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핵심 영웅들은 파밍에 집중해야 합니다!

핵심 농업 영웅

안녕 Vicigers! 놀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많은 다운로드가 이루어지고 있는 현재 일반 대중에게 매우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가 되어 온라인 게임 유망한 사업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 전략을 아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예: 핵심 영웅)도 알아야 합니다.

금액 장르 게임 온라인 가능한 경우, 경쟁은 대상이 요구할 만큼 충분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업데이트 및 업데이트 에 의해 지속적으로 수행되어야 합니다. 개발자 흥미를 유지하기 위해 플레이어.

장르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 수 장르 많이 놀았다. 계략 이것은 2를 함께 가져옵니다 서로 죽이고 점령하기 베이스 게임을 이기는 상대.

같은 경기장에서 싸우고, 양 팀은 전장과 게임의 모든 것을 활용하여 상대방을 포위하고 물리치기 위한 전략을 고안해야 합니다.

에 대한 이해 영웅 모두가 숙달해야 하는 것입니다 프로 선수, 이것은 매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플레이어 팀 구성원과의 협력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위닝 스타를 얻습니다.

MLBB 플레이의 팀 구성 요소

경기를 진행할 때 각자의 역할과 임무가 있으며, 이는 각자가 구현하고 수행해야 합니다. 플레이어 정해진 게임 계획을 망치지 않도록.

반드시 갖춰야 할 중요한 역할 중 하나 영웅을 역임한 인물이다. 코어. 대개, 플레이어 이 자리를 채우는 사람은 영웅 ~와 함께 역할 암살자 또는 명사수(MM).

영웅 코어는 공격을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손상 상대에게 이것은 승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팀. Hero Core 자체는 일반적으로 전투 경기장에 있을 때 Midlaner 또는 Sidelaner를 채웁니다.

영웅핵이 잘 안되고, 심지어 많이 나온다면 죽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손실을 줄 것입니다 팀, 그리고 이길 확률은 매우 낮을 것입니다. 그래서 싸움이 더 빨리 끝날 것입니다.

핵심영웅의 위치를 고려하여 공격하기 쉽지 않도록 유지해야 하므로 이동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이다 적에 의해. 레벨 증가를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핵심 영웅의 레벨을 올리기 위한 노력은 플레이어 함으로써 하다 농업 효과적인. 하지만 현재 META에서 한 팀에 2명의 핵심 영웅을 사용하는 습관은 경기 시 옵션입니다.

일반적으로 Assassin과 Marksman은 두 개의 코어 역할을 합니다. 언제 사용 전략 더블 영웅 코어,  Eat Assassin은 Midlane 위치에 있고 MM은 Sidelane을 채웁니다.

농사 능력은 코어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소유합니다. 영웅 역할. 그러나 실제로 더 많은 것을 마스터하려면 코어가 필요합니다. 농업, 만들기 위해서 수적으로 우월하다 얻은.

핵심영웅 파밍 튜토리얼

VCgamers가 수행 방법을 요약합니다. 농업  의 의무가 있는 경우 코어. 다음 요약을 확인하십시오.

코어가 될 때 암살자를 사용하면 속도와 배달이 필요합니다. 손상 최대, 때문에 역할 할 특징이 있습니다 죽이다 방식으로 즉각적인.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 청소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하기 전에 오는 정글링, 결과적으로 레벨이 증가합니다. 중요한 메모는 미니언 목표, 될 마지막 히트 친구에 의해 팀.

미니언을 클리어한 후 계속해서 미니언을 모두 사냥할 수 있습니다. 버프, 에서 시작 버프 보라색과 버프 아직 레벨 3에 도달하지 않았다면 탱크 / 지지대 동반해야 함 코어.

만약에 버프 그럼 플레이어 강으로 가서 거기에 있는 괴물을 죽임으로써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회전할 준비가 되어 있고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갱킹  팀과 함께.

있음 거북이 최대 강도를 얻으려면 추가 레벨과 강도를 추가하기 위해 그것을 활용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 코어는 다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농업 중반 및 후반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이 얻을 때 항목 누가 지원하고 받는지 그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불렀다 코어 살인 기계가 될 준비가 되어 있고 상대 팀에 위협이 되므로 이는 팀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유리합니다.

하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즐거움 코어, 하고  농업 어느 효율적인 역할과 임무를 제대로 수행할 수 있도록

또한 읽기: Tankless 전략은 이제 덜 효과적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