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마샤 카운터 아이템 추천

영웅 마샤 사실

이 페이지에서 가장 강력한 Masha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당신은 더 이상 그에게 패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Masha는 스킬 1(야생의 힘)과 30%의 이동 속도 증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기동성이 뛰어난 전투기/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Masha가 전쟁과 팀 전투 중에 팀원을 돕기 위해 쉽게 방향을 돌릴 수 있습니다. 그의 1스킬은 또한 자동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켜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탱크 영웅인 마샤는 최대 3겹의 HP 막대를 가지고 있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고의 Masha 카운터 아이템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최고의 Masha 카운터 아이템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세요? 이제 아래 항목 리뷰를 살펴보십시오. 

MLBB 마샤 카운터 아이템 목록

도미넌스 아이스

마샤의 카운터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그녀를 고정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Masha 카운터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Masha를 상대할 때 영웅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Domination Ice는 +70 물리 방어력과 +500 마나를 추가로 제공하여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은 추가로 10% 쿨다운 감소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마샤의 실드와 HP 재생을 50%,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킬 수 있는 자체 패시브(Arctic Cold)가 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

마샤의 카운터 아이템
블레이드 아머

Masha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블레이드 아머입니다. Blade Armor 아이템은 Masha 사용자가 기본 공격으로 당신을 공격할 때 데미지를 25%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Blade Armor)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Blade Armor는 Masha의 치명적인 기본 공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은 또한 그를 초당 15%씩 느리게 할 수 있으며 추가로 +90의 물리적 방어력과 영웅을 위한 추가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 값은 10%의 치명타 피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유지하는 포수의 공격을 막기 위해 탱크에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는 매직 체스 모드에서도 방어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충분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Blade Armor는 Scarlet Phantom 및 Wind Talker와 같은 두 가지 공격 범주 항목에 대한 카운터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눈치 채지 못한 많은 유형의 혜택이 있습니다.

바다 미늘창 

마샤의 카운터 아이템
바다 미늘창

Masha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Sea Halberd입니다. Sea Halberd는 영웅에게 +80 물리 공격을 추가로 제공하고 공격 속도를 25%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이 공격 아이템을 사용하여 Masha의 강력한 방어를 뚫을 수 있습니다. 

Sea Halberd는 또한 Life Drain이라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Masha에게 공격 피해를 줄 수 있다면 Masha의 보호막을 줄이고 3초 동안 HP를 50% 회복할 수 있습니다.

바다 미늘창의 추가 능력치는 다른 아이템에 비해 그다지 뛰어나지 않았다. 하지만 이 아이템을 매우 유용하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것은 패시브 효과입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의 HP나 흡혈 재생이 줄어들어 흡혈 능력이 높은 적이 바다 미늘창으로 영웅을 대면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

추가적인 물리 공격과 공격 속도로, 바다 미늘창 물리적 피해를 입은 모든 영웅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나 높은 생존율이나 긴 공격 범위로 인해 일부 영웅은 이 아이템의 패시브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Leila, Joe Head, Butterfly, Raprap 및 Falcon입니다.

목걸이의 듀란스  

마샤의 카운터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

이 아이템은 마법 피해 유형의 영웅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70점의 마법력, 1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의 주문 흡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기능은 대상이 부상을 입었을 때 대상의 HP 재생 효과를 50% 감소시키고 3초 동안 지속하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샤의 무거운 라이프 스틸을 막기에 충분하다고 여겨집니다. 

Durance Of Necklace는 일반적으로 탱크 영웅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마법의 Mobile Legends 아이템입니다. HP, Shield 또는 Lifesteal 재생 능력을 가진 적은 일반적으로 체력 목걸이를 다루는 데 이상적입니다. 

또한 항목 $2.010은 Haas's Claws, Concentrated Energy 및 Oracle과 같은 항목에도 효과적입니다. 생명력 흡수와 같은 패시브 능력으로 무장한 듀란스의 목걸이는 생명력 흡수, 보호막, 주문 흡혈귀와 같은 모든 치유 효과를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상처를 주는 추천 Zhask 카운터 아이템

자연의 바람

마샤의 카운터 아이템
자연의 바람

Masha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자연의 바람입니다. 자연의 바람은 2초 동안 마샤로부터 모든 물리 피해를 받지 않는 자체 패시브(윙 챈트)가 있기 때문에 현재 공격 아이템은 마샤가 자동 공격으로 가하는 모든 피해를 견딜 수 있다. 

자연의 바람은 면역이 되는 것 외에도 영웅에게 추가로 +30의 물리적 공격과 +10의 물리적 라이프 스틸을 제공하여 공격 속도를 +20% 증가시킬 수 있는 기본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Aulus Pain에 대한 권장 카운터 항목

여왕의 날개 

마샤의 카운터 아이템
퀸윙

Masha의 마지막 카운터 아이템은 Queen 's Wings입니다. Queens Wings 아이템은 영웅에게 추가 물리 공격 +25, 쿨다운 감소 +10%, HP +900 및 악마화라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기본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Queen Wings 아이템은 영웅의 HP가 40% 미만일 경우 공격력을 2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60초의 쿨다운으로 5초 동안 주문 흡혈을 3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카운터 알도스 아이템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Mash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예, Mobile Legends Diamonds를 충전하려면 번거로움 없이 Mobile Legends Diamonds를 단 VCGamers로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