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러셔 중 하나가 된 EVOS Mr 05 프로필입니다.

05씨

Mr 05는 Rusher의 역할을 하는 Free Fire 프로 선수입니다. FF 러셔 역할은 fragger free fire에 진입하여 상대 팀을 도발하는 역할입니다.

좋은 러셔는 개별 기술과 매우 정확한 조준이 필요합니다.

러셔로서 그는 적을 앞으로 나오게 하고 팀과 자신 사이에 틈을 만들어 순식간에 적을 포위하고 마무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 최고의 러셔 중 한 명은 Mr. 05입니다. Mr. 05는 잘 알려진 팀의 일원입니다. 에보스 출전한 대회마다 눈부신 성과를 많이 낸 디바인.

본명이 Regi Pratama인 남자는 2022년 10월 5일 Tangerang 시에서 태어난 남자입니다. EVOS Mr 05는 Free Fire 게임의 프로 플레이어이며 러셔 역할을 하는 EVOS Divine 팀의 일원입니다. .

Mr 05의 진로는 어떤가요? 전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력 여행 Mr 05

05씨
에보스 e스포츠

Regi는 어렸을 때부터 게임에 익숙했습니다. 하지만 대회에 입문하기 전에는 로스트사가, 포인트블랭크 등 PC방 게임을 했고, 모바일 레전드도 해봤다.

피시방 게임 뿐만 아니라 레기는 자신의 첫 게임인 펩시맨 게임도 하게 되었다. 그는 아직 초등학교 때 이 게임을 했다.

그가 Free Fire를 플레이하기로 결정했을 때 Regi는 EVOS Sam13의 초대를 받아 Free Fire를 플레이하고 재미로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유행으로 시작한 게임이 이제 그는 그와 그의 친구들이 Sam13, Manay 및 Cupay와 함께 Black Hawk라는 팀을 구성하는 게임에 너무 익숙해졌습니다.

그 이후로 Regi와 그의 팀은 오프라인 토너먼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상금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플레이하는 모든 게임을 정말 즐깁니다.

어느 날까지 이러한 일관성은 그들을 국가 무대인 FFIM 시즌 I로 데려왔고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여기서부터 Regi 또는 Mr 05는 발전 가능성이 가득한 팀으로 보였고, 이들 중 4명은 즉시 인도네시아의 거대 e스포츠 중 하나인 EVOS Esports에 채용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FF는 인도네시아에서 삭제될 것입니다. 사실입니까 아니면 사기입니까? 여기를 확인하세요!

Mr 05는 EVOS Esports에 합류한 이후 EVOS Capital과 인도네시아를 2019년 태국에서 열리는 Free Fire World Cup(FFWS) 행사의 국제 무대로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토너먼트에서 Regi와 그의 친구들은 긴장하지 않았지만 매우 열정적이었고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Regi는 Free Fire에서 경력 초기에 "TS Reggie 249"라는 별명을 별명으로 사용했으며 나중에 Sam13의 제안에 따라 "Reggay"로 변경했지만 지금은 "MR05"라는 현재 별명이 더 친숙합니다. ".

미스터(Mister)라는 영문 약어에서 MR을 따왔고, 자신의 생년월일인 10월 5일에서 숫자 05를 따왔다.

또한 읽기: FF 전설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단 10개의 다이아몬드!

부모님 축복

05씨
에보스 씨 05

현재 인도네시아 최고의 프리파이어 프로 선수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레기는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낭비했을 뿐이라며 부모님의 축복을 받지 못했다고 인정했습니다.

레기의 부모는 시간을 잊을 정도로 게임을 너무 많이 하는 줄 알고 레기의 휴대폰을 쾅 내리치기까지 했다. 그는 화가 났지만 정신을 차리고 훈련하고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Regi의 투쟁은 헛되지 않습니다. Regi의 부모는 국제 무대에서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만들기 위한 그의 노력과 업적을 보았을 때 마침내 이 길을 축복하고 아들의 경력을 전적으로 지원했습니다.

또한 읽기: 6 가장 유용한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Mr 05, 인도네시아 최고의 러셔가 됨

05씨
05씨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레기는 지금까지 인도네시아 최고의 프리파이어 러셔로 꼽힌다. Regi와 그의 EVOS Esports 팀은 2020년 IGC 토너먼트에서 단 39킬을 기록하며 Predator 타이틀을 획득하는 등 주요 토너먼트에서 반복적으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Regi는 이제 국내 및 국제 토너먼트에서 EVOS Esports와 함께 무수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Regi는 오래 전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이 그의 꿈이 아니었음을 인정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게임을 좋아했지만, 레기는 여전히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여 꿈을 이루고 싶어합니다. Regi에게 그는 영원히 프로 프리파이어 선수가 될 수는 없지만, 이제 그는 계속해서 열심히 일하고 영원히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읽기: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안토니오 프리 파이어 스킬 콤보

Mr 05 유튜브 채널 만들기

유튜브 씨 05

e스포츠 세계에서의 바쁜 일상 사이에서 Regi는 자신의 YouTube 채널인 MR 05에서 Free Fire 콘텐츠를 제작하여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레기는 현재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신의 사생활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