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 7가지!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

게임 장르에 지루함 모바 또는 RPG? 가능한 비시저스 호러 게임의 감각을 시험해 봐야 해 멀티플레이어 친구들과 안드로이드. 긴장감 외에도 친구들의 행동은 이유가 없기 때문에 흥미진진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호러 게임을 한다는 것은 긴장감뿐만 아니라, 비시저스 당신은 또한 눈을 즐겁게 하는 그래픽으로 대접받을 것입니다. 또한 반드시 완료해야 하는 미션의 다양한 난이도가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입니다.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도 장난이 아닙니다. 물론 목에 털이 따끔거릴 수도 있습니다. 밤새도록 겁을 먹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저자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2024년 최고의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 호러 게임 목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인기 있는 최신 공포 게임 Lethal Company에 대해 알아보세요.

2024년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2
Dead by Daylight 2. (출처: Pinterest)

멀티플레이어 컨셉의 공포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작성자는 다운로드하기 전에 귀하의 고려에 가장 적합한 7가지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Dead by Daylight Mobile -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
Daylight Mobile에 의해 사망했습니다. (출처: IGN)

첫 번째는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Dead by Daylight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저장 공간에 주의하세요. 일광으로 죽다 2GB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Vicigers는 당신을 참수용 장대에 매달아 놓을 준비가 되어 있는 살인자로부터 탈출해야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기계를 작동시켜 살인자의 추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호러필드 멀티플레이어 호러

Horrorfield 멀티플레이어 공포 -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
호러필드 멀티플레이어 호러. (출처: 구글 플레이스토어)

Horrorfield Multiplayer Horror에는 한 번에 두 가지 장르가 있습니다. 즉, 공포와 액션입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과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게임 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Google Play 스토어에 접속하기만 하면 됩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The Butcher를 물리치세요.

할머니의 집

Granny's House -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할머니의 집.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할머니의 집은 팀원들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주요 임무만 제공합니다. 즉, 낡은 집에서 할머니에게 쫓기던 상황을 피해 탈출해야 합니다.

나중에 당신은 서로를 구해야 하는 특별한 임무를 가진 여러 직업으로 나뉘게 됩니다.

표본 제로

Specimen Zero -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시편 제로.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Specimen Zero 게임은 Cafe Studio의 걸작입니다. 이야기는 네 명의 서로 다른 사람들이 낯선 건물에서 깨어나면서 시작됩니다.

방은 어둡고 긴장감이 넘치므로 나머지 세 사람과 함께 탈출해야 합니다.

이 건물은 정신병원 맞은편에 있는 비밀 시설이자 여러 실험실입니다.

나중에, 당신은 다양한 각도에서 당신을 덮칠 준비가 되어 있는 다양한 종류의 피에 굶주린 괴물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제5인격

제5인격
제5인격. (출처: Google Play 스토어)

NetEase의 이 게임은 2018년 7월 5일부터 모든 모바일 다운로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5인격 최대 5명.

헌터의 공격을 피하고 수리해야 합니다. 치퍼 기계 탈출.

아이즈 호러 & 쿠프 멀티플레이어

아이즈 호러 & 쿠프 멀티플레이어
Eyes Horror & Coop 멀티플레이어.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즈 호러 & 쿠프 멀티플레이어 매우 간단한 게임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령의 집에서 탈출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 임무를 수행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을 것이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장애물에 직면하게 됩니다. 배회하는 유령들부터 시작해서 뒷목의 털이 쭈뼛 서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까지.

귀신

귀신
귀신.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병원에서 집중치료를 받고 깨어보니 거기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것은 당신과 흩어져있는 병원 벤치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최고의 서바이벌 게임 추천, 시도해 보셨나요?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거래할 때마다 매력적인 제안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