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게임에서 많은 FF 킬을 얻는 5가지 팁

ff 상환 코드

초기 게임은 플레이어가 킬을 달성하기 가장 쉬운 기간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적이 아직 전체 장비를 얻지 못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FF 킬을 쉽게 얻기 위한 팁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초기 게임은 아마도 Free Fire 경기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시기일 것입니다. 착지 위치에 따라 플레이어는 착지하자마자 일제 사격과 총격을 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초반에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좋은 무기와 장비가 부족하여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초기 게임 Free Fire에서 많은 FF 킬을 얻을 수 있는 5가지 팁을 보여줍니다.

FF 킬을 많이 얻기 위한 팁

더 빨리 착륙하려고

FF 킬을 많이 얻기 위한 팁
떨어지다

점프하기 전에 비행기가 선택한 착륙 위치에 상대적으로 가까워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또한 낙하산을 수동으로 펼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착륙 속도가 느려져 적이 전진할 기회가 생깁니다.

Free Fire가 BR인 경우 첫 번째 착륙이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무기를 획득하고 적이 약탈을 시도할 때 적을 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FF 킬을 얻는 방법에 대한 팁을 통해 전리품이 자동으로 풍부해집니다.

땅에 닿으면 낙하산이 자동으로 전개되도록 하십시오. 플레이어는 매 애완동물을 사용하여 활공/낙하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핫 드롭 구역에 착륙하면 게임에서 조기 종료가 보장됩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살아남지만 대부분은 몇 초 안에 살아남을 것입니다. 그러나 핫드롭 존은 킬을 확보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이 때문에 플레이어는 위험하지만 보람 있는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핫 드롭 구역 중앙에 착륙하는 대신 가장자리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장비와 탄약이 확보되면 킬존을 생성하고 해당 지역에서 회전하는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안전 지대 가장자리에서 놀기

FF 킬을 많이 얻기 위한 팁
FF

FF 킬을 많이 얻기 위한 팁은 안전 지대 가장자리에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회전 능력을 확신할 수 없는 경우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구역이 줄어들 때 안전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 지대 가장자리에서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회전하는 상대를 몇 번 죽일 수 있습니다.

영역이 축소되는 동안 플레이어를 가두는 것은 영역 피해를 받는 것과 안전한 위치에서 벗어나는 것 중에서 선택해야 하므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물러날 때를 아십시오

FF 킬을 많이 얻기 위한 팁
ff srping 업데이트

적군이 밀려와 우세할 때 물러서야 할 때를 플레이어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HP가 낮다고 십자선에 맞는 것은 재미가 없습니다. 처음에 총에 맞으면 돌아오기 전에 달리고 치료하십시오.

medkit을 저장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글루 당신이 위험에 처한 경우. 게임 초반에 죽어가는 전체 경기를 낭비하는 것보다 퇴각하는 동안 일부 의료 키트를 버리고 글루 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상대를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명확한 슛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상대방의 반격을 위해 킬을 확보할 수 없을까 봐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놓친 모든 샷은 킬을 확보할 기회를 놓친 것입니다. 때때로 끊임없는 싸움으로 인해 게임 시작 시 상대방의 건강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쉬운 먹이로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좋은 샷을 몇 번 날릴 수 있다면 쉽게 K/D 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방어 및 숨기기 플레이

FF 킬을 많이 얻기 위한 팁
비니

수비도 하나다. FF 킬을 많이 얻기 위한 팁.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면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지만 더 위험하고 죽을 수도 있습니다.

좋은 갑옷과 헬멧 세트를 얻기 전에 몇 명의 플레이어가 제거될 때까지 정찰과 야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애물과 엄폐물이 실용적인 옵션이 아닌 경우 기습 공격은 항상 좋은 백업 계획입니다. 상대가 움직이는 동안 처리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어딘가에서 포즈를 취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장비를 찾아야 한다는 생각에 주변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플레이어는 잠입하여 무기를 사용하여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ked Match FF 2022년 5월판 최고의 캐릭터 5명

싸움 후 재생

FF 킬을 많이 얻기 위한 팁
FF

알려진 위치에 사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각 전투 후 회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오래 버티면, 당신의 위치를 감지한 상대가 빙글빙글 돌면서 당신의 옆구리를 찌르거나 등을 찌를 수 있습니다.

적시에 회전하면 플레이어도 서두르지 않습니다. 스마트한 회전으로 플레이어는 이전 위치를 습격하려는 적에게 한 방울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모든 경기의 초기 게임 단계는 Free Fire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혼란스러운 시간입니다. 착지 위치에 따라 십자포화와 총격에 목까지 차올랐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Snowelle Vs Sverr FF: 최고의 미공개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그러나 모두에게 이 기간 동안 많은 수의 킬을 확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으며 일부 문제는 잘못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FF 킬을 많이 얻기 위한 몇 가지 팁을 따르면 더 많은 킬을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