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Castlevania 게임 5개!

캐슬바니아 게임 (2)

Castlevania는 1986년 데뷔 이후 그 중 하나였습니다. 계략 장르별 동작-플레이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어드벤처이며 현재까지 게임은 계속 개발 중입니다.

코나미 Castlevania 게임 개발자로서 우리는 Castlevania 시리즈를 제작하여 플레이어를 유지하기 위해 계속 혁신하고 있습니다.

물론 전체 게임 시리즈 중에서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편안하게 플레이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재미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역대 최고의 Castlevania 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권장사항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 5개에 대한 추천

최고의 Castlevania 게임 목록

캐슬바니아 게임 (1)
캐슬바니아 (출처: 공동호스트)

다음은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Castlevania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다음은 최고 목록입니다.

캐슬바니아: 심포니 오브 더 나이트 (1997)

캐슬바니아 게임 (7)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 (출처: 코나미)

역대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Castlevania 게임 중 하나인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는 1997년 3월 20일 일본에서 PlayStation용으로 Konami가 개발하고 출시했습니다.

액션 롤플레잉 게임(RPG), 액션 어드벤처 및 메트로배니아 장르를 갖춘 게임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가 이제 SEGA Saturn, XBOX 360, PlayStation Portable, PlayStation 4, Android 및 iOS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 게임은 드라큘라 성의 수장인 뱀파이어 사냥꾼 리히터 벨몬트가 지배하는 새로운 궁전의 위치를 조사하기 위해 동면에서 깨어난 드라큘라의 아들 알카드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당신은 궁전의 모험에서 Alucard가 될 것이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게임 내내 수집할 수 있는 Palace의 새로운 영역에 접근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과 아이템을 제공하는 Metroidvania 요소가 있습니다.

RPG와 Metroidvania 장르의 이러한 조합으로 인해 Castlevania: Symphony of Night가 인기를 얻었고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캐슬바니아: 슬픔의 아리아 (2003)

캐슬바니아 게임 (3)
Castlevania: Aria of Sorrow (출처: Nintendo)

추천하자면, 두 번째로 좋은 Castlevania 게임은 동일한 개발자, 즉 Konami가 개발 및 출시한 Castlevania: Aria of Sorrow라는 제목에서 나온 것입니다.

Castlevania: Aria of Sorrow 게임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RPG), 액션 어드벤처, 메트로배니아 게임으로 2003년 5월 6일 Game Boy Advance용으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모바일 및 Microsoft Window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라인에서 게임 Castlevania: Aria of Sorrow는 사원에서 이상한 사건이 발생한 후성에 갇힌 십대 소마 크루즈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소마 크루즈는 자신이 적과 싸울 수 있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드라큘라를 찾고 밝혀야 할 퍼즐을 풀기 위해 성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에서 특정 지역을 통과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과 능력으로만 무장한 성에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소마가 가진 힘과 능력으로 적과 싸울 수 있는 "Tactical Soul" 시스템이 있으며,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거기에 있는 아이템과 무기를 수집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RPG 게임 6가지, 모험을 시작해보세요!

캐슬바니아: 슬픔의 새벽 (2005)

캐슬바니아 게임 (4)
Castlevania: Dawn of Sorrow (출처: Wikipedia)

캐슬바니아 게임 시리즈의 세 번째 추천작으로 다음은 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게임(RPG) 장르인 던오브소로우(Dawn of Sorrow)로, 이 메트로배니아는 코나미가 2005년 8월 25일 닌텐도 DS와 모바일용으로 출시했다.

스토리라인은 "슬픔의 아리아" 사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여기서 소마 크루즈는 드라큘라의 계획을 좌절시키기 위해 이 행사에 참석해야 합니다. 여행하는 동안 적을 만나고 싸워야 하는 많은 장애물과 긴장된 전투가 있습니다.

다른 Castlevania 게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보유한 기술과 무기로 무장하여 성에서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이는 여전히 Castlevania: Aria of Sorrow의 "Tactical Soul" 요소를 제공하며, 여기서 전투에 필요한 특별한 힘과 기술을 얻고 특정 지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Nintendo DS에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은 흥미진진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듀얼 스크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캐슬바니아: 로드 오브 섀도우(2010)

캐슬바니아 게임 (6)
Castlevania: Lords of Shadow (출처: Wikipedia)

역대 최고의 Castlevania 게임에 대한 다음 권장 사항은 2010년 10월 5일 Konami가 PlayStation 3, Xbox 360 및 Microsoft Windows 플랫폼용으로 출시한 Action-Adventure 및 Hack and Slash 장르인 Castlevania: Lords of Shadow입니다.

이 이야기는 빛의 형제단의 일원인 가브리엘 벨몬트가 아내의 죽음에 관한 사실을 밝혀내기 위해 어둠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그는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이상한 생물과 마주해야 합니다.

Castlevania: Lords of Shadow의 게임 플레이는 다른 Castlevania 게임 시리즈와 다소 다릅니다. 여기서 사용할 수 있는 콤보 공격 및 강력한 무기와 같은 심도 있는 전투와 핵 앤 슬래시 메커니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과 무기에 의존하여 퍼즐을 풀도록 유도하는 퍼즐 요소가 있습니다.

캐슬바니아: 영혼의 마법서 (2019)

캐슬바니아 게임 (5)
Castlevania: Grimoire of Souls (출처: 코나미)

마지막 Castlevania 게임 추천은 Konami가 2019년 9월 20일 모바일(Android 및 iOS) 및 MacOS 플랫폼용으로 출시한 액션 어드벤처 RPG 장르인 Castlevania: Grimoire of Souls 시리즈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모드(협동 및 PvP)를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2D 횡스크롤 게임과 비슷하지만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임무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Castlevania 게임과 마찬가지로, 그곳에서 스킬과 무기를 얻을 수 있고 캐릭터를 업데이트하여 전투 시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PC 공포 게임 추천, 어서, Mabar!

지금까지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Castlevania 게임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어느 게임을 하고 싶나요?

귀하의 디지털 제품 요구사항을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