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둡고 비극적인 과거를 가진 애니메이션 캐릭터 5인

캐릭터 일본 만화 영화 이것들은 종종 감정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투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통과 슬픔으로 가득 찬 과거는 그들을 강하고 회복력 있는 개인으로 독특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종종 우리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감동시킵니다. 슬픔과 고통으로 가득 찬 과거는 종종 그들의 성격을 강하고 회복력 있는 개인으로 형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아름답고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애니메이션 캐릭터에는 어두운 과거가 있습니다

아래에 저자가 언급한 모든 인물은 개인적인 취향일 뿐이며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에렌 예거(진격의 거인)

에렌 예거
에렌 예거. 출처: 공식 사이트

과거 에렌 예거 어린 시절부터 비극으로 인해 손상되었습니다. 그는 눈앞에서 타이탄에게 잡아먹힌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했다.

이 사건은 그에게 깊은 트라우마를 남겼고, 그에게 불타는 복수심을 불러일으켰다. Eren은 어머니의 복수를 하고 모든 타이탄을 파괴하기로 결심합니다.

두려움과 상실감으로 가득했던 그의 과거는 그를 용감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으며 강한 결단력을 지닌 전사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술해선 애니메이션에서 오코츠 유타의 강점을 탐구해보세요!

카네키 켄(도쿄구울)

카네키 켄
카네키 켄. 출처: 유튜브.

카네키 켄은 비극이 그를 변화시키기 전까지 학생으로서 평범한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카미시로 리제라는 여성 구울에게 공격을 받아 거의 목숨을 잃을 뻔했습니다.

그녀를 구하기 위해 카네키의 의사는 리제의 장기를 그녀의 몸에 이식합니다.

그 결과, 카네키는 살아남기 위해 인간의 살을 먹어야 하는 생물인 구울로 변했습니다.

새로운 정체성에 대한 두려움과 혼란, 거부로 가득 찬 그의 과거는 그를 내면의 갈등과 정체성에 대한 의문으로 가득 찬 캐릭터로 만든다.

에드워드 엘릭(강철의 연금술사)

에드워드 엘릭
에드워드 엘릭. 출처: 유튜브.

에드워드 엘릭과 그의 남동생 알폰스 엘릭은 죽은 어머니를 되살리기 위해 금지된 인간 변환을 수행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에드워드는 오른팔을 잃었고, 알폰스는 몸 전체를 잃었습니다. 에드워드는 알폰스의 영혼을 갑옷으로 묶습니다.

시체를 되찾기 위해 에드워드와 알폰스는 철학자의 돌을 찾기 위한 긴 여정을 떠난다.

죄책감과 후회, 자신의 실수를 속죄하려는 결단으로 가득 찬 그의 과거는 에드워드를 지적이고 끈기 있고 결코 포기하지 않는 인물로 만들었습니다.

미카사 아커만(진격의 거인)

미카사 아커만
미카사 아커만. 출처: Txtmlbb/X.

미카사 아커만 상실과 트라우마로 가득 찬 과거를 경험합니다. 그녀의 부모는 살해당했고 그녀는 범죄자들에게 납치되었습니다. 미카사가 거의 희망을 잃을 뻔했을 때, 에렌 예거 와서 그를 구해주세요.

그 이후로 미카사는 에렌을 보호하고 항상 그의 곁에 있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어두운 과거는 그를 강하고 보호적인 성격으로 만들고 항상 Eren에게 충성스럽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서사적인 애니메이션과 만화 캐릭터의 죽음 3가지

루시 하트필리아(페어리 테일)

루시 하트필리아
루시 하트필리아. 출처: 유튜브.

루시 하트필리아는 아버지에 의해 집에서 쫓겨난 소녀입니다. 그는 외로움을 느꼈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거부당했습니다.

어느 날 루시는 페어리 테일 길드의 마법사 나츠 드래그닐을 만났습니다. Lucy는 Fairy Tail에 합류하여 그곳에서 새로운 가족을 찾았습니다.

외로움과 거부감으로 가득했던 과거는 루시를 늘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낙관적이고 쾌활한 캐릭터로 만들어준다.

이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은 우리에게 역경을 딛고 계속 전진하는 것의 중요성을 가르쳐줍니다.

어둡고 비극적인 과거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기 위해 계속해서 투쟁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5편!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그냥 바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