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 술탄이 사용하는 스킨입니다!

FF 계정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은 세계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인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이유 없이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이유는 스킨의 가격이 은행을 깨뜨릴 수 있고, 드라마틱한 살해 효과가 있고, 희귀도가 평균 이상이기 때문에 특수 효과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 스킨의 인기는 최신 FF 무기 스킨 시리즈를 자주 리뷰하는 인플루언서, 스트리머 또는 YouTube 사용자의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비싼 가격에 스킨을 갖는 것은 게임에서 사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명성을 고려하면 위엄이 걸린 문제입니다.

적을 마비시키고 게임에서 최고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추가 통계의 형태로 제공되는 수많은 속성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프리파이어.

따라서 스킨이 더 비싸고 희귀할수록 추가 속성이 더 커집니다.

당신은 있나요? 비시저스 "가장 비싼 스킨" 카테고리에 어떤 Free Fire 스킨이 포함되어 있는지 아시나요?

이 글을 통해 저자는 주제에 대해 자세히 논의함으로써 여러분의 궁금증에 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음 기사를 완전히 읽어서 저자가 제공할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필 사진을 위한 추천 10개 이상의 멋진 Free Fire 이미지

역대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이것은 우리가 논의할 Free Fire 게임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 목록입니다:

스카 메갈로돈 알파

Scar Megalodon Alpha -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
스카 메갈로돈 알파.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상위권에는 불타오르는 붉은색을 지닌 전설적인 스킨인 스카 메갈로돈 알파 외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색은 고대 동물 메갈로돈의 엄청난 살육욕을 상징합니다. 이 명품 스킨을 얻으려면 추첨 이벤트만 기다리면 됩니다 럭키 로얄 스카. 그녀에게 프러포즈를 하려면 약 700만 루피아가 필요하다고 기록되어 있다.

AK 드래곤즈

AK 드래곤 -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
AK 드래곤.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AK Dragon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무기와 결합하여 청룡의 잔인함을 표현하는 무기 스킨입니다. AK-47 유명한.

획득률이 매우 낮은 AK-Dragon은 Evolution Gun Skin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스킨은 최대 레벨 5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에 무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M1014 진격의 거인

M1014 타이탄 공격 -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
M1014 타이탄 공격. (출처: Garena Free Fire/게임 내)

세 번째로는 Free Fire와 현재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 무기 스킨이 있는데, 진격의 거인 또는 Shingeki no Kyojin.

자세히 보면 M1014 무기의 피부는 뼈와 살로 뒤덮여 있다. 거대한 타이탄. AoT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타이탄.

또한 읽으십시오: 상대의 레벨을 올려줄 최고의 FF 캐릭터 조합 5가지 

AK 47 스컬 헌터

AK 47 스컬 헌터 -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
AK 47 스컬 헌터.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Dragon 외에도 2000 다이아몬드 가격의 AK47 Skull Hunter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Dragon만큼 상세하지는 않지만 AK47 Skull Hunter에도 매우 흥미로운 효과가 있습니다.

MP40 포식자 코브라

MP40 포식자 코브라
MP40 포식자 코브라. (출처: Garena Free Fire/유튜브)

250만 루피아로, 비시저스 Evo Gun 시리즈를 구매했습니다. MP40 매우 희귀한 동물, 즉 포식자 코브라(Predatory Cobra)입니다.

M1887 희망의 손

M1887 희망의 손
M1887 희망의 손.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마지막으로 M1887 산탄총 시리즈의 Hand of Hope라는 스킨이 있습니다. 이 스킨은 완료 가챠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가격은 다이아몬드 5000개 또는 70만 루피아에 해당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Auto Booyah를 잘 플레이하고 e스포츠 팀의 주목을 받는 방법!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