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에서 OP 및 기타 용어의 의미

OP

같은 온라인 게임에서는 모바일 레전드, PUBG 모바일, 원신 임팩트, 프리파이어, 기타 게임에는 고유한 용어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몇 가지 예로는 adqh OP, AFK, GGWP 등이 있습니다.

게이머라면 당연히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를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용어에 대한 이해나 의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럼, 온라인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용어와 그 의미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트롤링의 의미를 알아보세요. 피해자가 되지 마세요!

OP

모바일 레전드의 OP 영웅
모바일 레전드의 OP 히어로. 출처: WikiFandom 모바일 레전드

OP는 Over Power라는 단어의 약어입니다. 그리고 이 약어에서 OP는 평균 이상의 능력을 지닌 플레이어나 영웅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MLBB 자체에서 OP 영웅은 버프를 받아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입게 만드는 영웅으로 해석할 수 있다.

그러던 중 게임에서 배그, 이 용어는 전투와 약탈에 뛰어난 능력을 지닌 플레이어로 해석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로밍 ML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AFK

OP
레슬리 – 치어거너. 출처: WikiFandom 모바일 레전드

AFK는 Away from Keyboard의 약자입니다. 이 용어는 플레이어가 일정 기간(단기 또는 장기간) 동안 게임을 떠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가 AFK를 수행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해당 영웅을 재생합니다.

그러나 그의 움직임은 부주의해 보일 뿐이어서 그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런 선수들이 있다면 AFK 3분 이상 경과 시 팀원은 무효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팀원은 별을 잃지 않습니다.

GGWP

GGWP
무료 화재. 출처: 가레나

GGWP Good Game, Well Played라는 약어에서 유래했거나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하면 Good Game, Well Played를 의미합니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뛰어난 연주 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팀원을 칭찬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그의 능력 덕분에 팀이 승리했다.

그 외에도 GGWP는 나쁜 플레이를 하고 패배를 초래하는 팀원을 풍자하는 소재로도 사용됩니다.

여기에서 GGWP라는 용어는 "쓸모 없음"을 의미하는 GG로 축약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종종 언급되는 MLBB에서 몽타주가 의미하는 것입니다!

유효하지 않은

유효하지 않은
PUBG 여름 축제. 출처: PUBG

앞서 Invalid에 대해 다루었는데,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경기가 취소될 때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무효가 발생하는 원인은 두 팀 사이의 선수 중 한 명이 AFK(키보드에서 멀어짐)인 경우입니다.

무효는 팀원 부족으로 인해 어떤 팀도 불이익을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 부여됩니다. 그리고 AFK 선수가 소속된 팀이 경기를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경기 시작 후 3분 이내에 선수가 AFK 상태를 유지하면 무효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이나 게임 후반에 AFK가 발생하면 게임을 멈출 수 없습니다.

버프

버프
나비아 겐신 임팩트. 출처: 겐신 임팩트

버프는 게임 개발자가 영웅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버프는 게임에 업데이트가 있을 때 제공됩니다.

그리고 영웅이 버프를 받으면 해당 영웅은 자동으로 매우 OP가 되어 종종 금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에서 Camat의 의미, 꼭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온라인 게임의 여러 용어에 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어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