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Switch 출시 예정? 사실을 확인하십시오!

Genshin Impact on Switch

Genshin Impact Switch에 대한 뉴스는 2020년부터 널리 퍼졌습니다. 스마트폰 생태계(iOS/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크로스 플랫폼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벤치마크 게임을 모두가 초조하게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Nintendo Switch 플랫폼 자체에 대한 Genshin Impact의 존재는 매우 당당하고 경쟁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이 젤다의 전설과 경쟁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야생의 숨결 (보트).

어쩌면 3년이 지난 후에도 Switch 플랫폼에 대한 존재를 발표했지만 이 게임이 Nintendo 시장에 침투할 것이라는 최근 소식은 없습니다.

Genshin Impact는 영감을 준 게임으로서 BOTW의 지배력과 경쟁할 수 있을까요? "찢어진" 게임이 가질 수 있는 승리 위치가 있습니까?

자세한 내용은 이 VCGamers 기사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셀레스티아 겐신 임팩트, 테이바트 신들의 거처

Genshing Impact: BOTW 모바일 버전?

게임플레이 원신 임팩트
게임플레이 원신 임팩트. 출처: Google Play 스토어/Genshin Impact

라는 이름의 중국 개발자 및 게시자가 개발했습니다. 미호요, 이 게임은 2020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Genshin Impact는 모바일 공간에서 더 많이 폭발했지만 이 게임은 Windows 및 PlayStation 4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Genshin Impact는 더 넓은 플랫폼 시장에서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제시함으로써 Zelda 라인업의 '독점성' 격차를 활용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스위치에 들어갔을 때 상대의 "케이지"에서 플레이해야 한다는 신호였습니다.

그 외에도 Genshin Impact의 판매 포인트는 다양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에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기술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어 연주 미학을 만들기 위해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적극적으로 게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모바일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므로 매우 역동적인 경향이 있는 산업 모델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마지막 부가 가치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접근성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miHoYo는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소액 거래 방식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ungus Mechanicus Genshin Impact 3.5 이벤트 가이드

BOTW는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까?

LOZ: 스위치의 BOTW
LOZ: Switch의 BOTW. 출처: 젤다 공식

BOTW 자체는 오픈 월드 장르의 미묘한 뉘앙스를 개척한 게임입니다. 그들의 성공은 세계 게임 산업의 새로운 표준이 되었습니다.

이는 많은 당사자들이 게임을 2017년 올해의 게임으로 표준화한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가 획득한 많은 권위 있는 타이틀로 그는 확실히 인도네시아의 BOTW와 경쟁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현명한 선택이 아닙니다.

거기에서 그치지 않고 유명 BOTW는 콘솔 판매 증대에 상당한 기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인공인 링크의 모험에 대한 감각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꺼이 스위치를 구매하고 구매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이미 콘솔이 있지만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처럼 즉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50만 달러의 가격대로 게임을 구매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콘텐츠에 대해 플레이어가 다시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DLC(업데이트)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희생에도 불구하고 BOTW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으며 오늘날 가장 즐기는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miHoYo가 스위치에서 Genshin Impact를 출시하는 것에 대해 종종 두 번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azuma Genshin Impact: 위치 및 획득 방법

Genshin Impact가 전환되지 않습니까?

Genshin Impact on Switch
스위치의 원신 임팩트. 출처: VCGamers

지금까지 이 설치의 운명과 지속에 대한 miHoYo의 공식 발표는 없었습니다. 많은 소문이 떠돌고 있지만 견고한 그립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참고 자료로 널리 사용되는 소스 중 하나는 miHoYo의 걸작 출시에 대한 진지함을 묻는 Nintendo 관련 뉴스의 존재입니다. 그러자 게임 개발자가 내놓는 대답은 꽤나 안심이 된다.

그들은 Nintendo가 가장 좋아하는 콘솔용 Genshin Impact 소프트웨어가 아직 개발 단계에 있으며 정확한 날짜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나중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 출처 자체는 진실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스위치 자체의 Genshin Impact 예고편은 개발자의 공식 YouTube 페이지에서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miHiYo의 좋은 의도와 헌신이 있음을 나타내므로 나중에 Nintendo 팬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omo Genshin Impac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그래서 당신은 어때요? Switch에서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해보고 싶습니까, 아니면 스마트폰이 편하십니까?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탑업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