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 Netherworld M4A1 FF를 무료로 받는 방법

무료 화재 로고

Garena는 플레이어가 청구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내 로그인 이벤트를 도입했습니다. 독점 로그인 이벤트에서 Glacier Netherworld M4A1 FF를 무료로 얻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Free Fire MAX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수백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MAX 독점 로그인 이벤트에서 Glacier Netherworld M4A1 FF를 무료로 얻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Free Fire MAX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수백만 번 다운로드되어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Free Fire MAX 특별 로그인 이벤트에서 Glacier Netherworld M4A1 FF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에 업그레이드된 서버가 도입된 후 OB34 Free Fire 업데이트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개발자는 플레이어를 위해 게임에 새로운 Free Fire MAX 특별 로그인 이벤트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로그인 보상에는 플레이어를 위한 전설적인 무기 스킨이 포함됩니다. Free Fire MAX 특별 로그인 이벤트에서 플레이어가 Glacier Netherworld M4A1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Free Fire의 OB34 업데이트는 게임에 고급 서버가 도입된 후 곧 출시됩니다. 개발자는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독점 게임 내 Free Fire MAX 로그인 이벤트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로그인 보상에는 플레이어를 위한 전설적인 무기 스킨이 포함됩니다. Free Fire MAX 독점 로그인 이벤트에서 플레이어가 Glacier Netherworld M4A1 FF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글레이셔 네더월드 M4A1 FF

글레이셔 네더월드 M4A1 FF
M4A1

개발자들은 2022년 5월 16일에 플레이어가 다가오는 OB34 패치 업데이트를 위한 기념으로 전설적인 무기 스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새로운 Free Fire MAX 독점 로그인 이벤트를 소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2022년 5월 23일부터 5월 26일까지 이 무료 무기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 독점 로그인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명계 빙하 M4A1
  • M60 화산 회오리바람
  • 지브라 페이퍼컷 UMP

Free Fire MAX 독점 로그인 상품에서 무료 애완 동물을 요청하려면 아래에 언급된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먼저 각 장치에서 Free Fire MAX를 열어야 합니다.
  2. Free Fire MAX 로비에 도착한 후 화면 오른쪽에 달력 아이콘으로 있는 이벤트 탭으로 이동합니다.
  3. 이제 플레이어는 이벤트 탭을 탭하고 새 로그인 보상 이벤트 페이지를 찾아야 합니다.
  4. 여기서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세 가지 애완 동물 중 하나를 선택하고 청구 버튼을 탭해야 합니다.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무기 섹션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전설적인 무기 스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2년 5월 Free Fire MAX 로그인 이벤트에서 무료 전설 무기 스킨

글레이셔 네더월드 M4A1 FF
FF

흥미로운 점은 플레이어가 주머니에 구멍을 뚫지 않고 이 귀중한 스킨 중 하나를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 전설 무기 스킨은 로그인 이벤트 2022년 5월에 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5월 26일에 가장 좋아하는 무기 스킨을 선택하십시오. 

다음은 Free Fire MAX에서 전설적인 무기 스킨을 무료로 받는 단계입니다.

  • 5월 23일에 Free Fire MAX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 달력 기호를 탭한 다음 이벤트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 총 스킨 로그인을 클릭한 후 사용 가능한 세 가지 무기 스킨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원하는 스킨을 선택하고 무기 스킨 수집 선택을 확인한 후 클레임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Diamond Hack 50000, 자동 술탄이 되십시오!

또한 5월 25일부터 5월 26일까지 예정된 또 다른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에게 매직 큐브를 통해 영구 의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Magic Cube를 받으려면 플레이어는 게임에 로그인하여 정해진 시간 간격으로 약 15분 동안 플레이해야 합니다. 미션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는 Magic Cube를 영구적인 의상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Free Fire MAX에서 독점적이고 매력적인 상품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플레이어는 지정된 날짜에 배틀 로얄 타이틀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아이템을 수집하고 인벤토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의 무기는 자유사격 돌격소총 중 사거리가 가장 길어 단·중거리 전투뿐 아니라 장거리 전투에서도 유용하다. 이 권총은 순위 경기에서 매우 효과적이며 모든 전투 상황에서 균형 잡힌 소총입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사용하기를 좋아하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 내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배틀 로얄 게임에서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는 무기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무기 스킨입니다.

Free Fire의 최신 이벤트는 무료 무기 스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보통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로 구매해야 하므로, 이번 이벤트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시즌 27의 고통스러운 루케타 FF 캐릭터 콤보

2022년 5월 Free Fire Max 로그인 이벤트에서 전설적인 무기 스킨과 영구 복장을 얻게 되어 기쁩니까?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