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는 무료 Arcana를 제공합니다.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자 마귀 무료 아르카나

충성스러운 모든 Dota 2 플레이어에게 좋은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더 인터내셔널 11 또는 TI11, Valve는 Dota 2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특별 상품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무료 Arcana입니다.

다양한 Arcana 스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켓에서 거래 가능한 아르카나는 국제 스웨그 가방 메뉴에서 옵션으로 추가됩니다.

그렇다면 무료 Arcana 외에 The International Swag Bag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항목은 무엇입니까? 자, 사은품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밸브 이 아래!

또한 읽기: Dota 2 Hero Leshrac이 TI 11의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이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Arcana 옵션 사용 가능

무료 아르카나 선택
무료 아르카나 선택 The International Swag Bag. 출처: VCGamers

International Swag Bag에는 가져갈 수 있는 Valve의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무료 Arcana입니다.

Lina의 Fiery Soul of the Slayer Arcana에서 Ogre Magi의 Flockhart의 Gamble Bundle에 이르기까지 13가지 Arcan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배틀패스 전용 아르카나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아르카나 이오, 아르카나 어스쉐이커, 아르카나 스펙터, 그리고 최신 Arcana인 Faceless Void Arcana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ota 2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Arcana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에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Arcana 선택 외에도 Valve의 International Swag Bag은 다른 무료 선물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다른 무료 선물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Hero Dota 2 IO가 The International(TI) 11에서 발표됩니까?

Dota Plus 1개월 및 배틀 패스를 받으세요

배틀 패스 및 도타 플러스 상품
배틀 패스 및 도타 플러스 상품. 출처: VCGamers

무료 Arcana 외에도 두 가지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등 상품은 도타 플러스 1개월입니다. Dota Plus를 사용하면 매우 유용한 다양한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게임을 할 때 표시 및 영웅 통계의 형태입니다. 뿐만 아니라, Dota Plus는 정글 크립을 쌓고, 끌어당기는 데 도움을 주고, 영웅 선택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영웅을 추천합니다.

2차 경품은 배틀 패스 레벨 1입니다. 아직 없으신 분들을 위해 배틀패스, 그러면 무료 배틀 패스를 받게 됩니다.

단, 이미 배틀 패스가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배틀 패스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24 배틀 레벨이 제공됩니다.

이 선물을 바로 가져갈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상품을 받으려면 수행해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The International Swag Bag에서 상품은 어떻게 받습니까? 아래에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무료 Arcana 및 기타 상품을 청구하는 방법

무료 Arcana를 얻는 방법
무료 Arcana를 얻는 방법. 출처: VCGamers

이 상품을 얻는 첫 번째 방법은 Dota 2 클라이언트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업데이트 후 메인 메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에 들어가면 왼쪽 프로필 아래에 The International Swag Bag이라는 새 메뉴 옵션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스와그 청구를 클릭하면 3개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배틀 패스가 종료되기 전에 10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1개월 Dota Plus 상품을 받으려면 Dota Plus 30일 사용을 클릭하십시오. 배틀 패스를 받으려면 레벨 1 배틀 패스 받기를 클릭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세 번째 보상으로 무료 Arcana, 즉 One Arcana Token을 받게 됩니다. 사용 가능한 다양한 Arcana 옵션이 표시됩니다.

더 빠른 무료 Arcana 청구 팁

무료 Arcana를 얻는 빠른 방법
보상을 더 빨리 받을 수 있는 터보 매치 옵션. 출처: VCGamers

The International Swag Bag에서 받을 수 있는 세 가지 상품을 받으려면 최대 10번 플레이해야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10번 플레이하는 것이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터보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계속 셀 수 있습니다.

터보 모드는 일반적인 All Pick 모드이지만 플레이어는 금과 경험치를 더 빨리, 더 빨리 택배를 받고, 더 약한 포탑을 얻게 됩니다.

따라서 Turbo 모드는 더 빠른 All Pick 모드입니다. Turbo를 플레이하면 10배 빠르게 할당량을 채우고 상품을 더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The International Swag Bag에서 받을 수 있는 경품은 오류로 인해 수령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상품을 청구할 수 있으려면 결정되지 않은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따라서 무료 Arcana에 대한 토론과 그것을 얻는 방법. 배틀 패스 레벨을 올리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