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es of War Elden Ring을 얻는 방법, 이것을보십시오!

Ashes of War 엘든 반지

전쟁의 폐허 엘든 반지  주문을 시전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의 기본 통계 중 하나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계략 믿음을 확장하고 플레이어 성능과 관련된 무기에 속성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Ashes of War를 제공합니다.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주문은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신앙 지향적인 건물을 사용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구원의 믿음은 Ashes of War Elden Ring으로 상당히 훌륭하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빌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Ashes of War Elden Ring은 어떻게 얻습니까? 이 페이지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든 링의 무기 종류

Ashes of War Elden Ring을 얻는 방법

페이지에서 인용 스포츠키다, Ashes of War Elden Ring을 얻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다섯 가지 방법입니다.

신성한 칼날

신성한 칼날
신성한 칼날. 출처: Youtube/Jasons Video.

Sacred Blade는 틀림없이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Sacred Ash of War 중 하나입니다. 신성한 칼날은 신성한 정수라는 것으로 무기를 강화할 수 있으며 사용하면 매우 강력한 황금 칼날을 발사합니다. 

Sacred Blade의 데미지는 상당히 높으며 게임 초반에 얻을 수 있습니다. 성검은 마리카의 제3교회 근처에 있는 눈물 스카라베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공유 주문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게임
공유 주문. 출처: VCGamers.

Shared Orders는 Elden Ring 내에서 플레이어와 동맹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Ash of War입니다. 이 Shared Order는 무기에 신성한 피해를 입히고 언데드 스켈레톤에 유용합니다.

비용은 20FP에 불과하고 45초 동안 지속됩니다. 게임 체인저 싸움에서. 공유 질서는 아틀라스 고원에서 야간 기병대 보스를 처치한 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 슬레이어. 출처: 실버 게이밍 네트워크.

Goblin Slayer는 마법사와 주문 캐스터를 위한 꽤 좋은 Ash of War입니다. 고블린 슬레이어는 플레이어에게 일시적인 무적을 제공하여 보스를 상대로 매우 유용합니다.

기간이 특별히 길지는 않지만 Goblin Slayer는 중요한 상황에서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으며 종종 전투의 결과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는 보스 조우를 더 오래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iurnia of the Lakes의 Teardrop Scarab에서 Goblin Slayer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도하는 일격

침울한 제련석 5 엘든 반지
기도하는 스트라이크. 출처: 스팀

Prayerful Strike는 상당히 흥미로운 Ash of War입니다. 기도의 일격의 이념은 적의 공격을 받은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다면 잃어버린 HP의 일부를 회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Prayerful Strike는 HP 값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Great Runes와 같은 것으로 확장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최적이 아닙니다. 그러나 거래가 훨씬 쉬워집니다. 

요컨대, Prayerful Strike는 정면으로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좋습니다. 기도의 일격은 왕도 린델에서 보이지 않는 몹을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DLC: Shadow of Erdtree 확정!

영지

엔딩 엘든 링 광염의 제왕
영지. 출처: VCGamers.

Holy Ground는 매우 흥미로운 또 다른 Ash of War로, 플레이어가 방어력을 높이고 30초마다 10 HP를 얻을 수 있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끔찍하게 들리지만 멀리서 싸우는 스펠 캐스터와 마법사에게 좋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주문의 방어 버프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공격적인 보스를 유인하고 해당 지역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왕도 린델에 있는 아우리자 영웅의 무덤에서 전차 2대를 쓰러뜨리면 성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Elden Ring의 장비에 Ashes of War를 부착하려면 Site of Grace에 접근하여 'Ashes of War' 메뉴 옵션을 선택하여 이미 가지고 있는 모든 Ashes를 처리하면 됩니다.

가지고 있는 모든 하드웨어에 제거하거나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무료이며 언제든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Ashes에서 제거한 모든 장비는 기본 상태로 되돌아가므로 Holy Ground에서 제거한 방패는 Parry의 기술과 표준 능력치를 회복한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초보자를 위한 플레이 가이드, Auto Master!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어서 해봐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