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파이어 샌드위치를 피하는 팁, 바보같이 죽지 마세요!

ff 상환 코드

전쟁을 하다 보면 샌드위치에 맞을 때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물론 이것은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다음과 같은 쉬운 팁 중 일부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바보같이 죽지 마세요!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전투 기술뿐만 아니라 어려운 상황에서 생존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사방에서 공격을 받거나 흔히 샌드위치라고 불리는 적에게 공격을 받을 때. 

Free Fire 샌드위치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고 대처하기 매우 어려운 순간입니다. 공격은 사방에서 여러 명의 적으로부터 이루어지며, 열린 필드 지역에 고정되어 있으면 상황이 더욱 악화됩니다.

야외에 갇히는 것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Free Fire 샌드위치 상황으로부터 자신을 어떻게 보호할 수 있습니까? Vicigers 친구들이 Free Fire 샌드위치를 피하도록 만드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파이어 샌드위치를 안전하게 피하는 방법

적의 위치를 확인하고 방어를 유지하세요

프리 파이어 샌드위치
적 위치

열린 필드에서 Free Fire 샌드위치에 맞았을 때 첫 번째 반응은 적의 위치를 살펴보고 쓰러지지 않도록 최대한 오래 머무르는 것입니다. 또한, 샷이 어디서 나오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Gloo Wall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이러한 상황에서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다른 적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종종 우리는 한 적에게 너무 많은 초점을 맞추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다른 적에게는 집중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치명적이며 패배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관찰력이 필요합니다. 적의 수를 분석할 수 있어야 하며, 지역 그리고 그들의 전투와 상황을 반전시키는 전략. 전진하려면 뒤에나 옆에 적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공개적으로든 은밀하게든 이 집 저 집으로 다니며 다시 한 번 상황을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포인터는 적지만 불편한 위치(예: 개방형 지형)에 있거나 친구가 거의 없는 상대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기존 Gloo Wall을 사용하여 다음 위치로 이동 

프리 파이어 샌드위치
프리파이어

오랫동안 열린 공간에 머물지 마십시오. 도달할 수 있는 영구 지형과 장애물을 찾아 Gloo Wall을 사용하여 해당 위치에 도달하세요. 

개방된 공간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Gloo Wall을 많이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움직일 때 자신과 팀을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Gloo Wall을 바리케이드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Gloo Wall은 Free Fire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글루 월의 주요 역할은 높은 곳으로 오르기 위한 도구인 동시에 적과 마주쳤을 때 이를 보호하는 것이다. 

먼 거리에 갇힌 경우 먼저 Gloo Wall을 설치해야 합니다. 당신의 행방을 알 수 있는 다른 적을 피하기 위해. 글루월 설치 후에는 항상 적의 위치를 주의하세요.

그러나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Free Fire 샌드위치와 잘 구비된 Gloo Wall에 맞으면 상대를 공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Ngerush는 Gloowall과 동의어입니다. 주로 적의 시야를 차단하고 누를 때 추가 방패로 사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Gloo Wall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반응성이 높기 때문에 거의 모든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트랩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글루 월.

가능하다면 공격해 보세요. 

프리 파이어 샌드위치
적을 추격하다

물론 Free Fire 샌드위치 도중 공격을 받을 때 항상 피해자가 되지는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눈에 잘 띄거나 가까운 위치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공격은 또한 적에게 최소한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이것은 생존하거나 빠르게 돌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멀리 있는 적들이 쫓아오는 것을 막기 위해 꼭 필요한 단계입니다. 다른 적의 공격을 피하려면 가장 가까운 적을 즉시 물리쳐야 합니다.

조준이 약한 경우 조준경 유무에 관계없이 기본 조준 정밀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헤드샷을 받게 되고 십자선이 자동으로 대상을 향해 이동합니다.

자동의자 사진을 찍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쿼트, 쌍안경, 줌, 스쿼트 및 촬영. 이 기능은 PUBG Mobile의 조준 기능과 비교적 유사합니다. 

많은 Free Fire 플레이어는 점프슛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점프슛을 사용할 때 최고가 되려면 점프를 올바르게 계산해야 합니다.

이러한 화려한 움직임이 목표를 완전히 망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순위 모드에서 이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특별 방을 잠금 해제하고 제대로 작동할 때까지 훈련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모드에서 MVP를 얻기 위한 팁, Do This Bro!

다른 적에게 먹이를 주세요

프리 파이어 샌드위치

이 단계는 적의 집중을 파괴하고 더 오래 지속되도록 만드는 데 필요합니다. 샷 낚시는 다른 적들이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돕고 일부 적들을 쓰러뜨립니다.

Free Fire 샌드위치에 맞았을 때 플레이어가 많으면 이동 결정은 가장 현명한 조치 중 하나입니다. 대담하게 굴지 말고, 오래 참아라. 또한 의료 키트를 먼저 작성할 수 있습니다.

구역 우선순위 지정

프리 파이어 샌드위치
수류탄

어디로 달려야 할지, 어떤 적을 쫓아야 할지 모른다면, 그 구역을 따라가거나 폐쇄된 공간을 찾는 것이 답이다. 구역의 방향에 해당하는 방향으로 걷는 것은 구역이 줄어들기 시작할 때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안전 지대를 향해 달려가는 플레이어를 발견할 수 있으므로 일단 안전 지대에 들어가면 총을 쏘고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당신 뜻대로 했을 때 당신을 추적할 수 있는 전략을 생각해 보세요.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Heroic FF 2022년 4월 에디션으로 순위를 올릴 최고의 캐릭터

위 목록을 완성하기 위해 열린 들판에서 프리파이어 샌드위치를 생존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답을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