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모바일 인증기 활성화 방법, 참고하세요!

스팀 모바일 인증기

Steam은 정말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PC 게임. 휴대폰에서 스팀 모바일 인증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수년에 걸쳐 매우 인기를 얻었으며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온라인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는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Steam은 주로 게임 플랫폼이지만 여전히 많은 소셜 네트워크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랫폼에서 친구를 추가하여 게임을 하고, 채팅하고, 파일을 교환하고, 기타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및 게임 플랫폼으로서 Steam 모바일 인증기의 보안 기능을 도입합니다.

Steam 모바일 인증기가 무엇인가요? 

Steam 모바일 인증기

증기 모바일 인증자는 온라인 계정에 액세스하려는 사람이 본인이 맞는지 확인하는 추가 보안 수단입니다.

2단계 인증은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로 전송된 인증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 추가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코드를 받은 후에만 온라인 계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Steam에는 두 가지 기능이 있지만 이름은 Steam Guard입니다. Steam 보안 코드는 휴대폰의 Steam 앱이나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Steam 모바일 인증기를 활성화하는 방법

Steam 모바일 인증기
Steam 모바일 인증기를 활성화하는 방법

Steam 계정에서 Steam 모바일 인증기 또는 Steam Guard를 활성화하려면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컴퓨터에서 Steam을 열고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Steam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옵션 목록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설정 창에서 왼쪽의 계정 옵션을 클릭합니다.
  3. 오른쪽에서 Steam 계정 보안 관리 옵션을 클릭합니다. Steam 보안 관리에서 "내 휴대폰의 Steam 앱에서 Steam 보안 코드 받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4. 이제 휴대폰에서 Steam 앱을 열고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햄버거 메뉴를 클릭합니다. 표시되는 메뉴에서 Steam Guard를 누릅니다.
  5. Steam 보안 화면에서 인증기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Steam에서 등록된 전화번호로 SMS 코드를 보냅니다. 이 코드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6. 이제 Steam에서 복구 코드를 제공합니다. 보관하고 창고에 보관해야합니다. 
  7. 완료되면 Steam Guard에 5자리 코드가 표시됩니다. 이 코드는 몇 초 안에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이제 새 장치에서 Steam 계정에 로그인하려고 할 때마다 Steam 보안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계정에 액세스하려면 모바일에서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Steam Deck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여기를 확인하세요!

이메일로 Steam 보안 코드를 받는 방법

Steam 모바일 인증기

모바일 앱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이메일을 통해 Steam 보안 코드를 받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Steam에서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인증 코드를 보냅니다. 이메일을 통해 2단계 인증 코드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team 데스크톱으로 이동하여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Steam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표시되는 옵션 목록에서 
  2. 설정 창에서 왼쪽의 계정 탭으로 전환합니다.
  3. 오른쪽에서 Steam 계정 보안 관리를 클릭합니다. Steam Guard 관리 페이지에서 "이메일로 Steam Guard 코드 받기"를 선택합니다. 

위는 Steam 계정에서 Steam 모바일 인증기를 활성화하는 가장 좋은 두 가지 방법입니다. 이 기능은 게임, 상품 및 개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Steam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더 필요하면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Cyberpunk 2077 Steam Deck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