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의 WoN 아이템과 이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 알아보기

WoN ML 항목

Mobile Legends에서 영웅을 정말로 아프게 만들려면 올바른 아이템으로 영웅을 만들어야 합니다. 사용자 전용 명사수 영웅, WoN(Wind of Nature) ML 아이템이라는 모든 경기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ML의 WoN 아이템은 원거리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물리 공격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이 명사수에게 매우 적합한 이유는 이 아이템이 사용자를 물리적 공격 피해로부터 2초 동안 무적 상태로 만드는 능력입니다.

따라서 ML 게임의 WoN 항목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자연의 바람이란?

WoN ML 항목
Build Marksman을 위한 자연의 바람. 출처: VCGamers

아시다시피 MOBA 게임은 플레이어의 기술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기존 아이템을 결합하는 능력에도 의존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마크맨 사용자는 Wind of Nature(WoN)라는 중요한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을 1910골드에 구매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가격에서 당신은 이 한 품목으로부터 많은 혜택을 얻을 것입니다. 자연의 바람은 2초 동안 적의 물리 공격에 면역이 되는 면역 형태의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자체는 이 아이템을 다시 사용하는 데 약 80초가 걸립니다.

이 아이템이 원거리 영웅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주된 이유는 원거리 영웅이 아닌 다른 영웅보다 모든 피해에 대한 면역 효과의 지속 시간을 길게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8 ML의 영웅 목록 및 카운터 체인지 아이템, Auto Jiper!

자연의 바람 아이템 스탯

WoN ML 항목
자연의 바람 아이템.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25% Attack Speed, +15% Physical Lifesteal, +10 Physical Attack의 형태로 추가 스탯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통계에서 이 아이템은 게임 후반에 구매하기에 완벽합니다.

게임 후반에 진입할 때 원거리 딜러가 아파야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항목을 사용하면 모든 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 아이템을 적시에 사용해야 전투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엠블럼, 주문 및 Alucard의 아픈 시즌 28 아이템 만들기

자연의 바람 아이템을 사용하는 적합한 영웅

WoN ML 항목
클로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위의 설명을 보면 이 아이템은 명사수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명사수 영웅이 이 영웅을 사용하기에 적합할까요? 

다음은 Wind of Nature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캐리

Karrie는 공격 범위가 짧은 원거리 딜러 영웅으로 한타 중 직접 적과 마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Karrie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해야 합니다.

클로드

잠수할 때 Claude는 종종 적 영웅에게 잡힙니다. 따라서 붙잡혔을 때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자연의 바람 아이템을 사용하면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되는 기능을 갖게 된다.

하나비

Hanabi는 매우 독특한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피가 가득 차면 모든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그러나 Hanabi에게는 약점이 있습니다. 즉, 그녀는 탈출 기술이 없습니다.

따라서 자연의 바람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이 접근해도 더 이상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 항목은 물리적 손상에 대한 면역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고통스러운 하나비 개편 빌드 추천

따라서 이번에는 ML의 WoN 항목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기사가 Wind of Nature 항목의 사용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저렴한 가격에 안전하고 쉽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