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9의 메타인 모바일 레전드 영웅 7명

영웅 메타 시즌 29

현재 메타인 영웅을 활용하는 것이 승리를 위한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번에는 시즌 29에서 현재 메타로 변해가고 있는 영웅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가 발생할 때마다 메타가 변경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여러 캐릭터가 버프를 받게 되어 다른 영웅에 비해 매우 OP가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시즌 29의 메타 히어로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9에서 사용할 가치가 있는 추천 영웅 마법사

베아트릭스

영웅 메타 시즌 29
베아트릭스. 출처: VCGamers

이 마크스맨 영웅은 많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는 다양한 상황에 적응하는 능력이 매우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아이템을 구매하면 Beatrix가 끔찍한 Burst Damage 딜러로 변신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는 팀의 승리 가능성을 높여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 탱크를 마스터하기 위한 전문가의 비법

이브

영웅 메타 시즌 29
이브.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브 모바일 레전드의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MPL 시즌 12에서도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이브는 매우 강력한 데미지를 가할 수 있고, 매우 잘 이동할 수 있으며, 지역 제어 능력을 갖춘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을 갖춘 Yve는 순위를 높일 때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영웅입니다.

마티스

영웅 메타 시즌 29
마티스. 출처: VCGamers

마티스 파이터 영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흥미로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많은 피해를 줄 수 있고 적 영웅을 방해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Ashura의 분노는 Martis를 매우 강하게 만드는 능력입니다.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Ashura의 분노 스택이 쌓이고 Martia의 다음 공격이 증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택을 잘 활용하면 Martis를 멋진 데미지 영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ovaria MLBB 2023 영웅 카운터 권장 사항

파라미스

파라미스
파라미스. 출처: 모바일 레전드

파라미스 죽은 팀원을 부활시킬 수 있는 부활 능력이라는 독특한 스킬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독특한 기술이며 Faramis를 지원 영웅에게 흥미로운 선택으로 만듭니다.

이 능력을 통해 파라미스는 팀이 팀전을 벌일 때 매우 유용합니다. 

알파

히어로 알파
알파. 출처: 모바일 레전드

알파는 EXP 레인에서 매우 뛰어난 영웅이지만, 하이퍼 영웅이 되면 매우 아픈 파이터 영웅입니다.

알파는 매우 짜증나는 군중 제어 능력과 적을 쫓지 않고도 공격할 수 있는 패시브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이 파이터 영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올바른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S12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목록

기쁨

기쁨
히어로조이. 원천. oneesports.gg

조이는 암살자와 마법사라는 두 가지 역할을 겸비한 영웅입니다. 그 덕분에 조이는 큰 피해를 입고 많이 아팠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기동성이 매우 좋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킬의 지원을 받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갖춘 Joy는 매우 민첩하고 잡기 어려운 영웅입니다.

노바리아

노바리아
노바리아. 출처: 모바일 레전드

노바리아는 어제 시즌 28에 출시된 마법사 영웅입니다. 새로운 영웅인 노바리아는 드래프트 픽 과정에서 선수들에게 즉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마법사 영웅은 미드라인을 매우 잘 지키는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높은 유용성과 상당히 짜증나는 기술을 갖춘 Novaria는 영웅 개시자이자 로머가 되었으며 지도를 열어 상대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영웅 카운터 Hylos 추천 2023, 자동 축소!

이상, 시즌 29의 7가지 메타 영웅입니다. 이 기사가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올릴 영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오직 다음에서만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그리고 Diamond Mobile Legends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