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프레야의 5가지 약점, 덜 GG!

프레야는 파이터들 사이에서 아직 GG가 부족한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이 프레야 영웅의 몇 가지 약점 때문에 그는 여전히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레야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매우 강력하고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레야의 영웅이 전투에서 얻는 스킬은 감소하지 않으며, 성공적으로 조합되면 각 영웅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심하게 패배했지만, 이 페이지에는 프레야 영웅에게도 약점이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이 영웅을 구매하여 사용하기 전에 먼저 프레야 영웅의 약점을 알아야 구매 후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단점이 있는지 궁금하세요? 아래를 보자.

영웅 프레야 MLBB의 약점 목록

초기 게임의 최소 손상

영웅 프레야의 약점
MLBB

프레야 영웅의 첫 번째 약점은 게임 초반에 그녀가 거의 피해를 입히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전사 영웅이 게임 초반에 거의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이 영웅이 게임 초반에 피해를 입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프레야는 물리형 영웅이기 때문에 이 영웅이 입히는 피해는 실제로 사용하는 장비에 따라 달라지며, 장비를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첫 경기 중.

그는 농사짓기가 매우 어렵다. 그는 Thamuz, Roger 또는 Leomord와 같은 다른 전쟁 영웅들과 다릅니다. 프레야가 순조롭게 진행하는 것보다 분명히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이 두 영웅이 게임 초반에 적은 피해를 입히는 이유는 그들의 기술 중 하나가 실제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Frey의 피해가 다루기 쉽기 때문입니다. 죽일 수 없습니다.

초반에 데미지가 많지 않기 때문에 프레야는 초반에 파밍이나 정글에서 굉장히 느립니다. 이 단계에서는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한 명의 영웅만 잠글 수 있음

영웅 프레야의 약점
MLBB

프레야 영웅의 다음 약점은 전투 중에만 적 영웅을 쏠 수 있다는 점인데, 이는 치명적인 실수다. 그는 모든 기술이 대상에 고정되어 있고 해당 지역에서 피해를 입히지 않아 상호 작용 중에 죽이는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적 영웅만 쏠 수 있습니다.

이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그룹이 아닌 한 명의 상대를 찾는 것입니다. 덤불에서 상대를 기다리거나 미니맵에서 상대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이 영웅 중 근접 영웅이지만 다른 근접 영웅보다 범위가 훨씬 제한적인 영웅은 누구입니까? Alucard 또는 Thamuz라고 부르면 충분한 공간이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두 영웅보다 공간이 적습니다.

카운터하기 매우 쉬움

영웅 프레야의 약점
MLBB

프레야 영웅의 약점은 상대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이기기 쉽다는 것이 그녀의 치명적인 약점이다. 이 점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를 멈추고 죽이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이 영웅은 기술 범위가 좁고 기절 효과에 매우 취약하며 전투 시 기본 공격과 생명력 흡수 효과에 크게 의존합니다.

Mage 및 Marksman과 같은 원격 기술을 가진 영웅으로 프레야를 구축할 수 있으며 Sea Halberd 및 Necklace of Durance로 이 영웅을 이겨 생명을 훔치는 효과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그는 삶과 거리가 먼 다양한 기술과 주제를 가진 영웅과 마주했을 때 절대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해야!

Mobile Legends에서 얻으려면 먼저 업로드해야 합니다. 첫 번째 장신구를 만들면 프레야가 아닌 다른 영웅을 선택하고 두 번째로 얻는 방법은 다이아 599개에 구입하는 것입니다. 물론 올바른 선택은 첫 충전에서 프레야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약한 오프라이너

영웅 프레야의 약점
MLBB

영웅의 약점 네 번째 프레야는 약한 오프플레인 영웅으로 오프플레인 포탑을 쉽게 손상시키고 팀이 농사를 짓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 피해가 최소화되고 이 영웅은 전투에서만 골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오프 플래너의 포탑을 숨기기에는 너무 약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통로에 있을 때 침묵만 하지 말고 항상 동료들과 이야기하고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 자신이 상대 앞에서 싸우는 영웅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한타 중에 그가 시작한 모든 공격은 어디에 있습니까? 상대방의 CC 공격을 막고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것이 최선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프레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추천

그는 팀을 이끌 수 없다

영웅 프레야의 약점
MLBB

영웅의 약점 파이터로서의 프레야는 팀을 구성하지 못하는 것이 Mobile Legends의 거의 모든 파이터 영웅에게 존재하는 약점이기 때문에 팀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고 마작만큼 느리고 상대의 영웅을 죽일 수 없으며 빠르게 분할하기 때문에 팀을 맡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프레야는 솔로 플레이어에게 덜 흥미로웠다. 이 영웅을 플레이하고 평가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 함께 만족한다면 혼자 판단하지 마십시오!

이 영웅을 Alucard로 함께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타이밍이 잘못된 경우. 그런 다음 풍부한 곤충은 실패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그들이 일치한다면, 당신의 공격은 상대를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레야 세이버 스킨 벗을 준비 완료! 멋진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비시저스 친구들을 위해 따를 수 있는 프레야 영웅의 약점에 대한 리뷰입니다. 위의 기사는 그것을 가지고 놀 때 저자의 의견입니다. 다른 검토가 필요한 경우. VCGamers에서 모든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