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앨리스를 겁먹게 만드는 5명의 카운터 히어로!

때리기 힘들 수도 있어요 앨리스 새벽의 땅에서 만났을 때 그의 치명적인 기술로. 따라서 2024년에는 최고의 앨리스 영웅 카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무서운 재생력과 생명력 강탈을 통해 여명의 땅에서 종종 만연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기기 어렵다고 해서 앨리스가 반격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를 "울부짖게" 하거나 경기장에서 그의 지배력을 잃게 만들 수 있는 몇몇 강인한 영웅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자,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Alice MLBB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히어로 카운터 앨리스 2024 목록

앨리스와 대결할 수 있는 영웅들이 궁금할 텐데요. 그들은 누구입니까? 앨리스를 긴장하게 만들 2024년 앨리스의 영웅 카운터 5개를 확인해보세요!

카운터앨리스
추. 출처: 모바일 레전드

King of Kicks는 앨리스를 가둘 수 있는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의 기술 , 앨리스를 공중으로 걷어차서 무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앨리스가 블러드 오드(Blood Ode)를 사용해 재생력을 깨뜨릴 때 이 스킬을 사용하세요.

슈는 앨리스를 끝장낼 만큼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슈의 스킬 1, 2는 앨리스에게 꽤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슈의 궁극기도 큰 피해를 입히고, 제대로 예상하지 못하면 앨리스를 즉각 처치할 수도 있다.

Chou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경기장에서 Chou를 공포에 질려 울게 만들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CHO 챔피언은 Chou가 M4 챔피언 스킨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비

카운터앨리스
하나비. 출처: 유튜브.

이 작은 명사수는 마법 피해에 면역이 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Alice가 마무리하기가 어렵습니다. 하나비. 하나비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앨리스를 가두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하나비는 앨리스보다 공격 거리가 훨씬 깁니다. 이를 통해 하나비는 피해를 입지 않고 멀리서 그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하나비 역시 패시브 스킬로 빠른 파밍 능력을 갖고 있다. 이를 통해 하나비는 아이템을 더 빨리 획득하고 아이템을 통해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올더스

카운터앨리스
알더스. 출처: 노바젠

이 야만인 전사는 하나의 목표를 조준할 수 있는 궁극의 기술로 유명합니다. 궁극의 스킬을 사용하세요 올더스, 앨리스를 쫓고 다른 기술로 그녀를 마무리합니다.

올더스의 궁극기는 락온 효과가 있어서 쉽게 피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올더스가 이 스킬을 사용하면 탈출이 어려워집니다.

Aldous는 높은 버스트 데미지, 잠금 능력, 높은 저항, 재생 방지 및 높은 이동성으로 인해 Alice에게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

할리

카운터앨리스
할리. 출처: 유튜브.

이 장난꾸러기 광대는 앨리스를 좌절시킬 수 있는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할리의 궁극기인 매직 스트링을 사용하여 앨리스를 묶어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할리의 패시브 스킬은 자신의 스킬에 맞은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마법 피해가 있는 스킬의 재생과 생명력 흡수에 의존하는 앨리스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Harley는 민첩성이 뛰어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Magic Shoes 및 Poker Trick과 같은 그녀의 기술을 통해 Harley는 빠르게 움직이고 Alice의 기술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aj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카자

카자
카자. 출처: 유튜브.

이 부두 마녀는 앨리스를 자신에게로 끌어들이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Kaja의 궁극기인 Wrath of the Abyss를 사용하여 앨리스를 팀에 끌어들이고 함께 마무리하세요.

Kaja는 앨리스와 싸울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Kaja는 그의 궁극적인 기술을 통해 앨리스의 재생을 방해하고 그녀를 쉬운 목표로 만들 수 있습니다.

Kaja는 또한 앨리스의 재생 효과를 줄이기 위해 재생 방지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기술 조합을 통해 Kaja와 그의 팀은 앨리스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앨리스를 공포에 질려 울게 만들 수 있는 2024년 영웅 카운터 5개입니다. 이 카운터는 단지 지침일 뿐이며 경기장의 상황에 맞게 전략을 계속 조정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계속해서 연습하고 기술을 향상시켜 새벽의 땅 최고의 소환사가 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Deadly Harley Counter Heroes를 위한 5가지 권장사항

MLBB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매력적인 프로모션 가격을 많이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