 Valorant
최신 플레이어 카드 Valorant. 출처: Twitter/@ValorLeaks

스킨 외에도 최신 배틀 패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 카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배틀 패스에는 고유한 아트가 있는 플레이어 카드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용 가능한 플레이어 카드가 정말 멋져 보입니다. 저자에 따르면, 플레이어 카드 배틀 패스 에피소드 5 액트 3 선택 중 가장 멋진 것은 플레이어 카드 Sova와 Yoru입니다.

그 외에도 Chamber, Phoenix, Omen 및 Astra와 같은 좋아하는 에이전트를 묘사하는 플레이어 카드도 있습니다.

작가의 의견으로는 이번에 배틀 패스에서 선수 카드를 선택한 것은 특히 각 디자인의 미학 측면에서 정말 멋집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Auto Smooth에서 FPS를 높이는 5가지 방법!

스킨 근접 이리디안 쏜 블레이드

스킨 밀리 배틀 패스 발로란트
피부 근접 이리디안 가시. 출처: Twitter/@ValorLeaks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기다려온 스킨은 배틀 패스 레벨의 끝에 있는 근접 스킨입니다.

Iridian Thorn 스킨라인의 이 근접 스킨은 Origin Blade와 유사한 반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Iridian Thorn Blade라는 이 근접 스킨에는 특별한 애니메이션이 없습니다.

이 스킨은 배틀 패스의 근접 스킨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아무런 효과 없이 일반 애니메이션만 즐길 수 있습니다.

근접을 사용할 때의 애니메이션은 Origin Blade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Iridian Thorn Blade는 검사할 때 애니메이션이 회전하는 Origin Blade와 달리 검사할 때 애니메이션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배틀 패스의 스킨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사용 가능한 스킨이 마음에 들면 Valorant 포인트로 Valorant 상점을 통해 배틀 패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Valorant Point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