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의 가장 강력한 정신 조합 11가지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영혼 목록

인게임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가장 강한 캐릭터가 반드시 승리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콤비네이션 주정 또는 가장 강한 캐릭터를 지닌 정신이 이 게임의 승리를 결정하는 데 더 중요한 요소입니다.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최적으로 싸우기 위해 결합할 수 있는 80개 이상의 캐릭터와 1000개 이상의 영혼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자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캐릭터와 결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하고 최고의 영혼 10가지를 정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완벽한 ML 스킨 레벨과 이를 얻는 방법에 대한 팁!

메가 리자몽

메가 리자몽
스피릿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메가 리자몽

메가 리자몽 X는 빠르게 얻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영혼 중 하나입니다. Spirit Board나 World of Light를 플레이하면 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메가 리자몽은 비너사우루스처럼 약점이 없는 정령 캐릭터라고 할 수 있죠. 

격투형 스피릿은 아니지만 메가리자몽은 다양한 격투 캐릭터와의 조합에 적합합니다.

메가 리자몽 사용하기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Fox, Sheik, Falco, Mart입니다.

메카 피오라

메카 피오라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메카 피오라. 출처: 유튜브 듀오페이스

메카 피오라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의 어드벤처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레전드 스피릿입니다.

이 정신은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캐릭터와 결합하면 강화되고 버프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Xenoblade 게임의 Meta Fiora는 뛰어난 통계로 중성 전기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정신입니다.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캐릭터와 최강 스피릿의 조합은 파이널 스매시 공격력을 30% 증가시킬 수 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을 보유한 캐릭터는 지원 트로피를 100% 증가시킬 수 있는 기회도 갖습니다.

이 스피릿과 합체하기에 적합한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캐릭터는 세피로스, 구름, 및 링크. 그 이유는 최종 스매시가 강력하고 그 중 두 명이 어시스트 트로피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봄 Steam 세일: 대규모 게임 할인!  

명도

하데스 최강의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하데스. 출처: 게이머런트

합체할 수 있는 암흑황제 하데스. 영혼 이는 상대 공격의 30%를 방어해 줍니다. 초기 게임. 그 외에도 뛰어난 자동 복구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정신이 당신과 결합하기에 적합한 이유입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최강 캐릭터 Little Mac, Kirby, Jigglypuff 등이 있습니다. 

이 세 캐릭터는 실제로 가장 강력하지만 치유 능력이 좋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하데스의 정신과 그들과의 결합은 그를 전투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로 만들 것입니다.

사가트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사가트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사가트. 출처: 유튜브 두부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의 정신인 Sagat는 네 번째로 강한 정신입니다. 하지만 이 영혼을 얻기 위한 여정은 쉽지 않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이 영혼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이 영혼을 얻으려면 빛의 세계에서 영혼판을 완성해야 합니다. 확률은 훨씬 적지만 Spirit Summon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전투기의 공격력을 2포인트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슈퍼 아머 효과는 캐릭터가 동안 넉백 몇 초.

이 정신과 Captain Falcon, Ganondorf, Ike 등 가장 강력한 캐릭터의 조합은 Super Smash Bros.를 플레이할 때 최고의 선택입니다.

엠. 바이슨

스피리츠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M. 바이슨. 출처: 유튜브 듀오페이스

이 정령은 파이널 스매쉬의 위력을 증가시키고, 파이널 스매시 충전 시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며, 캐릭터의 폭발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에서 가장 강력한 파이널 스매시를 지닌 캐릭터와 스피릿 M. 바이슨의 조합이 가장 적절한 선택이다.

Ganondorf, Bowser 및 Ike를 사용하여 최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pirit M. Bison과 Super Smash Bros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의 조합은 그들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M.Bison은 빠른 움직임을 가진 캐릭터와 결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소닉, 피카츄, Fox는 이러한 정신과 결합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정신을 사용함으로써 캐릭터는 상대의 공격을 피하는 데 더욱 능숙해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Steam VR 게임을 플레이하는 3가지 방법

메탈마리오

메탈마리오
메탈마리오. 출처: YouTube Stone Sinner

메탈 마리오는 캐릭터가 파이널 스매시를 수행할 때 슈퍼아머를 제공할 수 있는 정령입니다. 

이 스피릿이 부여하는 슈퍼 아머 효과는 캐릭터가 몇 초 동안 상대방의 움츠러들기 및 밀쳐짐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세상에 있다면 모바일 레전드 이 스피릿은 방어력이 거의 최대치에 가까운 탱커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령을 사용하면 어떤 캐릭터를 사용하든 물리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캐릭터가 상대방의 반복적인 직접 공격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해질 수 있습니다.

이 최강의 정령과 결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로는 가논도르프, 클라우드, 킹 데데데 등이 있습니다. 

제임스 맥클라우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제임스 맥클라우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제임스 맥클라우드. 출처: 유튜브 XCageGame

James McCloud는 Fox McCloud 캐릭터의 아버지입니다. 이 정신은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의 지원 유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정령 조합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캐릭터가 공중에서 싸울 때 훨씬 뛰어납니다. 

제임스는 기본 능력치가 매우 높은 특별한 정령입니다. 

이 스피릿은 Fox McCloud, Falco Lombardi, Pit, Dark Pit 및 Meta Knight와 같은 캐릭터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모두 뛰어난 항공 전투기입니다. 

그 외에도 James McCloud의 Spirit으로 상대를 KO시키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린 Steam 다운로드 속도를 해결하는 7가지 방법 

클로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클로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클라우스. 출처: 유튜브 듀오페이스

좋아하는 캐릭터와 스피릿 클라우스를 합치면 개선되는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스피릿 클라우스는 캐릭터의 공격력을 높이고, 캐릭터의 투척력을 높이며, 상대에게 화염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강력한 힘을 지닌 영웅을 활용하고 상대방을 던지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 스프릿을 결합해야 합니다.

이 영혼은 회복 능력도 뛰어나며, Fire Claus 효과는 던져졌을 때 무대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혼을 Kirby, King Dedede, Pac-Man, Villager 및 Isabelle과 같은 강력한 캐릭터와 결합하세요. 

Spirit Claus를 얻으려면 난이도 7.0 이상의 클래식 모드를 완료해야 합니다.

제노 

제노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제노. 출처: 유튜브 YT 써니

Geno는 게임에 등장하는 Super Smash Bros Spirit입니다. 슈퍼마리오 RPG이 게임에서 Geno는 전사는 아니지만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정신입니다.

이 정신은 필살기에 의존하는 캐릭터와 결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캐릭터에는 마리오, 링크, 피카츄가 포함됩니다. 세 가지 모두 다양한 필살기와 강력한 최종 스매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캐릭터는 파워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따라서 전투, 특히 Final Smash를 시작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이 스피릿은 필살기와 파이널 스매시를 보유한 캐릭터와 조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로그라이크 Nintendo 스위치 게임 5개에 대한 추천

가라테 조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가라테 조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스피릿, 가라테 조. 출처: GameXplain

Spirit Karate Jo는 근접 전투기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이 정령은 상대를 공격할 때 나타나는 실드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스피릿에는 상대를 기절시키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기절 방패도 있습니다. 이는 특정 기준을 가진 많은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가논도르프, 바우저, 킹케이롤 등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파이터들이 이 스피릿과 합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면 Fox, Falco, Captain Falcon 등 Shield Pressure를 보유한 캐릭터도 이 Spirit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딕시 콩 

슈퍼 스매시 스피릿 딕시 콩
슈퍼 스매시 스피릿, 딕시 콩. 출처: 유튜브 Aaronitmar

이 정신은 적에게 공중 공격을 가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딕시콩을 사용하는 캐릭터에 대한 공중 공격 위력을 1.2배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Pit과 같은 캐릭터를 사용하세요. 파르테나, 코린 그리고 스피릿 딕시콩과 결합하면 가장 강력한 공중공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Spirit Dixie Kong은 공중 공격이 강한 캐릭터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스피릿은 Fox, Captain Falcon, Zero Suit Samus와 같은 공격적인 캐릭터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에서 가장 강한 존재가 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11가지 강력한 정신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10개

게임을 충전하고 싶지만 저렴하고 빠른 장소를 찾는 것이 혼란스러우신가요? 헷갈릴 필요 없어 어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