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GBA 게임 10선

GBA 게임

Game Boy Advance 또는 약칭 GBA 인공 게임 콘솔이다 닌텐도 2001년 3월 21일 일본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콘솔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이 제품은 당시 인기가 높았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콘솔뿐만 아니라 GBA용으로 출시된 많은 게임들도 전설적이며 오늘날까지 기억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무료 Oculus 게임 10개

역대 최고의 GBA 게임 10선

오랜 시간 동안 운영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GBA 게임은 여전히 기술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

지금까지 출시된 수천 개의 게임 타이틀 중 역대 최고의 GBA 게임 10개 목록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젤다의 전설: 미니쉬 모자

GBA 게임 - 젤다의 전설 미니쉬 캡
젤다의 전설: 미니쉬 캡. 출처: ZeldaMaster/유튜브

최초의 최고의 GBA 게임은 2004년에 출시된 The Legend of Zelda: The Minish Cap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Four Swords and Four Swords Adventures의 전편입니다.

Minish Cap은 Four Swords와 적대자 Vaati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던전 탐험과 같은 젤다의 요소를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흥미로운 능력을 지닌 세 가지 새로운 아이템인 Mole Mitts, Gust Jar, Cane of Pacci도 등장합니다.

슈퍼 마리오 어드밴스 4: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삼

GBA 게임 - 슈퍼 마리오 어드밴스 4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삼
슈퍼 마리오 어드밴스 4: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 출처: xRavenXP/유튜브

이 게임은 Super Mario Bros.의 오리지널 버전과 게임 플레이가 동일합니다. 3에서는 Mario 또는 Luigi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나중에 Mario는 게임의 여러 레벨을 완료하기 위해 달리고, 점프하고, 수영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 포함된 파워업은 오리지널 Super Mario Bros. 게임에서도 나왔습니다. 슈퍼 머쉬룸, 파이어 플라워, 스타맨 등 3개다.

황금빛 태양

GBA 게임 - 골든 선
황금빛 태양. 출처: Kryschnack Longplay/Youtube

Golden Sun은 그런 게임 중 하나입니다. RPG GBA에서 인기 있는 판타지. Weyard라는 환상의 세계를 탐험하기 위해 여러 캐릭터를 제어하게 됩니다.

여기에서는 게임 내 다른 캐릭터와 상호 작용하고 몬스터와 싸우며 다양한 장비와 마법 주문을 얻을 수 있습니다.

Golden Sun은 또한 숲과 바다 등 다양한 흥미로운 장소에서 특별한 게임 내 아이템을 찾는 것과 관련된 다양하고 흥미로운 퍼즐을 제공합니다.

Mario & Luigi: 슈퍼스타 사가

GBA 게임 - 마리오와 루이지: 슈퍼스타 사가
마리오와 루이지 슈퍼스타 사가. 출처: RTGame/유튜브

캐릭터 중 하나로 비디오 게임 가장 유명한 것은 Mario와 Luigi에 관한 게임이 GBA 콘솔에도 있다는 것입니다.

Mario와 Luigi 사이에는 게임 플레이를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 다양한 흥미로운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리오를 루이지의 어깨에 올려놓고 큰 틈을 건너는 것입니다.

게임의 턴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면 시작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이 두 명의 상징적인 형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불의 상징

GBA 게임 - 파이어 엠블렘
불의 상징. 출처: World of Longplays/Youtube

Fire Emblem은 전술 시뮬레이션 게임플레이와 롤플레잉 게임의 전형적인 스토리 및 캐릭터 개발을 결합한 시뮬레이션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전투는 격자 패턴의 지도에서 설정되며, 여기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고유 능력을 가진 여러 클래스로 나누어진 여러 캐릭터를 제어합니다.

이 전투 시스템에서 제시되는 주요 요소는 무기 트라이앵글(Weapon Triangle)로, 특정 무기와 마법의 강점과 약점이 가위바위보 플레이 방식으로 서로 대결됩니다.

포켓몬 에메랄드

GBA 게임 - 포켓몬 에메랄드
출처: PurpleRodri/유튜브

최고의 GBA 게임의 다음 추천작은 2004년에 출시된 포켓몬 에메랄드입니다. 이 게임은 호연이라는 필라이 지역을 배경으로 합니다.

Pokemon Emerald의 게임 플레이는 이전과 동일하며, 포켓몬 트레이너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8개의 포켓몬 체육관을 마스터하여 엘리트 4에 도전하고 게임에서 챔피언이 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의 게임플레이와 오버월드 외에도 플레이어는 포켓몬 대회에 참여하여 다양한 매력적인 상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베스트 문: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하베스트 문: 미네랄 타운
하베스트 문: 미네랄 타운. 출처: 피카스프리 블루/유튜브

수확의 달 매우 인기 있는 시뮬레이션 시리즈 게임입니다. 당신은 미네랄 타운에서 농부의 농장을 되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년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다른 Harvest Moon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은 일부 농기구로 시작하며 독립적으로 농사를 짓고, 광물을 채굴하고, 식량을 찾아 돈을 벌어야 합니다.

미네랄 타운에서 6명의 미혼 소녀 중 한 명을 선택하여 주민들과 교류하고 가족을 꾸릴 수도 있습니다.

Castlevania: 슬픔의 아리아

 캐슬바니아 슬픔의 아리아
캐슬바니아: 슬픔의 아리아. 출처: X MaverickHunter/Youtube

Aria of Sorrow는 의 세 번째 설치 게임입니다. 캐슬바니아 Game Boy Advance(GBA)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1999년에 발생한 전투 이후 드라큘라가 봉인에 성공한 2035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드라큘라의 환생이 될 가능성이 있는 초자연적 힘을 지닌 십대 소년 소마 크루즈(Soma Cruz)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Aria of Sorrow는 Castlevania 시리즈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으며 그 중 하나가 "Tactical Soul" 시스템입니다.

소닉 어드밴스

소닉 어드밴스
소닉 어드밴스. 출처: LongplayArchieve/Youtube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에 관한 또 다른 게임인 Sonic Advance는 Sega Genesis의 오리지널 Sonic the Hedgehog 게임을 연상시키는 횡스크롤 플랫폼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동물 개체수를 사악한 로봇으로 바꾸려는 에그맨 박사를 물리치기 위해 섬에서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고유한 동작 세트를 갖춘 4명의 상징적인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들은 소닉 더 헤지혹, 테일즈, 너클즈 더 에키드나, 에이미 로즈입니다.

사전 전쟁

사전 전쟁
사전 전쟁. 출처: LongplayArchieve/Youtube

이 목록의 마지막 최고의 GBA 게임은 Advance Wars입니다. Advance Wars는 Nintendo가 2001년에 출시한 턴제 개념의 전략 게임입니다.

각 임무의 주요 목표는 적군을 물리치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즉, 지도에 있는 모든 상대 유닛을 파괴하거나 상대 기지를 점령하는 것입니다.

Advance Wars에는 18가지의 서로 다른 유닛 유형이 있으며, 각 유닛은 서로 다른 공격력, 안개 속 가시성, 연료 공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게임의 전투는 지휘관이 이끄는 각 군대의 네트워크 맵에서 진행됩니다. 클래식하지만 재미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