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롤리타 ML 배틀 스펠 추천

배틀 스펠 로리타, 로리타 카운터 할리

이 Lolita ML 전투 주문 권장 사항을 사용해야 Land Of Dawn에서 훨씬 더 어렵고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지금 시도해야 할 훌륭한 업데이트를 많이 출시했습니다. Mobile Legends의 Lolita 전투 주문 권장 사항이 있는 게임도 이 영웅에게 힘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옳고 잘 수행하면 전투 자체가 훨씬 빨라질 것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의 탱커이기 때문에 적들에게 강하고 매우 강합니다. 그것의 힘에 대한 모든 설명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분명히 플레이어들이 경쟁할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매우 쉽게 이길 수 있도록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플레이하는 방법도 이해해야 합니다. 이 영웅이 매우 강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것은 당신이 그에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독한 로리타 배틀 스펠입니다.

또한 Mobile Legends에서 권장하는 배틀 스펠 로리타를 사용하면 확실히 평소보다 강해집니다. 방어하거나 공격하는 능력은 절대적으로 적을 매우 빠르게 파괴할 수 있는 것입니다.

Lolita MLBB 전투 주문 목록

깜박임

배틀 스펠 로리타
깜박임

Lolita의 첫 번째 전투 주문은 Flicker입니다. 그녀의 콤보와 위치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콤보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이 주문은 쿨다운 중인 스킬 1을 대체하는 데 좋습니다.

Flicker를 사용할 때 안전하지 않다면 안으로 들어가도 됩니다. 특히 이 영웅은 이 주문으로 상대를 잡을 수 있습니다. 적들이 집중하지 않으면 팀 조합을 쉽게 깨뜨릴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게임을 바꿉니다.

Flicker 자체는 Mobile Legends의 전투 주문이며, 이 주문은 매우 널리 사용되며 추가 기술로 작동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번쩍이는 스킬 조합을 가진 7명의 영웅입니다. 

보호

배틀 스펠 로리타
보호

보호 영웅 사용자에게 방패 또는 방패 효과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보호막 효과는 찢어진 피해를 흡수하며 사용하는 영웅의 레벨에 따라 가할 수 있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이 주문은 큰 HP 실드 값을 제공하며 Lolita 자신도 사용에 매우 능숙합니다. 더 오래 지속하기 위해 게임에서 뚱뚱해지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로리타의 소극적 자아가 방패를 챙겨도 상관없다. Aegis가 진행됨에 따라 특히 경쟁하려는 경우 친구가 더 오래 걸립니다.

깜짝 놀라게 하다

배틀 스펠 로리타
깜짝 놀라게 하다

또 다른 로리타 배틀 스펠은 깜짝 놀라게 하다. 주변의 모든 적을 돌처럼 마비시키는 마법. 물론 로리타가 잡기 더 쉬울 것이고, 나중에 근처에 있던 팀원들이 그를 공격할 수도 있다.

친구들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상대방의 움직임을 훔치거나 막을 수 있다면 그에게 좋지만.

석화의 사용은 많은 Mobile Legends 영웅들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Petrify 자체는 0.8초 동안 상대에게 석화 또는 기절 효과를 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투 주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석화 자체도 적 100명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영웅 레벨의 15배). 이것은 물론 게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0.8초간 스턴 효과를 주는 이 배틀 스펠 자체의 기본 기능에 따라 상대의 움직임을 멈추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감지된 전투의 영향을 받는 상대는 0.8초 동안 움직일 수 없으며 기세를 이용해 그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롤리타 게임플레이 팁

소생시키다

배틀 스펠 로리타
소생시키다

물론 방어 능력이 있는 리바이탈라이즈는 로리타 영웅들이 전투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주문입니다. 그는 많은 양의 치유를 제공하고 전투에서 더 높은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Revitalize Mobile Legends 주문을 사용하는 것은 상황에 따라 다르며 지원되는 경우 괜찮습니다. 그러나 시간도 필요하므로 전투에서 마법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이 유리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 메커니즘은 짧은 시간에 더 많은 혈액을 공급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덜 효과적입니다. 활력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Dota 2의 분수 시스템처럼 변경되었습니다.

5초 동안 지속되는 치유의 샘을 소환한 후 0.5초마다 최대 HP의 2.5%를 회복합니다. 또한 치유의 샘을 방문하는 팀원은 실드 효과와 레인의 HP가 40%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2 최신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 아틀라스

스프린트

배틀 스펠 로리타
스프린트

따라잡거나 도망가기 위해 빨리 달리고 싶다면 스프린트는 로리타 배틀 스펠로 꼭 써먹어야 할 스펠이 되었다. 일부 공격을 차단하는 능력에도 불구하고 친구를 만나 스킬 2를 조준하여 방패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방어는 손상을 제거하므로 대량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런 식으로 그는 친구를 진정으로 불멸의 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Sprint는 위의 이미지와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42% 증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