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픈 장애 영웅 5명, 약은 없습니다!

장애인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가장 지독하고 치명적인 기술로. 그들의 기술에는 약이 전혀 없습니다. 그와 대면하면 기지로 이동할 뿐입니다.

Mobile Legends의 소수의 장애인 영웅만이 적을 죽이기 위해 잡기 어려운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장애인 영웅은 Mobile Legends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Vicigers 친구들은 적의 움직임을 차단하고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제거 기술은 모든 팀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무리 능력은 가장 필요하고 두려운 적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죽이는 능력이 갑자기 적을 마비시키거나, 기절시키거나, 제한적으로 마비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설상가상으로 링크 용량이 차단됩니다.

용량 비활성화는 종종 쇼크에서 틱, 제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합니다. 물론 모든 영웅이 이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소수의 영웅만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레전드 전투에서 가장 짜증나고 치명적인 장애 영웅은 어떤 스킬일까요? 아래 목록을 확인하세요. OK!

Mobile Legends의 장애인 영웅 목록

턱머리

영웅 비활성화 모바일 레전드
턱머리

전용 이젝터 턱머리 가장 끔찍한 비활성화 기술 중 하나입니다. 조헤드의 스킬 2는 적 영웅을 지정된 방향으로 던질 수 있으며 0.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줍니다. 

실제로 기절 효과는 상당히 짧습니다. 문제는 적을 던지는 능력이 매우 짜증나고 끔찍하다는 것입니다. Jawhead는 전투에서 적 영웅을 쉽게 납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저분한 Hero Fighter 스타일에 딱!

일반적으로 스킬-이젝터는 궁극의 스킬-멈추지 않는 힘과 결합되어 적 영웅을 사냥합니다. 가장 높은 스킬을 적중한 후 잠긴 영웅은 Jawhead가 팀원에게 던집니다.

위험한 상황에서 이 영웅은 종종 죽이기 쉽습니다. 탈출 능력이 있는 소수의 영웅만이 자신을 구하기 위해 밖으로 나갈 수 있었습니다.

이 스킬은 Hero Smitten이 착지할 때 피해를 주기 때문에 더욱 짜증이 납니다. 비활성화 효과는 다른 영웅이 비활성화되는 한 지속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Jawhead의 짧은 스킬 2 재사용 대기 시간은 그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셀레나

영웅 비활성화 모바일 레전드
셀레나

셀레나 Mobile Legends의 장애인 영웅 중 한 명으로 이제 훨씬 더 성가신 능력을 가진 주류가 되었습니다. 셀레나의 위험한 힘 중 하나는 그녀의 스킬인 어비설 애로우에서 나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셀레나가 특정 방향으로 "메기"를 던질 수 있습니다.

맞으면 투척 거리에 따라 적 영웅이 0.5~3초 동안 기절합니다. 비교적 긴 지속 시간으로 적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Abyssal Arrow의 기능은 충격적인 효과를 주는 역할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Abyssal Arrow는 적 영웅의 위치를 제어하는 데에도 효과적으로 사용됩니다.

즉, Abyssal Arrow는 보이지 않는 전투 맵을 여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Abyssal Arrow뿐만 아니라 Selena는 실제로 풀밭에서 적 영웅의 위치를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Abyssal Trap이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셀레나를 가장 놀라운 제거 히로인으로 만듭니다. 비시거즈 친구들이 일대일 상황에 처해 있고 비시거즈 친구들이 혼란에 빠진다면 반드시 어비스 모드에서 1번과 2번 스킬의 조합 공격을 사용하여 그의 손에 죽는다. 게임. .

영웅 비활성화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의 장애인 영웅 목록에 Chou가 없으면 맛이 좋지 않습니다. Bruce Lee에서 영감을 얻은 이 영웅은 보호 능력과 무적 능력을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King of Control이라고 불립니다. 결과적으로 Chou는 마스터하기 매우 어려운 비활성화 스킬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확인 기회는 그의 첫 번째 스킬입니다. 공격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이 스킬을 세 번 발동하면 적을 마비시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 주술사들은 세 번째 공격에 적들을 즉각 폭파할 준비를 하기 위해 일부러 스킬을 1~2회 이동시킨다.

더욱 혼란스러운 스킬 1은 Skill Ulti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적이 폭파되면 초우는 울티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몰아냅니다. 적이 점프하면 Chou는 다시 Ulti 스킬을 사용하여 그를 공중으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아카이

영웅 비활성화 모바일 레전드
아카이

아카이 유저들은 반드시 2번 스킬로 공격을 감행할 것이다. '스플래쉬' 영역에 있는 적들은 적 영웅의 머리 위에서 볼 수 있는 표식에 맞을 것이다.

이번에는 Akai가 몇 초 동안 그를 마비시킬 수 있는 스킬 1로 적을 향해 점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Ulti의 "Gasing of Death"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타워처럼 팀원에게 조준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Akai는 레벨 4에 도달하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절박한 적이 가까이 있다는 것은 그가 "Death Top" 자세에 대해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효과는 또한 몇 초 동안 지속되므로 적이 그것을 막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ti Recall, 이것은 시즌 24에서 최고의 Akai ML 빌드입니다.

무력

영웅 비활성화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세이버

셀레나와 마찬가지로 Saber는 뛰어난 제어 기술을 가진 몇 안되는 Hero Assassins 중 하나입니다. 비활성화 효과는 상대를 공중에 던져 몇 초간 약화시키는 초우의 비활성화 스킬과 유사하다.

다른 핸디캡 스킬로는 데미지 컨트롤 스킬이 가장 많은 Ulti Saber 스킬이 있습니다. 피가 절반 이하일 때 개입하는 울티 세이버의 능력은 저승사자가 적 영웅을 죽이기를 기다리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세이버는 현재 셀레나에 비해 "가장 치명적인" 제거 영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레야 세이버 스킨 벗을 준비 완료! 멋진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사실, Mobile Legends에는 최고의 장애인이라는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는 다른 장애인 영웅들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다시 논의하겠습니다. VCgamers에서만 최신 Mobile Legends 업데이트 및 뉴스를 기다리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