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31에서 가장 아픈 마법사 영웅

아픈 마법사 영웅 2024

시즌 31에서 어떤 마법사 영웅으로 순위를 올릴지 아직도 혼란스러우신가요? 지금 비시저스 더 이상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면 이번에는 2024년 가장 역겨운 마법사 영웅들의 목록과 그들의 빌드 아이템을 한 번에 자세히 논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추천 영웅은 이번 메타 시즌의 푸시 랭크에 적합한 OP 영웅입니다. 현재 시즌 31에서 가장 역겨운 마법사 영웅은 무엇입니까? 자, 아래 설명을 한번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새벽의 땅에서 최악의 정글러 영웅 10인

2024년 새벽의 땅에서 최악의 마법사 영웅 10인 

영웅 마법사 모바일 전설
영웅 마법사 모바일 전설. 출처: VCGamers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최고의 빌드와 함께 가장 멋진 마법사 영웅에 대한 다음 권장 사항을 살펴보세요. 

나나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 나나
사이클론 클래시 스킨을 입은 나나. 출처: 모바일 레전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역겨운 마법사 영웅 2024는 나나. 이번 시즌 나나는 더 이상 과소평가될 수 없다. 문튼의 개편 이후 나나의 두 스킬은 상대를 단숨에 광대로 변신시킬 수 있다. 

적이 범위 내에 있는 한, Molina는 한 번에 3명, 심지어 5명의 적을 광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2번 스킬이 가장 고통스럽지는 않지만 나나의 힘은 적을 공격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큰 피해를 입은 한 팀의 영웅이 광대로 갇힌 적을 죽이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그 외에도 나나의 문톤 개편 이후 궁극기도 점점 고통스러운 폭발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나의 새로운 힘은 더 이상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이제 그녀는 단순한 작은 영웅이 아니라 새벽의 땅에서 충격적인 영웅으로 변신했습니다. 

다음 최고의 글로벌 버전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가장 멋진 버전의 Nana를 플레이하세요: 

엠블럼 나나 2024 빌드
엠블럼 나나 2024 빌드. 출처: Youtube Naf Gaming

노바리아

두 번째로 아픈 마법사에 대한 추천은 노바리아로 갑니다. 이 영웅은 여전히 미드라이너를 장악하고 있는 마법사입니다. 

노바리아는 1번 스킬과 2번 스킬의 조합 덕분에 미니언을 빠르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스킬인 노바리아는 이동 속도를 높이고 모든 물체를 관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어느 방향으로든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지도를 여는 궁극기 스킬은 말할 것도 없고요. 그뿐만 아니라 노바리아의 궁극기 스킬은 자석처럼 작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궁극기에 맞으면 몸에 자국이 생깁니다. 이 표식을 사용하면 노바리아가 스킬 2를 사용하여 적을 목표로 삼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노바리아의 궁극기는 두 번째 스킬샷을 만든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조준 Free Fire 게임처럼 말이죠. 다음 글로벌 탑의 빌드 권장 사항을 통해 Novaria를 플레이해 보세요. 

Novaria 최고의 글로벌 빌드
Novaria 최고의 글로벌 빌드. 출처: Youtube Naf Gaming

라일리아

히어로 카운터 벌몬드 (5)
Lylia – Haunter Doll (출처: Mobile Legends Fandom)

라일리아는 새벽의 땅에서 가장 추천받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Sanz Onic이라는 매우 치명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일리아의 장점 중 하나는 빠른 이동 능력입니다. 

그 외에도 궁극기 스킬은 적의 이동성을 제한하고 상당히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팀전이 발생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여 Lylia를 플레이하면 그녀를 Land of Dawn에서 가장 멋진 마법사 영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라일리아를 건설하세요
라일리아를 건설하세요. 출처: 모바일 레전드

오로라

오로라 달 축제
오로라 달 축제. 출처: 모바일 레전드

2024년 1월 말, 오로라가 개편되었습니다. 문튼 이로 인해 이 영웅의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이제 오로라의 궁극기는 상대에게 큰 빙하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으며, 2024년 1월 말에 문튼은 오로라를 개편하여 이제 심각한 피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에 오로라의 외형이 바뀌는 것 외에도 오로라의 유일한 스킬인 헤일스톤 블래스트(Hailstone Blast)도 이전보다 더 강력해졌습니다. 오로라는 더 이상 과소평가될 수 있는 무작위 영웅이 아닙니다. 순위 모드에서 오로라는 이제 종종 금지됩니다. 

최고의 버전으로 Aurora를 플레이하려면 권장 사항을 읽어보세요. 오로라의 빌드가 아프다 다음과 같은: 

오로라 빌드
오로라를 구축하세요. 출처: 모바일 레전드

벡사나

벡사나 메타 시즌 31
Vexana Meta 시즌 31. 출처: 공식 사이트

사실 벡사나는 루녹스나 카디타만큼 데미지가 강한 영웅은 아닙니다. 그러나 Vexana는 팀 전투에 유용한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벡사나의 궁극기 스킬은 적당한 피해를 주는 라이트 버전의 로드를 소환할 수도 있습니다. 

벡사나의 궁극기는 넓은 지역에 걸쳐 군중 제어 효과를 발휘하면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Vexana의 가장 멋진 버전을 플레이하기 위해 Vicigers는 다음과 같은 프로 플레이어 권장 아이템을 구축해 볼 수 있습니다. 

벡사나 구축
벡사나를 구축하세요. 출처: 유튜브 게임플레이 프로플레이어
또한 읽으십시오: 5 영웅 카운터 Vexana 2024, 자동 승리!

루녹스

가장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영웅: Lunox
가장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영웅: Lunox. 출처: VCGamers

최신 모바일 레전드 업데이트 패치 이후 이 영웅은 정말 강력해졌습니다. 이제 루녹스의 패시브 스킬 질서와 혼돈 모드를 변경하려면 하나의 스택만 필요합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Lunox 플레이어가 원하는 모드로 모드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루녹스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전부는 아닙니다. Lunox 개편은 이제 더 큰 주문 Vap 및 마법 관통력을 갖습니다.  

이러한 힘의 증가는 적 탱크를 쉽게 죽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Vicigers가 순위 모드 매치에서 Lunox Hyper를 만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시즌 31에서는 루녹스가 짧은 쿨타임과 높은 주문 흡혈, 마법 관통력을 갖고 있어 파밍을 더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기 게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고 싶다면 아래 글로벌 탑 플레이어들이 추천하는 엠블럼을 사용해보세요. 

Lunox 엠블럼 제작
루녹스 글로벌 탑 엠블럼. 출처: Youtube Naf Gaming

자비에르

자비에르
히어로 자비에르 MLBB. 출처: Ruber.id

피해량이 가장 높은 마법사 영웅에 대한 추천은 다음으로 떨어질 예정입니다. 자비에르. 비시거들은 이 영웅을 플레이할 때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마법사 영웅은 게임 중후반 단계에 들어갈 때만 송곳니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Xavier를 사용할 때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스킬 1과 스킬 2를 사용하여 상대 영웅의 생명을 갚는데 부지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비에르의 패시브가 완전히 충전되면 자비에르의 스킬 범위가 더욱 강력해지고 넓어집니다. 

Xavier의 스택이 항상 유지되는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이 영웅이 빠른 스킬 쿨다운을 갖게 됩니다. 

Xavier를 가장 멋진 미드라이너로 플레이하기 위해 Vicigers는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의 다음 프로 플레이어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Xavier의 빌드는 고통스럽습니다. 출처: Youtube Naf Gaming

앨리스

바 플레이를 좋아하고, 최전선에서 열린 맵을 좋아하는 마법사 유저라면 랭크업 시 꼭 이 영웅을 활용해야 합니다.

앨리스 어제 패치 업데이트에서 상당히 높은 버프 효과를 얻었습니다. 이제 앨리스는 궁극기를 사용할 때 더 아프게 되며 궁극기 스킬이 다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근처의 적에게 군중 제어 영역 효과를 주는 앨리스의 두 가지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쟁이 벌어지고 있을 때 1번 스킬을 이용해 전쟁터로 순간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궁극기 스킬을 열고 스킬 2를 사용하여 결합하세요.

게임 중후반에 들어서면 헤비 스펠 뱀파이어로 인해 앨리스의 데미지가 더욱 심해집니다. 앨리스의 레벨과 패시브가 높을수록 궁극기 스킬의 지속 시간이 길어집니다. 

시즌 31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앨리스를 사용하여 하이퍼 역할을 수행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면 앨리스가 정말 필요하거든요 블루 버프 마나를 아끼려고. 다음은 2024년 가장 아픈 Alice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빌드 앨리스가 아파요 2024
가장 역겨운 ALice 빌드 2024. 출처: Naf Gaming

카디타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24년 가장 역겨운 마법사 영웅에 대한 다음 추천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디타. 현 메타 최고의 마법사 영웅입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이 영웅을 활용할 수 있으며, 비시저스 미드라이너나 로머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Kadita는 숙련된 마법사/암살자 유괴 영웅입니다. 1스킬, 2스킬, 석화마법, 데미지가 큰 궁극기를 조합하여 사용하면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마법사나 명사수 유저분들은 카디타의 상대를 만날 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마법사 영웅과 명사수 영웅은 Kadita의 스킬 콤보의 쉬운 대상이기 때문입니다. 

Vicigers는 다음 기술 조합을 즉시 시도하여 가장 멋진 Kadita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Kadita Top Global 구축
Kadita Top Global을 구축하세요. 출처: Naf 게이밍

이브

2024년 시즌 31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역겨운 영웅은 바로 이브입니다. 이 마법사 영웅은 넓은 지역에 적을 가둘 수 있는 궁극기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Ultimate Yve에 둘러싸인 적들은 둔화 효과와 큰 피해를 받습니다. 

이 궁극기 덕분에 이브는 방해가 되는 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이 영웅은 예를 들어 영웅 파샤와 카구라만큼 탈출 능력이 없습니다. 

따라서 최적의 데미지를 제공하고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도록 Yve를 사용할 때 올바른 위치 지정을 수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장 멋진 버전의 Yve를 플레이하려면 Yve 프로 플레이어가 추천하는 엠블럼은 다음과 같습니다. 

빌드 이브
이브를 구축하세요. 출처 유튜브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90%의 캐시백이 있습니다.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MLBB 다이아몬드를 쉽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결제 방식과 방법을 선택하여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