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

스카이림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

스카이림에는 플레이어가 구입할 수 있는 집이 총 9개 있으며, 각 집은 고유한 디자인과 획득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스카이림에서 집 구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림은 탐험할 수 있고 중요한 아이템을 많이 생산할 수 있는 던전이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모든 플레이어는 획득한 모든 아이템을 보관할 집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스카이림에서 집을 구하기 위해 해야 할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카이림에서 이혼할 수 있나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림(윈드헬름)

예림(윈드헬름)
예림(윈드헬름). 출처: 엘더스크롤 | 팬덤

Hjerim은 Skyrim에서 얻을 수 있는 집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머물려면 Stormcloaks의 "선가드 요새 전투"를 완료하거나 Imperial Legion의 남북 전쟁 퀘스트라인을 완료해야 합니다.

"Blood on the Ice" 퀘스트를 완료한 후 이 집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집의 가격은 보유하고 있는 골드의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가격은 8,000골드이며, 12,000골드를 넘지 않습니다. 한편, Hjerim을 완전히 업그레이드하려면 10,250골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및 Mac용 Skyrim VR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

허니사이드(리프튼)

스카이림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
허니사이드. 출처: 엘더스크롤 | 팬덤

Honeyside는 Riften의 영주가 되고자 하는 플레이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Jarl이 Honeyside 구매를 허용하기 전에 Riften 시민들을 도와 자신의 능력을 입증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리프튼 어장 근처 우지타가 주는 '스쿠마 무역' 퀘스트를 완료하고 리프튼 NPC 5명을 도와야 합니다.

이 모든 단계가 완료되면 Jarl을 통해 Honeyside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구입하려면 Anuriel이나 제국이 도시를 통제하는 경우 Hemming Black-Briar와 대화하세요. 

집은 5,000골드에 구매할 수 있으며, 8,000골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레이크뷰 매너(Falkreath Hold)

스카이림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
레이크뷰 매너. 출처: 엘더스크롤 | 팬덤

Lakeview Manor는 구하기 매우 쉬운 집입니다. 플레이어가 만든 집이므로 주변 땅도 먼저 구입해야 합니다. 

Jarl Siddgeir는 Falkreath의 영주인 플레이어에게 토지를 판매합니다. 

Thane이 되려면 그에게 Black-Briar Mead를 주고, 근처의 무작위 위치에서 도적 리더를 죽이고, Falkreath NPC 3명을 도와야 합니다.

모든 요구 사항이 완료되면 Stormcloak의 대체자인 Nenya 또는 Tekla와 대화하여 5,000 골드에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든 Hearthfire 주택과 마찬가지로 집을 지으려면 재료를 수확하고 자원을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rim에서 결혼하는 방법, 지금 시도해보세요!

Proudspire Manor(고독)

프라우드스파이어 매너
프라우드스파이어 매너. 출처: 엘더스크롤 | 팬덤

Proudspire Manor는 가장 얻기 쉬운 집이자 가장 어려운 집 중 하나입니다. 

구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늑대를 울린 남자"와 "엘리시프의 추모" 미션만 완료하면 이 옵션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이 집의 가격에 있는데, 가격이 25,000골드이고 협상이 불가능합니다. 이 집을 업그레이드하려면 11,000골드가 필요합니다.

물론, 이 집을 얻으려면 약간의 갈기와 물물 교환이 필요할 것입니다. 

보석과 보석을 팔아 많은 양의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아니면 물약이나 무기를 만들어서 팔아도 됩니다.

세베린 매너(레이븐 록)

세베린 매너
세베린 매너. 출처: 엘더스크롤 | 팬덤

Skyrim의 다른 모든 집과 달리 Severin Manor는 완전 무료입니다. 

조건은 솔스트하임 '망자의 행진', '최후의 하강' 미션과 관련된 미션인 '서빙 콜드'를 완료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집을 얻은 후에는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최고의 Skyrim Mod 2023, 게임이 더 흥미진진합니다!

블린드렐 홀(Markarth)

블린드렐 홀
블린드렐 홀. 출처: 엘더스크롤 | 팬덤

Markarth에서 Vlindrel Hall을 잠금 해제하는 것은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기 때문에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Jarl Igmund에 대한 두 가지 요청 완료, "Skyrim의 해방" 퀘스트 완료, "Season Unending" 협상 중 Markarth 지원 등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완료하면 Raerek이 해당 부동산을 8,000골드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총 업그레이드 비용은 4,100골드입니다.

Windstad Manor (Hjaalmarch)

윈드스타드 매너
윈드스타드 매너. 출처: 엘더스크롤 | 팬덤

Morthal의 "Laid to Rest" 퀘스트는 Windstad Manor를 구매하기 위한 유일한 조건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한 후 Aslfur 또는 Pactur와 대화하여 5,000 골드에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을 건설하려면 여전히 자신의 자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Skyrim 모드 권장 사항, 더욱 흥미로운 플레이 경험

그래서 이번에는 Skyrim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입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어서,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