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ge 맵에서 CS:GO 최고의 연막 장소, 지금 시도해보세요!

CS:GO 순위

특정 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CS:GO 연기 지점이 많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irage 맵입니다. Map Mirage는 이 CS:GO 게임에서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세 가지 완벽한 경로가 있기 때문에 매우 다양한 맵입니다.

따라서 Mirage에서 연막탄을 사용하는 레이아웃을 익히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그 이유는 연막탄은 적의 시선을 돌리고 속이는 데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폭탄 위치를 죽이거나 제어함으로써 우리 팀이 이점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CS: GO)는 이 장르의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 2012년에 출시되어 개발된 밸브 히든 패스 엔터테인먼트. CS:GO 자체는 Counter-Strike 시리즈의 네 번째 게임이며 2년 이상 개발되었습니다.

CS:GO 자체는 2012년 8월부터 Windows, macOS, Xbox 360, PlayStation 3용으로, 2014년부터 Linux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업그레이드 밸런싱과 같은 규칙적인 게임 패치 또는 플레이어의 플레이 경험을 추가하는 데 유용한 최신 기능을 추가합니다.

다른 FPS 게임과 마찬가지로 CS: GO의 게임 플레이 자체는 Terrorists와 Counter-Terrorists라는 두 팀으로 나뉘며, 이 두 팀은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지고 서로 싸우게 됩니다. CS:GO 자체에는 많은 모드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모드는 테러리스트가 폭탄을 설치하고 대테러리스트가 폭탄을 막으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6월 플레이할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5개

CS:GO의 연기

최고의 담배 cs:go
스모크 CS:GO

CS:GO에서 플레이어는 매치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무기, 갑옷, 수류탄 및 유틸리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경제" 또는 팀이 현재 가지고 있는 돈의 양에 따라 달라지며 플레이어가 한 라운드 동안 사용할 성숙한 전략을 생각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유틸리티의 여러 조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CSGO의 모든 유틸리티에는 시간, 장소 및 용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모든 유틸리티 중에서 CS: GO에서 가장 가치 있는 유틸리티인 연막탄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Aloy Genshin Impact, Horizon Zero Dawn과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구축!

연기 수류탄

CS:GO 최고의 스모크
연기 수류탄 CS:GO

연막 수류탄은 CSGO의 귀중한 유틸리티 중 하나로 플레이어의 시야와 시야를 차단하고 폭탄 위치 내에서 적들을 코너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팀이 폭탄 위치에 쉽게 진입하고 점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연막탄은 폭발하기 전에 여러 번 튕길 수 있습니다. 튀는 횟수는 던지는 각도와 플레이어가 던지는 유형(오른쪽 클릭/왼쪽 클릭/점프)에 따라 결정됩니다.

연막 수류탄에는 녹일 수 있는 보너스도 있습니다. 수류탄 또는 화염 속으로 직접 던져졌을 때의 화염병. 연막탄은 구매 단계에서 300크레딧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비 팀이 해당 위치에 진입하는 시야를 차단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은 지역을 포함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멋지고 사용되지 않은 ML 이름 목록

Area A Mirage의 스팟 스모크

스팟 스모크 그레네이드 미라지

이러한 연기 던지기 지점의 대부분은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성공하려면 집중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Area A Mirage에서 연기를 던지기에 적합한 장소 5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표소 – 이 지역은 CT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지키는 지역이며 플레이어들은 장거리 무기를 자주 사용합니다. 이 영역은 적에게 A-Main, 발코니, 테트리스 너머의 시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밀림 – 정글 지역은 중앙에 위치하는 CT 선수들의 본부 또는 본거지로 AWP를 사용하는 선수들이 가장 많이 지키는 곳입니다. 이 위치의 CT Defender는 중앙, 지하도, 연결구, 궁전 및 발코니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3. 사다리 - 계단 지역은 보통 미드 사이드에서 커넥터 루트를 통과한 후 볼 수 있으며, 미드가 아닌 루프 및 램프 루트를 사용하는 CT나 테러리스트를 사용하면 멀리서 볼 수 있습니다. 래더의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Palace, Balcony, A-Main, Tetris 및 Connector를 주시합니다.
  4. 발코니 – 평소 CT가 점령한 곳은 아니지만 여러 적들이 산탄총이나 SMG를 사용하여 엄격하게 이 발코니를 지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5. 커넥터 – 커넥터는 플레이어가 중앙에서 첫 번째 폭탄 사이트인 A로 직접 이동할 수 있는 사다리가 있는 일종의 터널입니다. 분명히 이것이 주요 지점이므로 연막탄을 사용하는 것은 양쪽 모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CT Connector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Underpass, Top-mid 및 Catwalk를 확인합니다.
또한 읽기: 최신 PB Zapetto Cheat 2022 사용 방법

위에서 언급한 장소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CT 쪽이 하나의 영역에서 여러 각도와 시선을 담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CT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A 사이트에서 많은 시야와 시야 및 통제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테러리스트 플레이어가 Mirage A-Bombsite를 통제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