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어둠 속에서 나홀로: 호러 게임이 이번 달 출시됩니다!

어둠 속에서 혼자

호러 서바이벌 게임 Alone in the Dark라는 제목의 최신작은 2024년 3월 2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호러 게임 팬들은 이를 기다려왔다.

이 게임은 1992년에 출시된 오리지널 시리즈의 후속작이자 같은 제목의 시리즈 7번째 설치 작품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및 PC.

이 글에서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Alone in the Dark의 스토리라인과 게임플레이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Sons of The Forest, 2024년 바이럴 서바이벌 호러 게임!

어둠 속에 나 홀로

어둠 속에 나 홀로
어둠 속에 나홀로 이야기. 출처: 스팀

이 게임은 Emily Hartwood라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에드워드 칸비라는 사립탐정의 도움을 받아 미스터리하게 사라진 삼촌을 찾아 나선다.

두 사람은 데르세토 매너(Derceto Manor)라는 정신장애인을 위한 집으로 간다.

그곳에서 두 사람은 기묘한 사건을 겪게 되고, 위험한 몬스터와 무서운 포탈을 만나게 된다.

이 게임의 줄거리는 Mikael Hedberg라는 현대 고전 공포 작가가 썼습니다. 이전에 그는 SOMA와 Amnesia라는 두 가지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안실 조수: 스릴 넘치는 시뮬레이션 공포 게임

어둠 속에서 나홀로 게임 플레이

어둠 속에서 나홀로 게임 플레이
어둠 속에서 나홀로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이 게임은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90년대의 고전적인 미스터리 세계로 들어가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위의 두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Emily Hartwood 또는 Edward Carnby의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 나홀로 - 에밀리 하트우드, 에드워드 칸비
에밀리 하트우드와 에드워드 칸비. 출처: 스팀

Alone in the Dark는 "어깨 너머" 카메라를 사용하여 3인칭 시점 또는 3인칭 시점을 사용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총기 및 근접 무기 등.

Alone in the Dark에는 세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Easy부터 Standard, Hard까지.

게임 내 퍼즐을 완료하면 전체 맵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퍼즐을 완료하면 닫힌 지도가 열리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모든 퍼즐을 완료하세요. .

어둠 속에 나홀로 - 퍼즐
Alone of the Dark의 퍼즐 중 하나입니다. 출처: 스팀

이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상당히 무서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실행을 추가하면 점프스케어 그리고 적절한 시간에 배경 음악을 듣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이 게임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성공적으로 발전시켰습니다.

이 게임에서 꽤 흥미로운 캐릭터 중 하나는 The Darkman입니다. 때때로 에밀리와 에드워드를 쫓는 사악한 존재.

당신은 타오렐라 대도서관에서 처음으로 다크맨을 만나게 되며, 자신을 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그에게서 도망치는 것뿐입니다.

어둠 속에 나홀로 - 다크 맨
다크맨. 출처: GameSpot 예고편/Youtube

이 긴박한 상황에서 수수께끼의 존재를 성공적으로 피하려면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그래픽 측면에서 보면 물론 이 게임은 더욱 선명한 디테일로 인해 훨씬 더 현대적입니다. 추가된 효과도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에게서 피가 튀어 옷을 더럽힙니다.

바로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현재 Steam에서 Alone in The Darak을 IDR 404,999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Steam 지갑 잔액을 가장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여기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